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여소우 라정 려소우 뤄정 기착어적묘 骑着鱼的猫 A Cat and a Fish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feat.안리여광도시니 리뷰

by royaltime 2022. 1. 24.

라정 여소우 려소우 기착어적묘 A Cat and a Fish 출연진간단프로필소개 줄거리 보기

기착어적묘
려소우 여소우
라정
임연유
장달원
엽호연
남만여
장층층
주준우
우등비
교형

사진 스틸컷 출천은 기착어적묘 관방웨이보와 려소우 라정 웨이보입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방영일정 방영플랫폼 만약보게된다면 리뷰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관방웨이보와 바이두검색 기사와 더우반등을 참조하였으며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넘쳐나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2021년 12월 3일에 크랭크인한 여소우 라정 주연의 달콤한 로맨스물 기착어적묘 (Qizhe yu de mao 骑着鱼的猫).

영문제목은 A Cat and a Fish입니다. 총 24부작 예정으로 아직 방영 플랫폼은 정해지지 않은 듯 합니다. 이 부분 픽스되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려소우와 라정도 호감있는 신인 배우들인데 나머지 배우들도 인지도는 없지만 위에 첨부한 스틸컷 상으로는 다들 외모가 다른 소자본 웹드보다 훈훈한 듯 합니다.

✔ 기착어적묘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시화화 (Shi Huahua 施花花) 역의 여소우 (Lu Xiaoyu 吕小雨)

- 주지비 (Zhou Zhifei 周知斐) 역의 라정 (Luo Zheng 罗正)

- 남궁소소 (Nangong Xiao Xiao 南宫小小) 역의 임연유 (Lin Yanrou 林妍柔)

- 주지앙 (Zhou Zhi Ang 周知昂)역의 장달원 (Zhang Dayuan 张达源)

- 주지연 (Zhou Zhi Ran 周知然)역의 엽호연(Ye Haoran 叶皓然)

- 계청 (Ji Qing 季晴)역의 남만여 (Lan Manyu 蓝曼予)

- 심균 (Shen Jun 沈钧)역의 장층층 (Zhang Ceng Ceng 张层层)

- 단가양 (Duan Jia Yang 段嘉洋)역의 주준우 (Zhou Junyu 周峻宇)

- 소지 (Xiaochi 小池)역의 우등비 (Yu tengfei 于滕飞)

- 하심어 (Xiaxinyu 夏心语)역의 교형 (Qiao Xin 乔馨)

 

여소우 나이는 2000년 생으로 얼마전 뒤늦게 본 청청자금을 보고 극호감에 빠진 신인배우인데요. 라정이 귀여운 이미지의 여배우와 케미가 잘 맞는다고 생각하기에 여소우와의 케미도 좋을 거라 생각해봅니다.

 

여소우 연기가 특출난 건 아니지만 신인배우치고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기도 하구요. 청청자금 안보신 분들 추천합니다. 그렇다고 막 엄청난 기대감은 갖지 마시구요.

청청자금 리뷰는 아래 범세기 차기작에 썼습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하세요. 스포 없습니다.

 

2021.10.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범세기 감청자 포주금리상공 抱住锦鲤相公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소개 feat.청청자금 리뷰

라정연애파식몽군에서 처음 보고 알게 된 배우인데요. 그뒤 박통박통희환니도 재밌었죠. 아이돌 출신이고 소속사등 자세한 사항은 이 글 맨 아래 라정 프로필 필모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그러고보면 라정도 참 열일 하네요. 2021년 12월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박통박통희환니에서 좋은 케미감을 보였던 계미함과 두번째 호흡을 맞춘 고장극 야불기적천세대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보실 수 있는 연희공략 금지옥엽의 여주 왕학윤과 주연을 맡은 안리여광도시니 (Yan Li Yu Guang Dou Shi Ni 眼里余光都是你)에 이어서 쉴새없이 작품을 촬영하고 있는 듯 합니다.

 

지금 방영이 끝난 안리여광도시니 리뷰를 해보자면 라정 계략남 부분만 재밌습니다. 왕학윤이 연기를 못하는 건 아닌데 두 사람의 극단적인 성격을 연기하려다 보니 라정이 좋아하는 동생의 연기가 너무 과했습니다.

특히 성우가 너무 불편했어요. 저는 아이치이국제판에서 본 게 아니라 중국사이트에서 다이렉트로 봐서 더 집중하면서 봐서 더 그랬어요. 근데 제가 보는 그 중국영상사이트에 댓글에 저같이 생각하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역시 사람 보는 눈은 다들 비슷한 가 봅니다. 나중에 티빙 웨이브 왓챠등에 들어오시면 그때 보세요.

계미함과 박통박통희환니에서 케미가 너무 좋았어서 야불기적천세대인이 좀 기대가 됩니다. 올해 방영작으로는 황일영과 주연을 한 춘래침성하가 있었는데 이 작품 같은 경우 초반엔 좀 흥미로웠는데 말이죠.

 

춘래침성하는 티빙등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고 야불기적천세대인 역시 아이치이 방영예정작이라 국제판에서도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고장극 분장도 잘 어울리긴 하지만 라정은 현대극에서 더 돋보이고 멋있다고 생각하긴 하는데요. 앞서 말했듯이 계미함과 케미가 좋아서 야불기적천세대인은 아이치이에서 해준다면 실시간으로 달릴 듯 합니다.

 

2021.08.2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라정 황일영 춘래침성하 등장인물 출연진간단프로필 줄거리보기 春来枕星河 Sleeping in the Galaxy in Spring

2021.11.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라정 계미함 야불기적천세대인 惹不起的千岁大人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보기

눈에 띄는 몇몇 출연자들 보니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아이돌들이 있는 듯 합니다. 장달원 엽호연 주준우 등이 보이는데요.

 

우선 장달원 나이는 1996년 9월 29일생으로 키는 183cm 우상연습생과 창조영 2019에 출연을 했었고요. 아이돌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2021년 류학의 주연작이었던 청락이 있었습니다 얼굴 보니 청락에서 본 기억이 나네요. 호위무사로 나왔었죠.

청락 같은 경우 헤매가 그렇게 마음이 들지 않았었기에 평소 모습이나 현대극에서의 모습이 더 나을 듯 합니다. 근데 청락 재미없다는 평을 듣고 봐서 인지 기대감 제로에서 보기 시작하니 생각보다는 볼만했어요. 그렇다고 무지 재밌었던 건 아니었구요. 왓챠와 티빙등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021.05.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Youku 류학의 왕재미 청락 清落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보기

 

엽호연 나이는 1999년 8월 14일 생으로 창조영2021에 출연했었고 7회에서 탈락한 것으로 나오네요. 주준우 나이는 1998년 3월 12일 생으로 키는 187cm 청춘유니3에 나왔었습니다. 역시 아이돌로 활동중이구요.

 

서브 여자 출연자로 보이는 임연유 나이는 바이두 같은 경우 1990년 생인지 1996년생 동시에 적혀 있는데요. 2008년쯔음 대학에 입학했다고 하니 1990년생이 아닐까 합니다.

임연유는 대만 출신 가수이자 배우인데요. 나이에 관한 얘기를 하자면 2014년작 양승림 양유승 주연의 극광지애 발표당시에는 24살이었다가 2019년 영화 필업진행시 발표시에는 나이가 23살로.... 동안인 건 충분히 알겠으나 나이가 연기생활에 영향을 미친다면 차라리 나이를 말하지 않으면 될 거 같은데 왜... 어쨌든 충분히 매력적인데 말이죠.

✔ 기착어적묘 줄거리 보기

(중국 포털 검색 기사와 바이두등을 참조하여 번역은 의역과 오역이 난무 하며 실제 방영내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무술과 한의학에 능한 들판같은 소녀 시화화와 괴팍하지만 잘생긴 엘리트 주지비가 만나 서로를 치유하는 이야기.

 

시화화는 산에서 내려와 스승님과의 구구팔십일선(九九八十一善)의 약속에 에 따라 의협심을 발휘하고 뜻하지 않게 이중인격의 주인 주지비를 구하게 된다.

주지비는 집안 싸움에 마음 속 트라우마가 되살아나고 화화는 그런 주지비에게 날아든다. 주지비의 시선에 우발적으로 뛰어든 시화화의 만남은 우연인 듯 하지만 운명적이다. 겉모습부터 속마음 까지 모든 것에 차이가 나는 그들.

들판에서 자란 야생 소녀가만년 빙산을 녹이고 들판같은 소녀를 주지비가 조금씩 바꾸어나간다. 그런 그들의 우연인듯 운명적인 치유 이야기.

 

내용이 상당히 여소우와 라정에게 맞는 캐릭터 인 듯 합니다. 우리가 기존에 생각했던 그런 이미지요. 냉미남과 귀여운 소녀와의 힐링 로맨스 일 것 같은데요.

 

앞에서 잠깐 언급했지만 다들 훈훈한 피지컬과 외모를 가진 신인배우들이 몽땅 나오는 웹드입니다. 비록 소자본의 스멜이 풍기기는 하나 내용만 재미있으면 되는 거고 연기력이 좀 모자라더라도 여소우와 라정외에 또다른 배우를 발견할 수 있게 되지 않을까 란 기대감도 생겨나구요.

거기에 이 작품 감독님이 니호, 대방변우2, 야색암용시, 반장대인을 찍은 1987년생의 젊은 감독님이신데요. 그래서 인지 살짝 더 기다려지기도 합니다.

 

아래는 라정에 대한 프로필 필모 웨이보 주소등과 려소우/여소우의 다른 차기작인 왕우석과 주연을 한 친애적천호대인에 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여의방비에서 너무 멋있었던 왕우석과 찍은 고장극도 재밌을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기욤깜찍한 려소우와 라정 사진 더 보고 가세요. 평소모습과 일할때 자연스레 찍힌 모습이 더 매력적인 두 사람인 듯 합니다. 라정 가면 갈수록 멋있어지네요.


2021.12.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우석 여소우 려소우 친애적천호대인 亲爱的天狐大人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보기

2021.02.06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라정 뤄정 나정 LuoZheng 罗正 프로필 필모 웨이보 드라마

귀여운 려소우
녹음중
녹음할때 모습이
제일 잘 어울리는 듯한 라정
이런 컨셉도 잘 어울리네요
이런 자연스러운 사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