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개자시광 학부신 변정 등장인물 소개 출연진 프로필 필모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芥子时光 Bright Time

by royaltime 2022. 7. 22.

학부신 변정 개자시광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학부신
촬영중 학부신
일렉매고 있는 모습보니 아이돌상이기도
크랭크업날 학부신
찐졸업실날인듯 하네요
변정
변정
변정
황자성
황자성
황자성
변천양
변천양
고서제
고서제
이철호
이철호
이철호는 안경유무에 인상이 확달라지는 듯한
안경안낀게 존잘느낌
오천/오락함 오낙함
학부신은 볼매
게스트 출연 려소우

사진 포스터 스틸컷 출처는 개자시광 공식계정과 출연배우들 개인웨이보들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방영일정등의 정보와 정정사항 방영 후 제가 만약 보게 된다면 이후 계속 되는 리뷰는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학부신 변정 주연의 우정과 가족애를 다룬 청춘 학원물 개자시광 (Jie Zi Shi Guang 芥子时光). 영문제목은 Bright Time 입니다.

 

실제 촬영은 2021년 4월 21일 크랭크업된 작품이며 창사에서 촬영되었습니다. 회당 35분 총 32부작이라고 공개되어 있지만 회차등은 방영전까지 얼마든지 변동가능성이 있음을 감안해주시면 될 듯 합니다.

 

망고티비 방영예정작이고 시광초우소년시(时光初遇少年时 처음 만난 어린시절 )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개자시광이 겨자씨의 시간이니 어쨌든 대략 청춘학원물로 느낌이 오는 뜻인 듯 합니다.

 

✔️ 개자시광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란징회 (Lan Jing Hui 兰靖灰) 역의 학부신 (Hao Fu Shen 郝富申)
: 17~18세. 링동의 큰 조카. 불과 같은 열정을 갖고 있는 제멋대로. 반항적이고 시크하며 건방지고 여러 가지에 구애 받지 않는다.

실제로는 총명하고 영리하고 재치 있기도 하며 남을 돕는 걸 좋아하지만 공부에는 신경쓰지 않는다. 고1때 전교 꼴지였고 둘째 삼촌인 링동을 못살게 굴기도 하지만 서로 좋은 친구가 되어 함께 꿈을 쫓는다.

 

- 링동 (Ling Dong 凌冬) 역의 변정 (Bian Cheng 边程)
: 17~8세. 진회의 둘째 삼촌 (표구 biao jiu 表舅 내외종 외숙 외삼촌). 사람들이 링대신이라 부르며 얼음처럼 차갑고 우수한 성적을 유지하는 학문의 신. 그는 부친을 어릴적에 잃고 또래와 다른 조숙함을 갖고 있다.

처음에는 판이하게 다른 란징회와 양립할 수 없었지만 선생님의 부탁과 후원자가 되어준 란징화에 대한 보답으로 란징회의 공부를 돕는 중책을 짊어진다. 그리고 점차 그도 란징회의 영향 아래에서 자신을 가둔 속박을 깨고 좋아하는 대학에 지원하게 된다.

 

- 샤오샤오화 (Xiao Xiao Hua 肖小画) 역의 황자성 (Huang Zi Xing 黄子星)
: 단순한 옆집 여동생같이 느껴지는 친구. 급우들의 눈에 얼음과 불의 조화와 안정을 위한 촉매제이다. 평범하고 평범한 가정속에서 자랐다. 반의 포스트잇녀가 되고 란징회와 링둥의 대결에 휘말리며 란징회와 링동과 함께 스터디 그룹을 결성하게 되고 그들과 함께 성장하게 된다.

 

- 마이밍 (Ma Yi Ming 马一鸣) 역의 변천양 (Bian Tian Yang 边天扬)
: 란징회의 친구이며 그를 따라다니며 장난치는 걸 좋아하고 그들의 우정은 그런 장난끼 가득한 웃음위에 쌓인다.

쉬멍위를 짝사랑하지만 고백할 용기가 없다. 흐름을 따라가지 않고 란징회의 역습에 자극받아 마침내 자신의 삶에 대한 책임을 깨닫고 진심을 다해 미래에 대한 진로를 결정한다.

 

- 샤칭톈 (Xia Qing Tian 夏晴天) 역의 고서제 (Gu Shu Qi 顾书齐)
: 샤오샤오화의 절친이며 서로를 구분하지 못할 정도로 친하지만 성격은 완전히 정반대이다. 어릴때부터 행복한 가정환경아래에서 자라나 낙천적이고 호방한 성격에 정직하고 사랑스럽고 귀엽다.

그녀는 샤오샤오에게 링동에게 우정의 편지를 쓰라고 부추기게 되고 란징회에게 부주의하게 편지를 전달하게 되면서 세 명의 운명을 얽히게 한다. 그리고 부모님의 이혼으로 하여금 그녀는 인생에서 중요한 성장과 변화의 고통을 겪게 된다.

- 천루양 (Chen Lu Yang 陈璐阳) 역의 이철호 (Li Zhe Hao 李哲豪)
: 학생회 부회장. 허세가 있지만 좋아하는 소녀 샤칭톈앞에서는 극도로 수줍어한다. 2년연속 학생회장의 연임을 위해 두뇌와 계획도 있는 스타일이지만 링동처럼 타고난 재능은 없고 만난 2등으로 은근히 링동을 자신의 강적으로 여긴다.

 

- 쉬멍위 (Xu Meng Yu 徐梦予)역의 오천/ 오락함 (Wu Qian 吴茜/Wu Luo han 吴洛浛 )
: 학생회장 여시누포스를 가졌으며 우월한 가정환경을 가지고 있고 고2때 자신의 산문집을 출판한다. 작가 어머니의 그늘에 가려 최선을 다했지만 기대에 못 미쳐 타인의 작품을 표절하게 되고 신간 발표회때 취재진의 추궁에 도피를 선택한다. 이후 그녀는 샤오샤오화의 말에 깨우침을 얻고 다시 마음을 다잡는다.

 

- 후영각 (Hou Ying Jue 侯璎珏) : 쉬멍위 모친.

- 궈잉 (Guo Ying 郭颖) 역의 영영 (Rong Rong 荣蓉)

- 게스트 출연 : 려소우

 

공식계정에 가보니 려소우가 나오는 듯 한데 무슨 배역으로 어떻게 나오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특별출연이나 우정출연정도 일듯 한데요. 궁금해지네요.

 

여주를 박통박통희환니의 계미함이나 여기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려소우 같은 스타일에 로맨스를 좀 살짝 얹었으면 재미있을 거 같은데 이 부분에서 살짝 아쉬움이 생기는 듯 합니다.

려소우 오늘 날짜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기착어적묘 친애적천호대인등이 있는데 상대역이 라정 왕우석으로 두 작품 다 기대 중입니다.

 

2022.01.2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여소우 라정 려소우 뤄정 기착어적묘 骑着鱼的猫 A Cat and a Fish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feat.안리여광도시니 리뷰

2021.12.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우석 여소우 려소우 친애적천호대인 亲爱的天狐大人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보기

 

학부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 글 맨 아래 학부신 출연작인 묘준니적미래에 대한 글에서 봐주시면 됩니다

 

변정의 출연작으로는 청평악, 여의전부터 미미일소흔경성, 궤중미인, 검왕조, 십이담, 풍기예상, 원래시로사아 등이 있습니다.

변정 나이등 프로필은 아래 출연작이었던 원래시로사아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아래 글에서도 썼지만 약간의 사건도 있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보다 더 어릴때 출연한 미미일소흔경성에서의 모습이 강렬하게 남아있는 배우입니다. 처음엔 양양 보느라 두번째는 백우 장반빈 정업성 찾는 재미에 이후에도 이따금씩 한번씩 보는 작품이라 그런가 봅니다. 미미일소흔경성에서 백우 생각해보면 지금 모습은 완전 멋있게 바뀐 듯 하고 장빈빈 정업성도 살짝 다르죠. 다들 지금이 더 멋있어요. 물론 양양은 그때나 지금이나 외모로는 갓벽이지만요.

 

2021.12.1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학동 장가녕 왕서창 원래시로사아 原来是老师啊! Brilliant Class 8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다시 보기

황자성 나이는 1998년 9월 13일생으로 북경전영학원 연극영화 고직(gao zi 高职 중국의 3년제 전문대) 반 출신입니다. 최근 출연방영작으로는 진호 윤방 주연의 엽랑자, 고장극 소야여아적라만사등이 있습니다.

 

2020.12.2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엽성가 양지문 우서흔 소야여아적라만사 少爷与我的罗曼史 A Love So Romantic 등 출연진 소개 영자막 볼 수 있는 곳

 

변천양 나이는 2003년 2월 19일생으로 출연작으로는 구주표묘록 : 빛과 어둠의 전쟁, 옥루춘, 수시흉수등이 있으며 오늘 날짜 기준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주익연 장달비 주연의 백일몽아 등이 있습니다. 변정과는 함께 굴초소 진옥기 주연의 고동국중국지약보청단에 나오기도 했습니다.

 

2021.03.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백록 왕일춘 김신 진천 정추홍 옥루춘 玉楼春 Song of Youth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10.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이치이 미무극장 조려영 동자건 초앙 수시흉수 谁是凶手 Who Is the Murderer 소개

 

이철호 나이는 1999년 4월 29일생으로 키는 183cm 상해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차시천하에서 상저우의 후계자 양모치(yang mu chi)역으로 나오기도 했으며 방효동 장흔의 주연의 숏폼 드라마 위니천천만만편(为你千千万万遍), 무법공략적여인(无法攻略的女人), 호상화니재일기등의 출연작이 있습니다.

이 작품외에 오늘 날짜 기준으로 최근 크랭크업된 차기작으로는 원호 가택 주연의 고장극 야성부등이 있습니다.

 

2020.11.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계초빙 장아흠 호상화니재일기 Be With You 好想和你在一起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보기

 

오천은 유명한 배우 오천/우치엔과 우리나라든 중문이든 발음은 같지만 한자가 다릅니다. 아래 다른 차기작인 독가동화에 대한 글을 쓸때만 해도 오천이었는데 최근 활동명을 오락함 오낙함 우뤄한 (Wu Luo han 吴洛浛)으로 바꾼 것으로 보입니다. 뭐가 본명인지는 모르겠어요.

 

오낙함 나이는 1997년 8월 14일생으로 키는 171cm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독가동화에 대한 아래 소개글 쓸때도 여주보다 훨씬 예뻤는데 이 작품에서도 외모로는 제일 눈에 띄네요. 물론 연기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호감이 되느냐 그렇지 않느냐로 갈라지겠지만요.

 

2021.11.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세븐틴 준 문준휘 드라마 독가동화 独家童话 Exclusive Fairytale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개자시광 줄거리

 

전통적인 청춘드라마의 틀에서 벗어나 우정과 가족의사랑등에 초점을 맞춘 학원물.

 

" 고2로 들어서고 문과 이과가 나누어지게 되고 꼴찌인 란징회와 1등 링동이 짝이 되게 된다. 란징회와 링동은 사촌이지만 천성적으로 성격과 취향이 달랐고 두 사람은 하루 빨리 서로에게서 벗어나고 싶어한다.

 

그러나 란징회의 아버지와 선생님 팡하이의 간절한 요청으로 링동은 말을 듣지 않는 조카를 개혁하기 위한 계획에 돌입한다. 샤오샤오화와 더불어 이들은 3인조 스터디 그룹을 만들고 반을 위한 학교체육대회, 예술제 공연등을 통해 세 사람은 우의를 다진다.

 

고3이 다가오자 여러 친구들은 자신의 노력을 깃들인 방향을 확실히 했고 란징회는 사랑의 결핍으로 인한 고의적인 반항이 아닌 공부에 대한 문제에 직면해 어머니와 화해를 한다.

 

링동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단단한 껍데기를 내려놓고 마음을 열고 자신의 연약함과 마주했고 샤오샤오화는 부모의 통제에서 벗어나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간다.

이들은 이 과정에서 자신의 꿈을 키워갔고 세 사람은 대학입시에서 같은 대학에 가기로 약속한다."

 

출연진들에 대한 프로필과 필모를 쭈욱 훑어보니 심각한 연기구멍은 없을 것 같고 나름 신경써서 신인배우와 어리지만 필모가 있는 주연배우로 잘 컨텍해서 캐스팅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작품 잘 만들면 흔한 청춘 학원물의 로맨스가 주가 되지 않아도 되려 더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이 작품 소개글에서 언급한 대로 기존의 청춘학원물의 틀에서 벗어난 내용인 것 같습니다. 방영이 되어 봐야 알겠지만 꽤 흥미로울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학부신의 최근 방영작으로는 묘준니적미래가 있으며 학부신에 대한 더 자세한 프로필 필모 웨이보 주소등은 아래 이전 글을 통해서 참조해주세요.

 

2022.07.20 - [분류 전체보기] - 묘준니적미래 장형민 서약함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필모 줄거리 내용 다시보기 리뷰 瞄准你的未来 Out with a bang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