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이문한 서약함 우견니 遇见你 Almost Love 등장인물 출연진 프로필 필모소개 줄거리 리뷰

by royaltime 2022. 3. 17.

서약함 이문한 우견니 Almost Lov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리뷰 다시보기 해설 

서약함 이문한
둘의 케미가
아주 그냥
예쁘네요
진짜 외모로는 정말 합이 잘 맞는 듯
눈이 일단 즐거워서
봐도 괜찮을 듯한
이문한 손
우견니
이문한
서약함
왕박문 고추재
약간 이준호 느낌이 살짝 있지 않나요,ㅋ

사진 스틸컷 출처는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등을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제가 만약 보게 된다면 리뷰 결말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이문한 서약함 주연의 영화 우견니 (Yu Jian Ni 遇见你). 영문제목은 Almost Love입니다. 원래 제목은 재최호적시광우견니 (Zai Zui Hao De Shui Guang Yu Jian Ni 在最好的时光遇见你) 이었는데 바뀌었네요.

 

원래 제목이 좀 길긴 했죠. 가장 좋은 시간에 만난 너.. 제목에서 예견 되다시피 청춘 로맨스 물입니다. 우견니.. 너를 만나로 한국제목으로 해도 될 듯 하네요.ㅎㅎ 아이치이 출품작이고 2022년 5월 1일 공개 될 예정입니다.

✔ 우견니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주찬 (Zhou Can 周灿) 역의 이문한 (Li Wen Han 李汶翰)

- 여교양 (Yu Jiao Yang 余骄阳)역의 서약함 (Xu Ruo Han 徐若晗)

- 왕박문 ( Wang Bowen 王博文)

- 고추재 (Gao Qiuzi 高秋梓) - 가람 (Ke Lan 柯蓝) : 우정출연

- 위청 (Wei Qing 苇青) : 특별출연

 

왕박문 나이는 1994년 5월 18일생으로 키는 183cm 길림대학 출신이며 특이점이 국가대표 탁구선수 출신입니다. 중국에서 탁구로 국가대표 훈련까지 받았으며 장난 아니네요.

지금은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방영작으로는 주우동 손천 주연의 아재타향정호적(我在他乡挺好的)과 라이관린 조금맥 왕윤택 주연의 첫사랑의 멜로디(초연나건소사 初恋那件小事)에도 나왔었네요.

 

서약함북경전영학원 출신으로 아직 작품 수는 얼마 안되는데 영화와 드라마 골고루 활동중에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완미선생화차부다소저를 통해 많이 알려지기도 한 배우죠. 아직도 완미선생을 안보셨다면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2022년 3월 기준 왓챠 티빙 웨이브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가능합니다.

2022년 3월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언승욱과 주연을 한 하화, 묘준니적미래(瞄准你的未来), 공자불가구(公子不可逑)등등이 있습니다. 영화도 미개봉작이 몇편 있어요. 조만간에 서약함 프로필 필모등에 관해서 쓸 거라 거기에서 더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2020.10.18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완미선생화차부다소저(完美先生和差不多小姐) Perfect and Casual등장인물 줄거리 볼 수 있는 곳 소개

이문한 나이는 1994년 7월 22일생으로 키는 180cm, 많이들 아실지 모르지만 우즈 조승연 왕이보 김성주 조이쉔과 함께 유니크로 활동했으며 위에화 엔터 소속입니다. 유니크는 다시 뭉쳐서 활동할 가능성이 거의 안보이지만요.

저는 우즈를 좋아해서 늘 관심있게 유니크멤버들을 보고 있는데요. 이문한은 볼때마다 느낀 거지만 상당히 한국 사람처럼 생겼어요. 어릴때부터 수영을 해서 여러 대회에 나간 적도 있고요. 미국유학을 가려다 이 쪽 계열로 관심을 돌린 듯 보입니다.

인스타그램을 개설해서 하긴 하는데 거의 안해요. 처음 개설했을때 승연이랑 티키타카 보기 좋았는데 말이죠. 이문한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2022년 3월 기준 @hven__0722 입니다. 위에화에서 좀 밀어줬으면 좋겠는데 좀 아쉽습니다. 연기 안되는 여자 아이돌출신 배우보다 이문한 밀어주며 확 뜰 것도 같은데 말이죠.

 

✔ 우견니 줄거리

 

주찬은 대도시에서 작은 마을로 학교를 옮기게 되고 그는 그가 살던 곳으로 계속 돌아갈 생각을 한다. 그의 성적은 매우 우수해서 학업에서는 문제가 없었다.

하지만 그는 사람들과 소통하기 보다 늘 조용하며 친구를 사귀는 데 능숙하지 않았다. 그리고 이 곳에서 성적도 나쁘고 거칠지만 명랑한 소녀인 여교양을 만나게 된다. 친구들로부터 쓰레기통이라 놀림받던 여교양에게 주찬은 그녀의 청춘 속 백월광과 같았다.

여교양은 자신이 할 수 있는 최대한으로 후회없이 사랑하며 그들의 미래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그리고 드디어 주찬의 결혼식날 약속대로 여교양이 나타난다.

 

모든 면에서 다른 두 사람의 8년여간의 행복하고 달콤한 사랑이야기. (줄거리 디테일이 더우반 기사 바이두 이것저것 조합한거라 살짝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서약함 언승욱하고 드라마 찍고 있는데 저의 개인적인 선호도와 별개로 이 투샷이 굉장히 케미가 굉장히 좋아보입니다.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영화는 청춘영화로 고등학교때부터 성인으로 향하는 그 길목에서 성장과 사랑 모두 볼 수 있는 그런 로맨스 일 듯 합니다. 결말도 해피엔딩이면 좋겠습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제가 만약 본다면 그 이후 리뷰나 결말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겠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이 아이치이라 국제판에서 해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사실 2022년 들어서 아이치이 방향성이 바뀐 이후에 통 안보게 되더라구요.

실시간 방영은 그냥 중국 사이트 찾아서 보고 자막이 완전 필요한 작품같은 경우(사실 요근래에 그런 딥한 정극스타일의 재밌는 작품이 없긴 하지만)는 기다렸다가 그냥 우리나라 플랫폼에서 보면 되니까요.

 

아래는 최근에 방영되어 봤던 중드 중 추천 목록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1.12.27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0~2021년 고장극 로맨스 로코 중드 리뷰 추천 feat. WeTV 아이치이 왓챠 티빙 웨이브 넷플릭스 유튜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