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산하지영 강산의 그림자 장운룡 손이 진약헌 차사 수춘도 산하지영 绣春刀山河之影 등장인물 출연진간단프로필필모소개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11. 10.

수춘도 산하지영 강산의 그림자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보기

수춘도 산하지영
장운룡
장운룡
진약헌
윤주성
마유첩
차사
주철
양일
양박소
장운룡운동 많이 해서 딴딴해 보였는데 엄청 말랐네요
진약헌
손이
마유첩
사자같은...느낌의 차사

사진 스틸컷 출처는 수춘도산하지영공식계정입니다. 번역에는 오역과 개인의견이 들어간 의역이 난무하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 방영일정과 리뷰등과 정정사항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장운룡 진약헌 손이 주연의 산하지영 강산의 그림자 구 제목 수춘도산하지영 (Xiu Chun Dao Shan He Zhi Ying 绣春刀 山河之影)은 총 24부작으로 2023년 3월 28일일 아이치이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실제 촬영은 2021년 6월 28일에 크랭크인된 작품입니다.

 

이런 수사물바탕의 고장극은 잘만 연출한다면 보는 재미가 있는데요. 어사소오작을 너무 재밌게 보기도 했고 장운룡이 민국기탐에서 보여준 모습이 더 옛날 배경으로 넘어간다고 생각하면 그 모습도 기대가 되기도 하구요.

늘 하는 말이지만 방영일정과 제목 회차등은 중드가 중드 할 수 있으므로 방영전까지 얼마든지 바뀔 가능성이 있어서그냥 이렇다 정도라고 감안하시면 될 듯 합니다.

아이치이 방영예정작이라 아이치이 국제판에서도 한글자막으로 해주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요즘 아이치이국제판에 볼만한 거 좀 올라와서 중태기를 벗어나고 있는 중인데 아직 좀 먼 듯 하지만 이 작품도 무난하게 해줬으면 하네요.



✔ 수춘도 산하지영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이무 (Li Wu 李雾)역의 장운룡 (Zhang Yun Long 张云龙)

- 육쟁 (Lu Zheng 陆铮)역의 진약헌 (Chen Ruo Xuan 陈若轩)

- 서당 (Shu Tang 舒棠)역의 손이 (Sun Yi 孙怡)

- 장준청 (Zhang Jun Qing 张俊清)역의 마유첩 (Ma Yu Jie 马渝捷)

- 육우림 (Lu Yu Lin 陆羽林) 역의 윤주성(Yin Zhu Sheng 尹铸胜)

- 이동방 (Li Dong Fang 李东方)역의 차사 (Ci Sha 此沙)

- 진기총 (Chen Qizong 陈旗总)역의 고명진 (Gao Mingchen 高铭辰)

- 사갱연 (Xia Keng ran 谢铿然) 역의 양박소 (Yang Boxiao 杨博潇)

- 사상남 (Si Xiang Nan 司向南) 역의 주철 (Zhou Tie 周铁)

- 송학명 (Song He Ming 宋鹤鸣) 역의 양일 (Yang Yi 杨轶)

- 색목인 심사장 (沈老板) 역의 Danny

 

금석하석의 여주였던 손이도 참 열일 하는 듯 싶습니다. 손이에 대한 간단프로필은 아래 장빈빈과 주연을 한 2021년 방영작 아화아문재일기에서 참조해주세요. 다른 출연작으로는 금석하석등이 있습니다. 금석하석은 티빙등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손이 다른 차기작으로는 천쿤 백우주연의 고장극 풍기농서와 이 작품 크랭크인되고 얼마안되서 크랭크인 된 정업성 류해관 정추홍등이 출연하는 고장극 일념영항이 있습니다.

 

손이는 일념영항 크랭크인행사에는 참여를 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이 작품 때문에 스케쥴이 안맞았던 게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2020.12.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빈빈 손이 2021신작 아화아문재일기 我和我们在一起 Be Together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2020.11.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김한 손이 단건차 Twisted Fate of Love 금석하석 今夕何夕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마유첩(Ma Yu Jie) 나이는 1996년 5월 26일생으로 키는 172cm 파빙행동등에 나왔던 배우이고 여생청다지교가 방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뤄지다가 드디어 9월 8일에 방영될 줄 알았던 양쯔 샤오쟌의 여생 청다지교. 하지만 또 미뤄진 여생청다지교.. 마유첩은 샤오쟌이 맡은 역의 동료로 출연을 하는데 비중은 은근 있어 보입니다.

2020.09.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쯔 샤오쟌 여생, 청다지교 (余生,请多指教) The Oath of Love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진약헌 나이는 1994년 10월 16일생으로 키는 181cm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출연작으로는 류호연 송조아와 출연한 구주표묘록 빛과 어둠의 전쟁(九州缥缈录), 조려영 왕이보 주연의 유비, 궤중미인등이 있습니다.

 

장운룡은 1988년생으로 이전에 다른 포스팅에서 언급했었던 듯 하지만 양미회사 가행전매 소속으로 동반동급생이었던 뢰예와 류예린과 소속사까지 같이 가고 있네요. ㅎㅎ 출연하는 작품의 방향성은 살짝 다른 듯 해보이지만요.

 

2021년에 방영되었던 해상번화에서 장운룡의 또 다른 모습을 발견 한 듯 했는데요. 뭐랄까 부드럽고 한번쯤 만나고 싶은 남자상? 이랄까요. 처음 봤었던 건 호일천과 찍은 탐정물 민국기탐이었는데 호일천과 또 한번 다시 민국대탐험 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만났죠. 이번에는 로맨스 좀 빼고 둘이 브로맨스 티키타카 넘치는 수사중심으로 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자세한 건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6.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두효 이심 장운룡 해상번화 海上繁花 Tears In Heave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예고편 보기

2021.10.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호일천 장운룡 민국대탐험 民国大侦探 Checkmate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 필모 줄거리 보기

 

크랭크인 행사 사진에서 확 눈에 띈 배우 차사. 얼마전에 차사에 대한 글 쓰면서 말했지만 저는 일생일세보다 먼저 이 작품 크랭크인때 찍힌 사진보고 어? 멋있다. 라고 생각이 들어서 꽂혔던 배우인데요.

일생일세 방영되는 걸 보니까 신인이지만 묵직한 느낌이 들고 연기도 꽤 괜찮다고 생각이 드는 배우입니다. 작품만 잘 만나면 확 뜰 것도 같습니다. 아직 주연급으로 올라서진 못할 듯 하고 드라마 중에서도 그저그런 웹드 말고 대작의 임팩트있는 조연을 하면 확 뜰 것 같은 느낌입니다. 차사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9.15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차사 츠샤 CiSha 此沙 프로필 필모 영화 드라마 차기작 웨이보

 

✔ 산하지영 강산의 그림자  줄거리

 

루양(路阳)의 영화 수춘도를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시즌1이 장첸 류시시 였고 시즌2가 장첸 양미가 출연했던 영화였었습니다. 시즌1,2 장첸과 무협물 팬이라면 볼만한 영화입니다.

 

하지만 드라마는 약간 다른느낌으로 다가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장운룡도 멋있긴 하지만 장첸의 아우라가 좀 넘사벽이고 내용도 비슷하겠지만 공개된 저 스틸컷으로 봐서는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네요.

 

드라마 수춘도 산하지영은 미목이 수려하고 언변이 좋고 이기적인 것 같지만 실제로는 정의를 마음 속에 지닌 마음 씨가 착한 20대 초반의 이무가 금의위가 되어 풍운에 휩쓸리며 한결 같이 의리와 낙천적인 호기를 따라 위기에 직면해도 다른 길을 개척하며 의외의 방식으로 위험을 타개하는 얘기를 담을 듯 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청년 육쟁과 갓난아기 같은 순수한 정으로 함께 난관을 헤쳐가는 얘기가 주가 될 듯 싶습니다. 

아래는 2021년 9월 기준 손이의 차기작들인데 손이 보다 함께 하는 다른 배우들이 매력적인 듯 해서 기대가 되는 작품들입니다.

특히 천쿤 백우의 풍기농서는 완전 기대중이구요. 고장극 남신 정업성의 또 다른 신작 일념영항도 기대가 되구요. 궁금하신 분들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2021.07.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천쿤 백우 풍기농서 风起陇西 The Wind Blows From Longxi 등장인물 출연배우소개 줄거리

2021.07.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정업성 손이 류해관 정추홍 일념영항 一念永恒 An Eternal Thought 출연진 줄거리 보기

외모는 참 잘 생긴. 연기도 신인치고 꽤 좋은 차사 매력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