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필문군 이일동 구소한야난 九霄寒夜暖 등장인물 출연진간단소개 줄거리 내용보기

by royaltime 2021. 8. 21.

아이치이 이일동 필문군 구소한야난 등장인물 출연진간단소개 줄거리보기

구소한야난
구소한아냔
은근 투샷이 괜츈
구소한야난
화기애애
촬영장분위기 좋은듯한
은근 잘 어울림 재밌게 볼수 있을듯

스틸컷 출처는 구소한야난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방영일자 리뷰등)는 댓글로 남기도록하겠습니다.


필문군 이일동 주연의 로맨스 탐정 고장극 구소한야난 (Jiu Xiao Han Ye Nuan 九霄寒夜暖). 총 36부작으로 아이치이방영예정작입니다. 실제촬영은 2021년 전중반기 정도라고 해야 되겠네요.

2022년 방영될거라고도 하나 뭐 중드는 아시죠. 크랭크인후라도 라인업이 바뀔 수 있고 언제 방영한다고 했을지라도 뒤집어 지는 게 그 쪽 동네입니다. 방영전에 제목이나 좀 헷갈리게 안 바꿨으며 하는 작은 바램이 있네요. ㅎㅎ 제목도 방영전에 자꾸 바꾸다보니 헷갈려요.ㅎㅎ

상단첨부한 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나이차이 상관없이 둘의 케미가 은근 괜찮아 보입니다. 일단 촬영장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던 것으로 보여요. 다른 BTS영상들도 찾아보다보면요

 

✔ 구소한야난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필문군
이일동
진학일


- 소구아 (Su Jiu Er 苏玖儿) 역의 이일동 (Li Yi Tong 李一桐)

- 한쟁 (Han Zheng 寒狰) 역의 필문군 (Bi Wen Jun 毕雯珺)

- 준왕야 (骏王爷) 역의 진학일 (Chen He Yi 陈鹤一)

- 어린시절 소구아 역의 황기린아 (Huang Qi Lin er 黄麒麟儿)

그 밖에 하서현 (He Ruixian 何瑞贤)과 특별출연으로 고장극보다보면 은근 눈에 익은 왕무뢰 (Wang Mao Lei 王茂蕾)도 나옵니다.

하서현 나이는 1994년 11월 4일생으로 키는 165cm 베이징영화학원(북경전영학원)출신으로 소속사는 환오영시(欢娱影视)입니다. 환오영시는 우정산하에 있다고 봅니다. 허개 백록 오근언 송위룡 등등 2021년 기준 다 같은 소속사입니다.

출연작으로는 반요경성, 려가행 너무 재밌게 봤던 이가인지명이 있습니다. 차기작으로는 이 작품외에 상식등이 있는데요. 상식은 동북아공정이 들어간 드라마입니다. 자세한 건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중드를 즐겨보지만 이런 건 보이콧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동북아공정 없는 콩맛없는 클린한 작품을 해외에서라도 골라내야죠. 그래야 조금이라도 그들이 자각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2020.11.1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허개 오근언의 상식 동북아공정 중드 보이콧

박하지하 박박통희환니에 나왔던 진학일도 출연하는 군요. 진학일 프로필 웨이보 인스타등은 아래 이전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1.04.2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이치이 진학일 예가흔 박하지하 薄荷之夏 SummerAgai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천허이 니커신 프로필 필모 보기

이일동 나이는 1990년 9월 6일생으로 키는 165cm 북경무도학원 출신입니다. 출연작으로는 반요경성, 아적시대니적시대, 학려화정, 사조영웅전2017, 해당경우연지투, 검왕조 등이 있습니다.

반요경성에서 처음 보고 참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이일동이 여러 탑급 남자배우들이나 라이징스타와 상대배우를 할 수 있는 건 이일동만의 특유의 이미지와 상대배우를 더 돋보이게 해주는 연기에 있는 듯 합니다.

이일동 차기작으로는 임가륜과 청군사교 (请君赐轿)를 찍을거란 얘기가 나오고 있고 미방영 묵은 차기작으로 장철한 주연의 조가가 있는데요. 몇년전 장철한의 일본방문시 야스쿠니신사에서 사진찍은 게 지금에서야 논란이 되어서 장철한 웨이보 공작소 웨이보가 삭제되고 광고손절 소속사 사장인 조미까지 욱일기 디자인의 옷을 입었던 과거의 사진까지 파헤쳐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산하령이후 주가를 올리고 있어서 조가도 방영되려나 싶었는데 어찌될런지요.

2021.05.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철한 오근언 허개 백록 백우 이일동 조혁흠 조가 朝歌 몽회조가 梦回朝歌 Sunsong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조가 출연진들 보면 아시겠지만 지금와서 보면 다 탑스타가 된 사람들이라서 찾아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았는데 말이죠.

얘기가 나왔으니 하는 말이지만 사진 저도 봤는데 정말 역사에 무지해서 그냥 찍은 사진 같긴 했습니만 이 문제는 한국에서도 민감한 사항이고 역사의식에 대한 노력을 대중에게 보여줘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미방영 차기작 말하다 잠시 얘기가 다른 쪽으로 빠졌는데 일동 출연작 중에서 사조영웅전2017은 아직 안 보신 분들 보세요. 김용원작이라 믿고 볼 수 있고 왕욱문 이일동버전의 곽정 황용커플이 꽤 볼만합니다. 넷플릭스등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가능합니다.

필문군에 대해서는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소녀예상을 보면서는 좀 갸우뚱했는데 최근 본 세계미진리 보면서는 꽤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듯 합니다. 필문군 다른 차기작으로는 탈몽 고독적야수등이 있습니다.

2021.03.0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필문군 주정정 고독적야수 孤独的野兽 The Silence of the Monster 등장인물 출연진 웨이보 줄거리 보기

2021.01.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서창 필문군 탈몽夺梦 Seizing Dreams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소개

2021.01.15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필문군 비원쥔 비원진 biwenjun 毕雯珺 프로필 필모 드라마 웨이보

✔ 구소한야난 줄거리


기이한 사건으로 인하여 간국(乾国)의 외한( 畏寒 추위를 두려워함)의 여자포괘 소구아와 여기족의 내열 젊은 소주한쟁이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상호완하며 손을 맞잡고 음모를 뚫고 사건의 배후를 찾아내고 진상을 밝혀내 위기를 풀어낸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