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라정 황일영 춘래침성하 등장인물 출연진간단프로필 줄거리보기 春来枕星河 Sleeping in the Galaxy in Spring

by royaltime 2021. 8. 26.

아이치이 춘래침성하 봄이오면은하수를베개삼으리 등장인물 출연진간단소개 줄거리보기

춘래첨성하
황일영 라정
백발 은근 잘 어울리는 라정
런웨이인가요
크랭크업날
선이 굵어서 그런가 고장극도 잘어울림
고장극 분장과 묘하게 매치되는 현대기계 ㅎ
BTS컷 훈훈

스틸컷출처는 춘래첨성하관방웨이보이며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방영 후 리뷰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라정 황일영주인의 로맨스 고장극 춘래침성하 (Chun Lai Zhen Xing He 春来枕星河). 영문제목은 Sleeping in the Galaxy in Spring 입니다.

아이치이 방영예정작으로 총 12부작입니다. 딱봐도 저예산의 느낌이 나긴 하지만 박통박통희환니의 라정의 첫 고장극이라 기대를 해봅니다.

✔ 춘래침성하 등장인물


- 도군연(Tao Jun Ran 陶君然) 역의 라정 (LuoZheng 罗正)

- 아범 (A Fan 阿梵)역의 황일영 (Huang Ri Ying 黄日莹)

- 운하안 (Yun He An 云荷安) 역의 문죽 (Wen Zhu 文竹)

- 삼월매 San Yue Mei 三月梅 역의 상나 (Sang Na 桑娜)

그밖에 풍려군 (Feng Li Jun 冯荔军), 호유 (Hu Wei 扈帷)등이 출연합니다.

라정
황일영

✔중국배우 황일영 프로필 필모그래피 드라마 차기작


황일영 나이는 1994년 9월 3일생으로 키는 165cm, 개인적으로는 당효천과 주연을 한 전하가 이상해/ 야불기적전하대인(惹不起的殿下大人)에서처음 봤었던 것 같습니다.

전하가 이상해는 현대에서 게임 속 과거 세계로 워프하는 로맨스 판타지물인데요 안 보신 분들 한번쯤 볼만합니다. 티빙 왓챠 웨이브등에서 모두 한글자막으로 시청가능합니다. 그 밖에 강호명탐정 간부지에서 소요녀 역으로도 잠깐 나왔었습니다.

2021년 8월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주연작으로 착가세자비, 무림유교기 등이 있습니다.

2021.04.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관홍 황일영 왕탁성 착가세자비 错嫁世子妃 특별출연 이굉의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2.0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이굉의 황일영 무림유교기 武林有骄气 Wulin Has Squeamish 출연진 웨이보 줄거리 보기

황일영 차기작들 두 작품 모두 상대남자배우들 때문에 왠지 기대가 됩니다. 그러고보니 다 고장극이네요. 전하가 이상해에서 잠깐 현대복장으로 나오는데 그 복장도 꽤 괜찮긴 했는데 말이죠.

라정연애파식몽군에서 보고 괜찮다라고 생각했었는데 이후 나온 박통박통희환니도 귀여운 로코물로 나름 재밌게 봤었던 것 같습니다. 라정 웨이보등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이전에 쓴 라정 프로필 필모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1년 8월 기준 라정 다른 차기작으로는 로맨스 현대극 안리여광도시니 (眼里余光都是你)가 있습니다.

2021.02.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박통박통희환니 扑通扑通喜欢你 Make My Heart Smile 두근두근 좋아해 등장인물 줄거리

2021.02.06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라정 뤄정 나정 LuoZheng 罗正 프로필 필모 웨이보 드라마

✔ 춘래침성하 줄거리


하늘 아래 잠들지 않는 도시 불야성이라 불리는 벽운형에서 고기잡이를 하며 살아가는 고아 아범. 아범은 호탕하며 의리를 중시하고 어떤 타격에도 쉽게 굴하지 않는 보통사람과 다른 강인함을 지니고 있다.

소탈하고 문무에 능한 잘생긴 중원국 진국 대장군 도군연. 그 둘이 서로 파란만장한 일들을 겪고 원하는 소원을 이루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연애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