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진성욱 이란적 성락응성당 星落凝成糖 Love When the Stars Fall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by royaltime 2021. 10. 30.

Youku 진성욱 리란디 성락응성당 Love When the Stars Fall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진성욱
이란적
진목치
하선림
진천우
주점
진사철
장소림
조박
단증진미
진성욱

사진 스틸컷 출처는 성락응성당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와 인용을 금합니다. 링크자체 소개는 괜찮습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9월 29일에 크랭크인된 진성욱 이란적 주연의 성락응성당 ( Xing Luo Ning Cheng Tang 星落凝成糖). 영문제목은 Love When the Stars Fall 입니다. 총 40부작예정의 로맨스 판타지 고장극으로 유쿠/요우쿠 방영예정작입니다.

이 글 맨아래 크랭크인 때 사진도 그렇고 살짝 공개된 스틸컷 사진으로 보아 뭔가 굉장히 기대감을 높이네요. 이란적은 화면발이 참 안받는 배우 같아요. 사진까지는 그래도 꽤 괜찮은데.. 특히 이번 크랭크인 사진이 예쁘게 나왔네요.

 

✔ 성락응성당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아직 오피셜로 나온 게 없어서 관방웨이보에 얼굴이 나온 출연진 기준으로 여기저기 기사와 웨이보등을 참조해 쓴 등장인물 이름은 메인 4명외에 확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소전유금 (Shao Dian You Qin 少典有琴)역의 진성욱 (Chen Xing Xu 陈星旭)

- 야담공주 (Ye Tan gongzhu夜昙公主) 이란적 (Li Lan Di 李兰迪)

- 삼황자 조풍 (Chao Feng 嘲讽)역의 진목치 (Chen Mu Chi 陈牧驰)

- 청규공주 (Qing Kui gongzhu 青葵公主) 역의 하선림 (He Xuan Lin 何宣林)

- 디란줴 (Di Lan Jue) 역의 진천우 (Qin Tian Yu 秦天宇)

- 칭헝 (Qing Heng) 역의 주점 (Zhou Zhan 周占)

- 딩윤 (Ding Yun)역의 단증진미 (Tenzig Jigmey 丹增晋美)

- 비총 (Bi Qiong) 역의 진사철 (Chen Si Che 陈思澈)

- 구하이차오 (Gu Hai Chao) 역의 조박 (Cao Bo 曹博)

- 쯔무 (Zi Wu) 역의 대아기 (Dai Ya Qi 戴蕥琪)

- 장소림 (Jinag XiaoLin 蒋潇林)

하선림 나이는 1992년 3월 5일생으로 키는 165cm 북경전영학원출신입니다. 양쯔, 장일산 리시엔과 같은 학번 같은 과를 다녔던 친구로 알려져있네요.

출연작으로는 빙당돈설리와 최근 방영작인 우준봉 이란적 주연의 사아기수가 있습니다. 빙당돈설리 분명히 봤는데 왜 기억이 안나죠. 주점은 출연한게 확실하게 기억이 나는데 말입니다.

 

진목치 나이는 1997년 3월 4일생으로 키는 186cm 입니다. 진성욱과 산하표리(山河表里)를 같이 찍고 다음에 또 같이 하는 작품입니다. 그리고 아직 미개봉작인 천쿤이 나오는 영화 봉신삼부곡이 있습니다.

봉신삼부곡 이 영화 엄청 기대중입니다. 일생일세에서 눈에 확 들어왔던 매행역의 배우 차사도 나오기도 하구요. 봉신삼부곡 조만간에 포스팅하려고 마음먹은 작품이라 관심이 많았는데 출연배우 하나하나 눈에 들어오는 분들이 많네요. 차사도 그렇고 이분도 그렇고 이 영화 연습기간도 오래 걸렸다고 했는데 출연하는 배우님들 피지컬이 너무 좋네요.

2021년 10월기준 공개된 작품은 하나도 없지만 주연급으로 출연하는 이유가 사진상으로도 풍기는 아우라만으로 충분히 이해가 갈 것도 같습니다.

주점 나이는 1997년생으로 빙당돈설리에서 여주를 좋아했던 피겨스케이팅 선수로 나왔었죠. 그때 어 귀엽고 참 예쁘다라고 생각했었는데 고장극을 의외로 많이 하는 듯 합니다. 군구령은 아직 안 봤지만 군구령에서도 나왔었구요.

2021.07.0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유쿠 팽소염 김한 왕우석 군구령 君九龄 등장인물 출연배우소개 줄거리보기

 

이란적/리란디는 우리나라에는 왕안우와 주연을 한 몽회를 통해서 많이 알려진 배우입니다. 최근 방영작으로는 사아기수, 별상타요아학습등이 있습니다. 리란디 간단 프로필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8.2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우준봉 이란적 사아기수 舍我其谁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프로필 필모 보기

 

진성욱은 동궁을 통해 많이 알려진 배우죠. 이번 작품은 왠지 사진에서 나타나는 이미지가 청초 온화하네요. 진성욱 최근작으로는 장정의 린옌준과 함께 주연을 한 일견경심이 있습니다.

2021.08.2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성욱 장정의 임언준 일견경심 一见倾心 Fall In Love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메이킹필름보기

✔ 성락응성당 줄거리

 

일도군화 (Yi Du Jun Hua 一度君华)의 동명의 소설 성락응성당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필멸의 영역에 있는 두 공주의 이야기. 인족황후는 쌍생자매를 낳게 되는데 언니 청규는 온화하고 선량하여 사람들의 존경을 받아 신족에게 천비(天妃)라 칭송받았으며 동생은 영리하고 무정하고 잔인하였고 마계의 마비가 된다.

신마가 결혼할때 쌍생자매의 꽃가마가 엇갈리게 되고 사계는 쌍둥이 자매의 정체가 사계의 생존과 직결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자매를 없애려 한다. 하지만 두 자매는 용기를 내어 직면한 국면을 타개하고 암흑뒤의 광명을 맞이하게 된다.

 

선협물은 번역을 하면서도 무슨 말인지 정확하게 몰라서 약간 두리뭉실하게 번역된 듯 합니다. 어쨌든 꽤 흥미로워요. 아래 크랭크인 날 사진보시면 진성욱과 이란적 두 배우의 샷이 꽤나 잘 어울려서 더 기대가 되네요.

언제 방영될지는 모르겠으나 방영후에 우리나라 OTT사이트에 한글자막으로 들어올지 안들어올지 모르지만 실시간으로 유쿠 공식 유튭채널으로 달려야 겠습니다. 근데 유튜브 공식채널에 올라오더라도 현지와 시간차는 있습니다.

유쿠, 망고티비등등 공식 유튜브 채널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영자막이나 약간 이상하긴 하지만 보는데는 큰 지장이 없는 한글자막변경으로 보실 분들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서 시청해주시면 될 듯합니다.

아이치이와 텐센트는 아이치이 국제판과 WeTV가 우리나라에서도 서비스된 이후에는 유튜브는 간단히만 올려주는 듯 합니다. 아니면 막아버리거나.

 

2020.09.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YouTube 통해 중드 한글자막 보는 법.

2020.09.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한글자막지원 채널포함 중드 대드 볼 수 있는 유튜브채널 모음

둘의 비쥬얼 합이 은근 괜찮네요.
진성욱
이란적은 실물로 보면 예쁠 거 같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