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생활정보

내돈내산 라피타 저자극 5in1 실크프로 가정용 제모기 모근제거기 여성면도기 발뒤꿈치각질제거기 사용법 한달이상 사용 후기 리뷰

by royaltime 2022. 5. 26.

내돈내산 라피타 저자극 실크프로 가정용제모기 모근제거기 여성면도기 발뒤꿈치 각질제거기

왠지 무섭게 생긴 겨드랑이 브라질리언
다리용도 무섭게 생긴

이 글의 사진도용 무단전재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사실 기존에 다른 회사제품 레이져 가정용제모기를 이전에 사서 써봤는데요.

 

요즘엔 거의 무한대로 조사할 수 있게 가정용도 나오는데 이게 계속 조사해 줘야하고 그 레이저 원리가 IPL을 이용해서 제모를 해주는 거라서 얼굴 인중 부분 빼고는 그렇게 효과를 모르겠더라구요.

 

인중부분 제모 그냥 집에서 한다는 느낌으로 샀다고 그냥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없어질때까지 계속 해주는게 뽑거나 면도보다 더 귀찮은 느낌이랄까요?

근데 겨드랑이 같은 경우 제가 족집게로 몇번 뽑았더니 안나는 거 같아서 그냥 모근제거기를 사자. 그리고 브라질리언 왁싱도 집에서 혼자 하는 게 나을 거 같아서요. 개인적으로 마법기간에 찝찝한 게 싫어서 한번 해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레이저가 잘 안되기도 했고요. 그래서 차라리 아프더라도 뽑자 아니면 덜아프게 밀자. 라는 생각으로 구입했습니다.

 

사용하기전에 8시간 이상은 충전 후에 사용하라고 나와 있구요. (받자마자 사용은 가능은 한 거 같은데 힘의 세기가 떨어지나봅니다.) 그리고 8시간 충전후 40분정도 사용가능하다고 설명서에 나와있고 완충후라도 불빛은 계속 빨간색이라 시간을 체크하시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저자극 가정용 제모기 라고는 씌여있지만 일단 받아보고 나니 무진장 무섭게 생겼더라구요. 그리고 소리가 무진장 큽니다. 그래서 더 공포감을 조성하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제일 만만한 다리부터 해보자 라고 생각했죠. 모근제거기로 사용을 했구요.

 

앞에 설명서도 첨부했지만 꼭!! 설명서대로 직각으로 누르지 말고 천천히 움직이며 사용하셔야 해요. 제품이 사용법대로 정석대로 사용하면 효과가 좋고 안아프고요. 살짝 누르거나 옆으로 뉘이거나 하면 효과도 없고 하고난 후에 빨갛게 부어오르는걸 보실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리고 모근이 제거 되는게 아니라 면도효과 처럼 더 아프고 끊어지는 부분도 많고요. 그럴바에야 같이 동봉된 면도기로만 활용하는 게 나은 듯 싶구요.

 기능별로 탈착이 가능한 제품이라서 모근제거로 사용하기 무서운 분들도 발뒤꿈치 각질 제거나 여성용 면도기로만 사용하셔도 이 제품은 가격대비 좋은 듯 합니다. 아님 저처럼 브라질리언왁싱 남에게 맡기는 게 그러신 분들 집에서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사용하기 나쁘지 않을 거 같구요.

 

다리는 다음번에 하면 잘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처음에는 무서웠는데 한번 해보니 무섭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알로에겔 같은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차가운 수딩젤 곧바로 사용해 주시면 피부 빨리 가라앉으니 미리 준비해두시고 모근까지 확실하게 최대한 안아프게 사용하시려면 뜨거운 스팀타월 등을 이용해서 하시고자 하는 부위의 모공을 열어두시고 사용하길 권장드립니다.

 

이런 전 후 단계가 없고 사용법이 미숙한 채로 사용한다면 아마 빨갛게 부풀어 오르고 아픈 피부를 경험하게 되실 겁니다. 생각해보면 족집게로 많은 부위를 순식간에 뽑는 거잖아요.

 

개인적으로 스팀타월을 사용하는 것 까지는 번거로워서 차가운 수딩젤과 진정효과가 있는 스킨을 미스트통에 담아 두고 하자마자 뿌려줬더니 빠르게 금방 가라앉더라구요. (제가 얼굴만 피부가 민감성이 되었지 다른 부분 피부는 그래도 나름 괜찮아서 회복력이 빠를 수도 있지만요,

 

이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듯 하지만 준비해두고 쓰세요. 겨드랑이와 브라질리언 부분은 면도기 기능을 활동해서 밀어놨구요. 조금 길면 모근제거기로 다시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사실 한번 도전해 봤는데 겨드랑이 부분은 참을만한데 브라질리언 부분은 피부가 연약해서 인지 좀 많이 아프더라구요.

이후 한달 정도 지나고 여러번  사용한 후기는 브라질리언부분은 피부가 약해서 그런가.. 피부과레이져나 왁싱샵의 전문가의 손길에 맡기시거나 아님 그냥 여기에 있는 필터?중 하나인 면도기날로 바꾸어서 건식면도로 안아프게 사용하시는 방법 밖에 없는 듯 합니다.

 

겨드랑이 브라질리언용 모근제거용은 아픈데 잘 뽑히지도 않더라구요. 그래서 브라질리언 부분은 앞서 말한 것처럼 하고 겨드랑이는 다리용 모근제거기로 사용해서 썼더니 손쉽게 제거 가능했습니다. 

 

다리는 몇번 사용했더니 사용법을 습득해서 잘 사용하니 빨갛게 되지도 않고 손쉽게 모근제거가 용이 했습니다. 직각으로 아래에서 위로 하니 별로 안아프고 빨갛게 부풀지도 않더라구요. 빨갛게 피부에 손상이 오신 분들은 사용하실때 누르거나 각도에 유의하시면 될 듯 합니다. 어쨌든 개인적으로는 가격대비 레이저식보다는 만족하고 사용중에 있습니다. 

 

이후 장기간 사용후기는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