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나년시광안호 언희 예언 임운걸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좋았던 그해 그 시절那年时光安好 Great is the Youth Time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by royaltime 2022. 7. 17.

중드 언희 예언 주연 나년시광안호 좋았던 그 해 그 시절 등장인물 캐릭터 출연진 소개 줄거리 리뷰

언희
언희
예언
예언
임운걸
임운걸
어리게는 안 보이는데 이 사진은 좀 귀엽게 나왔네요
남자답게 잘생긴 임운걸
정서환
정서환
장철화
장철화
장형월
언희 예언
언희
나년시광안호
사심담아 임운걸 한장더 ㅋ

사진 포스터 스틸컷 출처는 나년시광안호 관방웨이보와 임운걸 언희 개인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의역과 오역이 난무하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방영일정등의 정보와 정정사항 방영 후 만약 제가 보게된다면 결말 자세한 리뷰등은 계속해서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언희 언예 주연의 청춘 학원 로맨스물 나년시광안호( Na Nian Shi Guang An Hao 那年时光安好). 영문제목은 Great is the Youth Time 입니다. 중문을 우리나라 말로 바꾸면 좋았던 그 해 그 시절. 정도가 될 듯 합니다.

 

갑자기 최우식 김다미 주연의 그해 우리는 을 떠 올리게 하네요. 아... 지금 생각해도 정말 재밌게 봤떤 그 해 우리는. 오스트와 결말까지 완벽했었죠.

 

2022.02.04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완전추천 최우식 김다미 넷플릭스 sbs 그해 우리는 Our Beloved Summer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결말 스포 리뷰 전곡 OST 듣기

회당 35분정도의 총 24부작으로 오늘 날짜 기준으로 아직 방영 플랫폼이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은근 괜찮을 듯 한데 빨리 정해져서 방영 되었음 좋겠네요. 실제 촬영은 2020년 8월 18일에 칭다오시에서 크랭크인된 작품입니다.

 

 

✔️ 나년시광안호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인물설정설명은 극의 주요부분을 담당할 17세. 고2시절 중심입니다)

 

- 정수 (Cheng Shu 程树) 역의 언희 (Yan Xi 彦希)
: 바퀴벌레에 대한 생리적인 공포가 있다. 어릴 적 집안의 사고로 인해 마음을 여는 것이 서툴다. 어릴때부터 전학을 다녔지만 공부는 늘 잘했다. 낮에는 잠을 자고 밤에 몰래 공부한다.

장래희망은 조종사가 되는 것이지만 가정형편상 나중에 시험을 볼 생각을 하고 있다. 조금 서툴고 거만하고 인정하기를 꺼려하지만 츤데레 같은 성격으로 오교교를 놀리곤 한다.

 

- 오교교 (Wu Qiao Qiao 吴巧巧) 역의 예언 (Ni Yan 倪言)
: 무엇이든 3분동안 이상 하는 것에 열정이 없고 지루함을 느낀다. 다른 17~8세 소녀들은 궈징밍을 좋아하지만 그녀는 히가시노 게이고와 스티븐 킹을 좋아한다.

산으로 도굴을 하러 가거나 바다로 나가 보물을 찾아야 한다는 온갖 기이한 생각이 항상 머릿속을 맴돈다. 털털한 성격이지만 감정이 빨리 빨리 왔다갔다 하기도 하는 성격이라 그래서 아무일도 할 수가 없다.

 

- 로남생 (Lu Nansheng 路南笙) 역의 임운걸 (Ren Yunjie 任运杰)
: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 그려넣고 색을 넣을 수만 있다면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약골이지만 순하고 여자아이들과도 쉽게 친구가 되고 여자 화장품으로 물감대신 사용하기도 하며 예술에 대한 타고난 감각이 있다.

남다른 통찰력과 미술점수는 매우 높았지만 대학에 가지 못하고 방랑시인으로 살아간다.

 

- 양안기 (Liang Anqi 梁安琪) 역의 정서환( Zheng Shuhuan 郑舒环)
: 부유한 집안 배경에 성적이 좋고 온화하고 단정한 품행으로 학생 대표이다. 하지만 부드러운 가면 뒤에는 질투가 숨어 있다.

오교교가 싫지만 오교교의 좋은 인기를 부러워 한다. 정수가 그녀의 관심을 무시하자 내면의 질투가 불타 올라 다른 친구들을 이용하여 오교교를 다치게 한다.

- 곽가호 (Guo Jiahao 郭嘉豪) 역의 장철화 (Zhang Zhehua 张哲华)
: 외모는 보통이지만 키가 크다. 게임을 좋아하고 e스포츠 선수를 꿈꾸는 그는 유명한 말썽꾸러기로 선생님을 골치 아프게 한다. 오직 그는 수학만 잘할 뿐 다른 건 하나도 모르지만 수업을 땡땡이 치는 가장 좋은 방법, 인터넷 피씨방등 학업과 상관없는 일들을 잘 안다.

하지만 친구들에게는 정직하고 의리가 있어서 남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 오교교와 절친이며 둘은 비슷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 장효리 (Zhang Xiaoli 张晓鹂) 역의 장형월 (Zhang Xinyue 张馨月)
: 지극히 평범해 보이는 외모로 눈에 띄지 않는다. 큰 안경과 교정기를 하고 있으며 성격은 매우 내생적이며 예민하고 열등의식을 갖고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며 매우 힘들게 살아간다.

그녀는 담임교사 장건국의 딸이었기 때문에 공부도 생활도 모두 마음 고생이 심했다. 하지만 그녀는 노래를 아주 잘 불렀던 음악적 재능을 지닌 보물 소녀였다.

 

- 교교엄마 역의 공림( Kong Lin 孔琳)

- 교교아빠 역의 소봉 (Shao Feng 邵峰)

- 양안성( Liang An Cheng 梁安城) 역의 서의소 (Xu Yishao 徐依所)

- 단굉 (Duan Hong 段宏) 역의 라붕 (Luo Peng 罗鹏)

 

여주가 개인적으론 생소한데 예언 나이는 1996년 12월 2일생으로 키는 169cm, 상해희극학원출신입니다. 다른 출연작으로는 니시아적영요, 장야2등이 있습니다. 두 작품 다 봤는데 왜 기억이 1도 안나죠.

 

남주인 언희대약시애등으로 알려진 배우죠. 자세한 프로필 웨이보 인스타주소등은 아래 이전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2.02.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언희 허효낙 대약시애2 大约是爱2 Maybe It's Love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결말 다시보기 언희 Yan Xi 彦希 프로필 필모 웨이보 인스타

임운걸 프로필 웨이보등 더 자세한 정보는 이 작품 외 오늘 날짜기준 미방영 다른 차기작인 아래 친애적농부선생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아래 작품도 가볍게 볼 수 있을 듯한 작품입니다.

 

2022.06.0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친애적농부선생 등장인물 줄거리 조요가 남박 임운걸 프로필 작품 필모 웨이보 주소 亲爱的农夫先生 Perfume of Love 다시보기 리뷰

 

✔️ 나년시광안호 줄거리

 

정수수와 오교교를 중심으로 로남생, 곽가호 장효리등의 고교시절과 대학시절, 그리고 그들의 창업과 직장생활에 대한 이야기.

 

" 그들은 고등학교 대학교시절을 보내며 여전히 자신만의 독립적인 사고를 추구하고 그 사이에 피어나는 순수한 우정, 그리고 학우들의 애틋한 이별, 사제간의 따뜻한 인간관계등을 마주한다.

그들은 대학생활, 이후 직장생활을 하며 청춘에 대한 향수를 불러 일으킨다.

 

그들 사이에 활력을 의미하는 색은 점차 줄어들고 대신 바쁜 도시의 교통체증, 철근 콘크리트 금속으로 둘러쌓인 도시의 건물과 물건들이 쏟아져 들어오며 다양 한 색들이 녹아 들어간다.

 

그 안에서 자기 자신에 충실하면서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기도 하지만 욕망속에서 길을 잃는 친구도 있었다. 그렇게 꿈을 위해 온갖 난관과 어려움을 이겨내고 꿈을 향해 달려가면서 성장하며 사랑과 우정을 통해 따뜻한 치유를 얻는다."

 

상단의 인물소개와 줄거리를 보면 주로 고등학교 시절을 중심으로 나올 듯도 한데 성인이 되서까지의 모습을 그릴 거 같습니다. 회상씬으로 자주 소환되어 나올 것 같은 느낌이네요.

어쨌든 잘만 만들었으면 이런 청춘 성장물 은근 잘만드는 중화권이라 재미 있을 것도 같은데 아직 방영 플랫폼이 정해지지 않았다니 좀 안타깝네요. 근데 약간 유쿠 재질 같기도 합니다.

중드보다보면 이건 텅쉰, 이건 아이치이, 이건 유쿠 이건 망고, 이건 소후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들잖아요. 뭐 그런데 모르죠 어느 플랫폼에서 방영되게 될지,!

 

아래는 임운걸 다른 출연작이었던분투파소년 원래시광도기득에 관한 글입니다. 이미 보실 분들은 다 보셨겠지만 혹시 아직 안 보셨다면 분투파소년 추천합니다. 로맨스1도 안나와도 재밌게 볼 수 있는 청춘스포츠물입니다.

 

2022.05.31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넷플릭스 오리지널시리즈 분투파소년 테니스왕자 중국판 奋斗吧, 少年! The Prince of Tennis 등장인물 출연진 스포 결말 리뷰 다시보기 스포 있지만 어차피 알고봐도 무방

2021.02.0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이가양 진방동 원래시광도기득 原来时光都记得 Always Have, Always Will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영자막 볼 수 있는 곳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