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중국배우 차사 츠샤 CiSha 此沙 프로필 필모 영화 드라마 차기작 웨이보

by royaltime 2021. 9. 15.

중국배우 장발미남 차사 츠샤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차기작 웨이보

곱슬 장발 너무 잘어울리는 데....?
스타일 좋음
바이크도 찰떡
노메컵 꾸미지 않은 모습 매력적
사복패션도 나쁘지 않은
약간 얼핏 본 금성무 느낌도

사진 스틸컷 출천은 차사웨이보와 각작품 공식계정이며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 신인배우라서 바이두 프로필상 정보가 많이 없어서 웨이보와 중국포털내 기사 검색해서 쓴 것들도 있으므로 정보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배우는 수춘도 산하지영 크랭크인 사진을 보고 어? 괜찮은데? 라고 꽂혔던 배우입니다.

수춘도산하지영 크랭크인날 상남자미 뿜뿜 하는 아우라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그 뒤로 얼마뒤에 방송된 일생일세에서 임가륜의 변호사 친구 메이싱/매행으로 나오더군요.

차사 나이는 1997년 5월 3일생으로 사천 대량산(四川 大凉山) 태생입니다. 생각보다 어린 듯 합니다. 일생일세에서 수트입은 모습을 너무 봐서 그럴지도 모르지만요.

 

키는 181cm이고 2021년 기준 소속사는 흑송문화 (HiSO 黑松文化) 입니다. 본명은 무구자구 지우샤 (Mugujagu Jiuqisha 木古惹古 吉乌此沙) 이고 J.Black 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본명이 이국적이죠. 사천 대량산에 이족 자치구가 있다는데 거기 출신인지 아닌지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농구 승마 무술등의 스포츠와 운동하는 것도 매우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운동을 많이 해서 인지 골격도 전체적인 피지컬도 이목구비도 갖고 있는 이미지도 살짝 이국적으로 입체감이 있는 듯 합니다. 그래서 더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약간 얼핏 본 금성무 느낌도 있는 듯 합니다.

 

쓰촨사범대학 영화방송학원 (四川师范大学 电影电视学院)에서 국가장학금을 여러번 받으며 다녔으며 이 후 북경전영학원 연기과에서 또 학업을 지속합니다.

말이 나왔으니 중국은 북경전영학원, 상하이희극학원, 중앙희극학원 이 세군데에서 크게 좌지우지 하는 듯 보입니다. 가끔 다른 전공자와 다른 학교출신 전매대 출신도 보이긴 하지만요. 그래서 간혹 보면 어떤 배우들은 이렇게 다시 이 세학교중 한 군데에 입학하는 분들도 더러 보입니다.

정식 연기 입문은 아직 미방영이지만 영화 봉신삼부곡 입니다. 촬영전 1년여간 이 영화를 위해 설립된 훈련캠프에서 훈련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양전이라는 배역을 따냅니다.


✔ 차사 영화


- 2021년 1921 : 패쓰하셔도 됩니다. 왠만한 배우는 다 참여했다는 콩산당 100주년 기념 헌정영화입니다.


- 봉신 삼부곡 (Feng Shen San Bu Qu 封神三部曲 Fengshen Trilogy )

: 양전 (Yang Jian 杨戬)역. 앞에서 잠깐 언급했었던 차사의 연기 입문작입니다. 천쿤이 나오는 영화죠. 천쿤이 맡은 역은 원시천존역입니다.

유명소설 봉신연의(封神演义)가 원작인 작품으로 삼천여년전 사람 신선 요괴사이의 오랜 신화전쟁을 다룬 영화입니다. 추후 따로 자세히 포스팅할테지만 스텝인원도 어마어마 하고 준비단계에서 배우들 캐스팅 훈련기간등 대작의 스멜이 납니다만 상영이 안되고 있네요...? ㅎㅎ;;;

이 글 맨 아래 첨부한 작품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영화에서 차사 꽤 매력적으로 나올 듯 합니다.

✔ 차사 드라마


2021년 9월 일생일세 (一生一世 Forever and Ever )
: 매행 (Mei Xing 梅行)역. 임가륜 백록 주연의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차사가 맡은 역이 좀 더 서브남으로서 주생진과 시의 결혼 전에 여주를 더 보살펴주며 우정도 지키는 그런 매력을 더부각 시켰더라면 지금도 충분히 재밌지만 더 재밌지 않았을 까 싶습니다.

전생편인 주생여고는 간단히 일생일세를 보기위한 서사 정도라고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고구마물 안좋아해서 주생여고는 대략 이렇게 흘러간다라고 스킵하면서 봤고요. 일생일세는 스킵안하고 보고 있는데 백록이 상대배우와 케미가 좋아서 인지 잘 보고 있습니다. 저처럼 고구마구간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주생여고 대략적인 줄거리만 보고 일생일세로 넘어가셔도 될 듯 합니다. 근데 일생일세도 꽤 매력은 있습니다.

임가륜 올해 방영작 중 초반에 형비와 찍은 것도 나쁘지 않았는데 이 작품이 살짝 더 재밌네요. 현지에서도 여기서도 인기가 있는 이유가 있는 듯 보여요. 약간 츤데레 같으면서도 직진하는 두 사람의 꽁냥꽁냥 매력이 발휘되는 작품 같습니다. 고구마 구간도 그리 길지 않고요. 사이다 곧잘 나오고 밀당을 잘하는 드라마네요.

백록 프로필 필모 작성하면서 느낀 건데 촬영중 분위기도 좋고 BTS영상도 찾아보니 다들 재밌게 촬영 한 듯 보여서 그런지 그런 배우들의 합이 영상에서도 나타나고 좋은 결과로 이어지고 있는 듯합니다.

2021.09.11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백록 바이루 Bailu 白鹿 프로필 필모 드라마 작품 차기작 웨이보 인스타

2020.11.01 - [리뷰,프리뷰/스타] - 임가륜 런지아룬 Ren Jialun 프로필 웨이보 차기작 소개

2020.12.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이치이 주생여고 周生如故 One and Only 장안여고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간단소개

2020.11.1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아이치이 임가륜 백록 일생일세 (一生一世) Forever and Ever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 차사 차기작

( 2021년 9월 기준 미방영 차기작)


- 어교기지여군초상식 (Yu Jiao Ji Zhi Yu Jun Chu Xiang Shi驭鲛记之与君初相识 )
: 디리러바 임가륜 주연의 고장극이죠. 회차가 길어서 중계지극해청뢰처럼 시즌1,2로 나눠서 방영 될 듯 싶습니다. 아래 수춘도산하지영같은 경우는 크랭크인사진이 찍혔지만 어교기는 디리러바와 임가륜 외 다른 출연진들 정보가 막 올라온 게 없어서 확실하진 않습니다.

출연한다는 카더라 글을 보고 웨이보에서 검색하던 중 어떤 분이 찍어 올리신 영상에 임가륜 옆에 차사가 있기에 출연하는 게 아닌 가 싶네요.

2021.02.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임가륜 디리러바 어교기 驭鲛记 The Blue Whisper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 수춘도 산하지영 (Xiu Chun Dao Shan He Zhi Ying 绣春刀山河之影)
: 따로 포스팅하겠지만 장운룡 손이 진약헌등이 출연하는 고장극으로 총 24부작의 아이치이방영예정작입니다.


차사 츠샤 웨이보

https://m.weibo.cn/u/3893990834

아직 신인배우라서 있는 정보 없는 정보 탈탈 털었습니다. 쓰다보니 겉으로 보기에 외모는 굉장히 매력적인 듯 합니다. 뭐 성격이든 사상이든 그런 건 몰라서 빼고요. 피지컬만 보기에는요.


아래 사진은 차사 출연작들 스틸컷 사진들입니다. 개인적으로 영화 봉신 삼부곡 매우 기대가 되네요. 사진을 보고 있자니 차사는 정통 무협멜로 고장극 찍어도 꽤 매력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인기도 수직상승할 것 같구요. 이제 시작인 신인배우지만요.

차기작의 경우 중드 특성상 제목 혹은 회차 기타등등 정보가 방영전까지는 바뀔 수 있음을 감안해주시면 될 듯 합니다. 이후 추가 되는 필모나 정보는 댓글로 계속 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봉신 삼부곡
봉신삼부곡 양전역. 존멋
셔츠에 청바지 자칫 촌스러보일수 있는데 잘어울림
크흐 멋있어.
일생일세
일생일세
일생일세크랭크인날
수춘도산하지영크랭크인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