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중국배우 학부신 하오푸선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작품 웨이보 HaoFushen 郝富申 하오푸션 계속되는 정보와 신작 차기작 소식은 댓글로

by royaltime 2022. 8. 5.

학부신 하오푸션 프로필 필모 드라마 작품 웨이보

사진 스틸컷 출처는 학부신 개인웨이보 출연작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개인생각 섞인 의역과 오역이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와 필모는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중국배우 학부신 하오푸션 (郝富申 Hao Fushen).

 

학부신 나이는 1999년 11월 11일 생으로 라오닝셩 다롄시 (辽宁省 大连市)태생입니다. 혈액형은 B형.

 

바이두 프로필 상 키는 183.6cm로 알려져 있고 북경전영학원 (北京电影学院) 연기과 17학번입니다. TF BOYS 왕준개(왕준카이)와 같은 학번동기입니다.

묘준니적미래 보다 학부신에게 급 꽂혀서 프로필 작성해 봅니다.

 

✔️ 학부신 드라마

- 2019년 2월 섬광소녀 (Shan guang shao nu 闪光少女 Our Shiny Days )
: 이유 (Li You 李由)역.

총 24부작으로 주의연 왕안우등도 나왔던 청춘 로코물입니다. 2022년 8월 기준 왓챠 웨이브 티빙 넷플릭스 등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가능합니다.

여기서 교정기 하고 나왔던 인물이 학부신이었다니...이게 데뷔작이라니.. 연기 잘하네요.  교정기와 안경으로 가리고 빠마머리로 이렇게 사람이 달라보이네요. 표정 눈빛도 한 몫하긴 했지만요.

이 작품 같은 경우 몽회 보고 나서 왕안우에게 꽂혀서 왕안우 필모깨기로 보려하다가 제 취향이 아니라 보다 하차했었는데 학부신 때문에 다시 조만간 도전해봐야 겠단 생각이 듭니다.

 

2020.09.05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왕안우 Wang An Yu 王安宇 프로필 필모그래피 드라마 차기작 인스타그램 웨이보

섬광소녀
섬광소녀
섬광소녀 촬영당시
섬광소녀 안경 교정장치 헤어로 이렇게 변하다니.ㅋㅋ
소년미 잔뜩 존잘인데 섬광소녀
기혼
기혼


- 2020년 10월 고스트 바둑왕 기혼 (Qi Hun 棋魂 Hikaru no Go )
: 유량 (Yu Liang 俞亮)역.

만화 히카루의 바둑 원작으로 호선후 장초 학부신 주연 드라마로 총 36부작. 아이치이에서 방영되었던 작품이었죠.

방영당시 관심사에 없는 소재라 개인적으로 보진 않았던 작품인데 평이 꽤 좋습니다. 나중에 이것도 다시 봐야겠습니다.

 

- 2021년 1월 주몽파! 정정 ( Zuo Meng Ba Jing Jing 做梦吧!晶晶 1 Vs 100 Dream Boys )
: 연하남친 역.

총20부작의 크로스 스크린 마이크로 단편 드라마입니다. 중국 왕홍 중 탑인 이가기(리자치 李佳琦 립스틱 오빠로 유명하죠 ), 장운룡, 웅재기, 왕동성, 장우검, 류해관, 곽존(전문중적진천천ost를 부르기도 한 가수), 시백우, 여경천(토니, 위징티엔 한국판 프듀에도 출연해서 인지도가 있죠.)등 여러 인물들이 출연한 작품인데요.

사랑을 갈망하는 여고생 징징이 러브 블라인드 박스 제품으로 꿈에서 다양한 유형의 남자친구와 제한된 사랑을 하는 이야기인데 흥미롭네요.

더우인(중국판 틱톡)에서 방영된 작품입니다. 근데 시백우가 출연하다니요. 틱톡도 안하는데 더우인 가서 찾아 봐야하나 이런 생각이 드네요.

 

2020.11.09 - [리뷰,프리뷰/스타] - 대만배우 시백우 施柏宇 프로필 필모 드라마 차기작 소개

- 2022년 7월 묘준니적미래 ( Miao Zhun Ni De Wei Lai 瞄准你的未来O ut With a Bang )
: 초천 (Chu Tian 楚天)역.

서약함 장형민 주연의 총 24부작의 e 스포츠 로코물인데요. 이 작품 생각보다 재밌더라구요. 이 모든 건 기대를 안하고 보기 시작해서 그럴 수도 있지만요.

출연진들 청량하고 학부신 멋있어요. 장형민도 아.. 이래서 주연이구나 라고 생각되고요. 근데 학부신이랑 장형민은 영상보다 사진발 많이 안받는 거 같아요. 움직이는 화면에서 보면 괜찮은데 말이죠.

어쨌든 여주 서약함도 좋고 나름 재밌게 본 작품입니다. 그렇다고 기대하고 보면 별로니까 감안해서 보시면 될 듯 합니다.

 

2022.03.21 - [리뷰,프리뷰/스타] - 서약함 쉬뤄한 쉬루오한 XuRuoHan 徐若晗 프로필 필모 영화 드라마 웨이보 인스타 차기작

2022.07.20 - [분류 전체보기] - 묘준니적미래 장형민 서약함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필모 줄거리 내용 다시보기 리뷰 瞄准你的未来 Out with a bang

 

묘준니적미래 장형민 학부신 둘 보는 재미 쏠쏠
묘준니적미래 눈빛과 헤어에 따라 이미지 확확 달라지는 듯한 학부신
개지시광 크랭크업날

 

- 개자시광 (Jie Zi Shi Guang 芥子时光 Bright Time)
: 란정회 (Lan Jing Hui 兰靖灰)역.
이 작품이 2021년 4월 크랭크업인데 이후 차기작 신작 소식은 오늘 날짜 기준으로 없습니다. 이유는 학부신 웨이보 주소 아래 이어서 계속해서 쓰겠습니다.

 

2022.07.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개자시광 학부신 변정 등장인물 소개 출연진 프로필 필모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芥子时光 Bright Time

 

학부신 인스타그램은 오늘 날짜 기준으로 없는 것을로 보이고 웨이보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인스타같은 경우 나중에 발견하게 된다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학부신 웨이보 https://weibo.com/u/3916509316

연기도 괜찮고 외모도 괜찮은데 섬광소녀 이후 주의연과 왕안우는 잘 나가고 있는데 학부신은 이후에 기혼도 좋은 평가를 받았는데 활동량이 왜 적을까? 생각했었거든요.

 

근데 2021년에 여러 여자친구와 동시에 만났다는 루머가 돌고 이에 5월 27일에 연애 경험이 있는 건 맞지만 인터넷상 떠도는 이야기는 아니라고 일축하고 어찌되었든 사생활로 인해 죄송하고 모든 비판과 지적을 받아들이고 반성하고 자숙하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엎친데 덮친 격으로 같은 날 팬레터를 버렸다는 의혹에 논란이 일기도 했었는데 주리(zhuli 조수)가 받았고 학부신은 이에 대해 알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개자시광 크랭크업한 이후 작품 활동 소식이 없는 상태입니다. 출연작 몇개 안되지만 그 작품들 맡은 캐릭터마다 굉장히 몰입을 잘한다고 생각한 배우였는데 이런 일들이 있었네요.

 

이후 추가되는 필모나 정보 신작 소식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꽂혔건만...ㅋ 앞으로는 자기관리 잘해서 좋은 작품으로 빨리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