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우준봉 이란적 사아기수 舍我其谁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프로필 필모 보기

by royaltime 2021. 8. 29.

리란디 우준봉 사아기수 등장인물 출연진 프로필 줄거리 보기

사아기수
화보잘 나왔네요
둘 분위기가 은근 어울림

스틸컷 출처는 모두 사아기수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고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잘못된 정보 및 추가되는 사항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이란적 우준봉 주연의 사아기수 (She Wo Qi Shei 舍我其谁) 나 아니면 또 누가 하랴? 라는 사자성어 입니다. 어차피 같은 말이지만 내가 아니면 또 누가 있어? 라는 자신감 있는 태도 혹은 건방진 태도를 가리키는 말인데요. 여기서는 자신감 있는 태도의 뜻으로 쓰인 듯 합니다.

바둑을 기반으로 한 로코물로 총 42부작이며 2021년 9월 8일부터 요우쿠/Youku 에서 방영예정이긴 합니다만 늘 말하듯이 중드가 중드할 수도 있음을 감안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사아기수 등장인물 출연진 간단프로필 필모 소개

이란적 리란디
우준봉
한구락
진천우
주가기
조박
하선림
송함우


- 정료 (Cheng Liao 程了)역의 이란적 (LiLandi 李兰迪)

- 성경초 (Sheng Jing Chu 盛景初)역의 우준봉 (Niu Jun Feng 牛骏峰)

- 정의 (Cheng Yi 程意) 역의 한구락 (Han JiuNuo 韩玖诺)

- 조희화 (Cao Xi He 曹熹和) 역의 진천우 (Qin Tian Yu 秦天宇)

- 강욱달 (Jiang Yu Da 江昱达) 역의 주가기 (Zhu Jia Qi 朱嘉琦)

- 요과 (Yao Ke 姚科) 역의 조박 (Cao Bo 曹博)

- 정람 (Ding Lan 丁岚) 역의 하선림 (He Xuan Lin 何宣林)

- 서지 (Xu Chi 徐迟) 역의 송함우 (Song Han Yu 宋涵宇)

- 언효 (Yan Xiao 言晓) 역의 육준요 (Lu Jun Yao 陆骏瑶)

- 해장안 (Jie Chang An 解长安) 역의 하명호 (Xia Ming Hao 夏铭浩)

- 류위 (刘伟) 역의 장릉상 (张凌翔)

- 장려사/리사 (张丽莎/Lisa) 역의 람우 (蓝禹)

사실 쓸 생각이 없었는데 지난 주말에 왕안우 리란디 주연의 몽회를 다시 봤거든요. 그래서 이란적 출연작이 생각나서 소개글 쓰기 시작했습니다.

주가기 나이는 1994년 7월 27일 생으로 동제대학(同济大学) 연기학과 출신입니다. 아래 스틸컷 사진 보시면 얼핏본 공명 같은 느낌이라 눈길이 가네요.

데뷔는 2014년도에 했고 출연작으로는 요적 교진우 주연의 만만청라, 장운룡 우몽룡 주연의 헌원검지한지운, 손이 백경정 주연의 여신동광등이 있습니다.

차기작으로는 당천진우견애정(当天真遇见爱情), 판빙빙 고운상 두 주연배우 모두 빅스캔들을 일으킨 관계로 언제 방영될지 모르는 영천하(赢天下)등이 있습니다. 말이 나왔으니 하는 말이지만 영천하 자체는 참 기대작이었는데 말이죠. 회복불가 주연들의 스캔들내역...

얼핏 본 공명 닮은 주가기

어쨌든 임팩트가 크게 있는 외모는 아니지만 훈남스타일인데... 작품 하나 잘 맡았으면 좋겠네요. 웃는 게 예뻐서 눈길이 가네요.

이란적 나이는 1999년생으로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아직 어린편이지만 영화와 드라마 모두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죠. 다른 출연작으로는 별상타요아학습, 무심법사2등이 있고 차기작으로는 주정정과 주연을 맡은 고장극 소기등이 있습니다.

앞서 말했다시피 몽회 한여름밤의 꿈으로 우리나라에도 많이 알려졌죠. 약간 헤어스타일이 그 시대에 맞게 이상해서 그렇지. 몽회에서 연기자체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시 보니 근래 나오는 고장극보다 재밌더라구요. 처음 볼때는 그저 왕안우 멋있다. 변발임에도 남주 멋있네 하고 봤었던 거 같구요.

몽회 아직 안 보신 분들 보세요. 추천합니다. 이제까지 왕안우 상대역중에서는 이란적이 가장 케미가 맞았던 것 같아요. 뭐랄까 아적시대니적시대에서 상대역은 왕안우보다 좀 나이들어 보였고 백세지호 일언위정에서는 여주가 예쁜데 뭐랄까 알 수 없는 거리감이랄까 그런 게 느껴졌고요. 몽회탓인가 개인적으로는 둘이 작품 하나 더 찍어줬으면 좋겠습니다. 왕안우와 이란적 웨이보는 아래 이전글들을 참조해주세요.

2020.09.05 - [리뷰,프리뷰/스타] - 몽회 남주 중국배우 왕안우 Wang An Yu 王安宇 프로필 필모그래피 드라마 차기작 인스타그램 웨이보

2021.08.23 - [리뷰,프리뷰/스타] - 왕안우 스토커 사생팬 개인프라이버시 존중호소 웨이보에 올린 글

2021.01.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라이관린 이란적 별상타요아학습 别想打扰我学习 Don't Think of Interrupting My Studies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진 웨이보

우준봉 나이는 1992년 12월 1일 베이징태생으로 키는 180cm로 아역배우 출신입니다. 최근 출연작으로는 담송운 허위주와 함께 출연한 친애적마양가, 곽건화 양쯔 주연의 전장사, 특공황비초교전, 미미일소흔경성, 이십불혹 무심법사3, 은비이위대, 가족드라마 파파적탁자(婆婆的镯子)등이 있습니다.

바이두에 보니까 어릴때부터 경극을 배우기도 했었고 배우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삼촌과 길을 걷다 길거리캐스팅으로 시작했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친애적 마양가에서 처음 봤다고 생각했었거든요. 근데 바이두 보면서 필모 보며 쓰다 보다보니까 기억이 나네요. 이십불혹에서도 분명히 봤었고 그전에 특공황비 초교전에서 봤었어요.

외모가 그대로인데 분장 탓인가 느낌이 지금과 같은 훈남이미지와 또 확 달라서 동일인이라고 매치를 못 시켰습니다. 연기를 잘한다는 거겠죠. 친애적마양가자체는 그렇게 크게 재미는 없었는데 우준봉이 맡았던 배역이 매력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담송운을 향한 묵묵한 그 마음이 약간 우준봉의 연기인생을 닮은 것 같아서 더 매력이 있었던 거 같기도 했구요.

✔ 사아기수 줄거리


공자십삼 (Gong Zi Shi San 公子十三)의 인기소설 사아 "기"수 (She Wo Qi Shei舍我棋谁 )를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천재적으로 바둑에 재능을 갖고 있는 성경초는 바둑계의 다크호스로 이름을 날리며 바둑계를 들썩이게 한다. 인터뷰를 일절 하지 않는 그의 모습에 많은 언론에서 경쟁적으로 보도하게 된다.

인턴기자인 정료가 성경초를 도와주지만 여자친구로 오해를 받게 된다. 두 사람은 앞에서 가짜인 관계를 유지하게 되고 점점 진짜로 사랑에 빠지게 된다. 어느 날 성경초는 경기에서 패배하고 마스터의 자리에서 물러나게 된다. 그는 슬럼프에 빠지게 되지만 정료는 그를 옆에서 묵묵히 지지한다. 또한 성경초도 정료에게 영감을 주고 그들을 그렇게 서로에게 힘이 되어 준다.

정료는 새로운 미디어 방식으로 바둑의 전통을 홍보하며 우수한 문화기자가 되고 이후 성경초는 슬럼프를 이겨내고 더 많은 젊은이들이 바둑에 관심을 가질 수 있게 끌어들이게 되고 바둑 정신을 계승하는 새로운 세대의 중심이 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