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서개빙 쉬카이청 바람 장천애 웨이보 녹음본 폭로 구리나자 공식입장 스캔들

by royaltime 2022. 8. 26.

장천애 서개빙 녹음본 폭로 고력나찰 구리나자 공식입장 스캔들 웨이보 주소

서개빙
서개빙
녹음본 이후 올라온 서개빙 웨이보 전문
장천애 녹음본 폭로
장천애 게시글에 대한 구리나자의 글
고력나찰 구리나자 소속사 공식입장문
고력나찰 구리나자
장천애

사진 전문 출처는 장천애 구리나자 서개빙 웨이보입니다.

 

웨이보 실검에 올랐길에 그냥 넘겼는데 장천애가 폭로한 서개빙 쉬카이청 녹음본은 쩜쩜쩜입니다.

 

장천애가 2022년 8월 25일 자신의 웨이보에 녹음본을 공개하죠. 상습범(서개빙), 모든 여자들이 바른 눈을 가질 수 있길 바랍니다. 라는 식으로 말하며 폭로 했는데요.

 

아래는 이 폭로본에 대해 구리나자/고력나찰과 구리나자 소속사에서 올린 내용과 서개빙이 이후 웨이보에 올린 전문 내용입니다.

구리나자는 타인의 연애에 개입하지 않았으며 이 녹음본으로 인해 당신이 어떤 사람인 것을 똑똑히 알게 해준다라고 장천애가 올린 녹음본에서 구리나자가 리그램하여 웨이보에 글을 올립니다.

 

아래 글은 개인적인 의역이나 오역이 들어가면 안 될 듯 해서 번역기 사용 최대한 그대로를 올립니다.

 

서개빙이 장천애 폭로 녹음본과 구리나자가 웨이보에 글을 올린 후에 쓴 글 입니다.

 

" 안녕하세요, 서개빙입니다.이런 식으로 여러분 앞에 나와서 죄송합니다.

그로 인해 상처받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제가 개인적인 감정을 잘 처리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우선 제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천애가 이 감정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그중에 많은 억울함과 상처를 받아서 미안하고, 그 감정으로부터 천애를 지켜주지 못한 것을 자책합니다!

 

하지만 녹음과 우리 관계가 존속하는 기간의 타임라인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싶습니다.

2021년 12월 16일, 천애는 내게 이별을 고했다.12월 24일, 화해를 했지만 화해를 하는 동안 내 마음은 계속 아팠다.

 

2022년 1월 16일 천애에게 이별을 통보한 것, 1월 18일 천애에게 모든 것을 고백한 것, 즉 그녀의 웨이보에 녹음된 내용, 1월 19일 다시 화해한 것, 5월 17일.일, 천애가 다시 나에게 이별을 통보했다; 6월 6일부터 일주일 정도 연락이 있었다. 그 후로는 아무런 연락이 없었다; 7월 10일경 나는 천애와 다시 정식으로 이별을 통보했다.

 

이 관계 속에서 나는 진심으로 사랑했고, 후회한 적도 없다.헤어질 때 내가 너의 감정을 잘 돌보지 못해서 너의 마음에 오해가 생겼고 너의 정에 상처를 입혔어, 내가 다시 한 번 너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미안해! 그리고 구리나자에게 사과할게,내 사정으로 인해 그녀가 이 일에 불필요한 상처를 많이 입게 되어서 미안해!

내가 지난번의 감정을 잘 처리하지 못해서 그녀가 억울하게 헛소문을 쓰게 해서 미안해!

 

마지막으로 이 일에 관심을 갖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여러분, 사과드립니다! 저의 개인적인 감정 때문에 시간을 빼앗아서 죄송합니다!

 

모든 상처는 내가 초래한 것이다!깊이 반성하고, 앞으로 더 엄격하게 본인에게 요구하며, 더 이상 이 일이 벌어지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애꿎은 사람이 더 많아졌다.다시 한 번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이렇게 글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상에서 서개빙과 연관되어 말이 돌고 있는 구리나자에 대해 구리나자 소속사에서는 이런 공문을 발표했죠.

 

오늘 우리 공작소에서 구리나와 관련된 것을 발견했다고 엄정하게 밝혔다. 구리나자의 이야기들이 온라인 플랫폼에서 지속적으로 발효되어 나자 그녀의 개인적 평판에 심각한 영향을 끼쳤다.

 

1. 본 작업실에서는 구리나자를 지키기 위해서 그녀의 합법적인 권익에 대해 다음과 같이 엄정하게 성명을 낸다.

이러한 허위 유언비어들은 이미 구리나자의 명예권을 침해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본 작업실 구리나자는 허위언론을 유포한 관련 주체에 대하여 그에 상응하는 법적 책임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2. 본 작업실은 여기에서 관련 주체에 상술한 허위 언론을 즉각 삭제 및 전파하는 것을 중지하여 피해를 방지하라고 정중히 통지합니다.

해당 온라인 플랫폼은 인터넷 서비스 제공자의 의무를 적극 이행해 침해 의심 콘텐츠를 즉시 차단·삭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3. 본 작업실 및 변호인단은 계속해서 사이버 동태를 주시하며, 심각한 침해의 소지가 있는 내용에 대해 지속적으로 공증 채증을 진행할 것이며, 법률 수단을 통해 심각한 침해 상황을 가진 관련 주체의 법적 책임을 추궁할 것입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인터넷 정보를 선별하는데 주의를 기울여 주십시오. 분명하고 거짓된 내용을 경솔하게 믿지 말고, 멀리 전해지지 않고, 공동으로 풍청정한 인터넷 공간을 구축해 주십시오.

 

장천애 웨이보 https://weibo.com/u/1788283193

장천애의 폭로 녹음본은 서개빙이 바람을 피운 증거입니다. 아래 장천애와 서개빙이 주연을 한 아적표량붕우에 대한 글에서 언급했지만 계속 열애설이 있어 왔는데 헤어질때 모든 사실이 공식화 되었네요. 

 

2020.12.0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천애 서개빙 디어프렌즈 아적표량붕우 我的漂亮朋友 youngandbeautiful 등장인물 줄거리 서개빙 장천애 열애설 이야기

 

근데 2022년 7월 10일에 장천애와 공식적으로 결별하고 8월 8일 서개빙의 생일에 구리나자집 방문 사진이 찍혀서 웨이보에 올라온 사진등으로 인해 구리나자도 같이 구설수에 올라온 것 같습니다.

 

공식적으로 올라온 사실들 이외에 웨이보에서 흘러가는 내용을 보면 어디까지가 사실인지는 모르겠으나 여러 내용들과 의견이 올라오고 있는 중입니다.

 

구리나자와는 련련홍진을 찍었는데 아이고 이거 방영되기도 전에 일이 터졌네요. 이 작품 꽤 케미가 좋아보였었는데.. 허허 결과가 이렇게 되나요...

이거 만든 제작사와 함께 출연한 배우들은 어떻게 되나요. 아마도 보기 힘들어질 작품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방영이 되더라도 이 사건이 계속 생각이 날 거 같습니다.

 

2022.07.1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련련홍진 고력나찰 서개빙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구리나자 쉬카이창 차기작 연연홍진 恋恋红尘 Got a Crush on You

 

서개빙 웨이보주소등은 아래 이전 글을 통해 참조해주세요.

 

2020.09.23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서개빙(쉬카이청 Xu Kai Cheng 徐开骋) 프로필 소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