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진택 왕패한 시혼99천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 줄거리 보기 试婚99天 Trial Marriage

by royaltime 2021. 8. 25.

아이치이 왕패한 진택 시혼99천 계약결혼99일 등장인물 출연진간단소개 줄거리보기

계약동거 계약약혼 99일 인물관계도

스틸컷 출처는 시혼99천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위 인물관계도 속 한글은 파파고지원으로 어색함이 있음을 감안하고 대략 이렇겠구나 라고 봐주시면 될 듯 합니다.

 

진택 왕패한 주연의 시혼99천 (Shi Hun 99 Tian 试婚99天). 시혼은 결혼을 목적으로한 동거 가상결혼 시험결혼이라는 걸 뜻하는 말입니다. 우리말로 제목을 짓자면 가상결혼 99일 정도가 될 듯 합니다.

영문제목은 중문제목과 비슷하게 Trial Marriage 평가판 결혼입니다. 총 24부작으로 8월 20일에 한꺼번에 아이치이에서 공개하였습니다.

이거 전부터 쓰려다 자료가 별로 없는 듯 해서 잊고 있었는데 한순간에 공개했네요. 아래 내용보시면 아시겠지만 선결혼 후 연애는 믿고 보는 재밌는 로코물이긴 하죠. 출연배우들 인지도가 낮아서인지 그렇게까지 홍보가 되는 건 아닌 듯 합니다. 아이치이 국제판에서도 오픈 안해줄 줄 알았는데 해줬네요.

 

✔ 시혼99천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진택
왕패한
송목일
백희
진사우
소우항


- 엽승추 (Ye Cheng Su 叶承枢) 역의 진택 (Chen Ze 陈泽)

- 고령색 (Gu Ling Se 顾灵色) 역의 왕패한 (Wang Pei Han 王珮寒)

- 강한 (Jiang Han 江寒) 역의 이연 (Li Yan 李砚)

- 권자묵 (Quan Zi Mo 权子墨) 종목일 (Zong Mu Yi 宗沐一)

- 북진 (Bei Chen 北辰) 역의 소우항 (Su Yuhang 苏宇航)

- 명일심 (明日芯) 역의 진사우 (Chen Si Yu 陈思宇)

- 고부형 (顾怀衡) 역의 조연국창 (赵燕国彰)

- 명천윤 (明天胤) 역의 백희(白希)

베이천역으로 나오는 소후항은 SUE라고 불리기도하며 나이는 1996년 12월 30일생으로 키는 177cm 소속사는 소니뮤직으로 CORE ONE이라는 보이그룹 소속입니다. 중국판 프듀 청춘유니2019에 출연하기도 했었습니다.

이연 나이는 1994년 4월 14일 생으로 키는 178cm 출연작으로는 주일룡 백우 주연의 진혼, 급아일개십팔세 (给我一个十八岁)등이 있습니다.

왕패한 나이는 1996년 6월 19일생으로 키는 165cm 낯이 많이 익었다고 생각했는데 재밌게 봤었던 일야신낭에 나왔던 배우였군요. 다른 차기작으로는 진옥기 굴초소 주연의 고동국중국지약보청단(古董局中局之掠宝清单) 정추홍 고한우 주연의 배니일기호호흘반 (陪你一起好好吃饭)등이 있습니다.

2021.03.15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일야신낭 :하룻밤 신부 一夜新娘 리뷰 다시보기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웨이보 인스타

종목일 나이는 1999년 7월 7일 생으로 키는 188cm 출연작이 있긴 있으나 이제 막 연기를 시작한 신인배우입니다.

남주 진택나이는 1995년 4월 23일생으로 만붕 왕안우와 같은 일심일가인 소속입니다. 출연작으로는 전세계최호적니 니호대방변우2 백세지호 일언위정등이 있으며 차기작으로는 송이인 정택인 주연의 고장극 화청가가 있습니다.

소속사가 탄탄해서 인가 진택필모가 제일 낫긴 낫네요. 소속사인 일심일가인에 대해서는 만붕에 대한 글을쓸때 좀 더 자세히 썼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5.03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만붕 완펑 Wan Peng 万鹏 프로필 필모 그래피 드라마 인스타

2021.02.0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적자로 오가이 니호대방변우2 你好对方辩友2 Hello Debate Opponent2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볼 수 있는 곳

2020.12.1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안우 백세지호 일언위정 Forever Love 百岁之好一言为定 등장인물 줄거리 예고편 소개

2021.06.3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송이인 정택인 화청가 花青歌 Different Princess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 줄거리 보기

✔ 99천 줄거리


예시그릅과 구씨 그룹의 젊은 후계자들 엽승추와 고령색. 그들은 서로 이익추구를 위한 비지니스 관계로 애정없는 99일간 계약적인 관계를 맺는다. 패도여총재 고령색과 그저 시키는대로 하는 예비 후계자 엽승추.

그 둘은 그렇게 시작하게 되는 어느새 그들의 연극은 주변인들의 도움을 바탕으로 애정을 싹트우는 진짜가 된다. 그러 던 중 상업적인 이해관계로 인하여 두 사람의 관계는 꼬이게 되고 엽승추의 좋은 형제였었던 강한은 그룹에 대한 강한 야망을 드러낸다. 둘의 사이는 어떻게 극복하게 될까.

어우 걸크러쉬 왕패한 멋있게 나오네요

전형적인 선결후연애와 고난의 내용이긴 한데요. 저 아직 보기 전입니다만 여주가 멋있어서 눈길이 가네요. 둘이 시원시원 비주얼이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