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중드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굴초소 장가녕 오희택 일섬일섬량성성 一闪一闪亮星星 Shining For One Thing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리뷰 프리뷰 다시보기

by royaltime 2022. 1. 18.

장가녕 굴초소 오희택 낙명할 일섬일섬량성성 Shining For One Thing 출연진 소개 줄거리 리뷰

일섬일섬량성성
장가녕
장가녕
굴초소
굴초소
오희택
오희택
부정
낙명할
낙명할
장윤림
서자인

사진스틸컷 출처는 일섬일섬량성성 관방웨이보와 예고영상 낙명할 굴초소 웨이보입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와 정정사항 제가 만약 본다면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으며 무단복제 전재 인용을 금합니다.

 

장가녕 굴초소 오희택 주연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일섬일섬량성성 (Yi Shan Yi Shan Liang Xing Xing 一闪一闪亮星星). 영문제목은 Shining For One Thing 입니다.

 

중문명을 한글로 바꾸면 반짝반짝 빛나는 별 정도가 될 듯 한데요. 일섬일섬량성성 그대로가 왠지 이 드라마는 뭔가 판타지의 이미지를 더 끌어올리는 듯 하네요. 한국명은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입니다.


2022년1월26일부터 아이치이에서 24부작으로 방영되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중화tv에서 저작권이 잡혀 방영. 2022년 5월 부터 티빙등에서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라는 제목으로 한글자막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아직 안 본 상태인데 만약 제가 보게 된다면 결말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일섬일섬량성성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임북성 (Lin Beixing 林北星)역의 장가녕(Zhang Jianing 张佳宁)

- 장만삼 (Zhang Wansen 张万森) 역의 굴초소 (Qu Chuxiao 屈楚萧)

- 전우 (Zhan Yu 展宇) 역의 오희택 (Wu Xize 吴希泽)

- 고가 (Gao Ge 高歌) 역의 부정 (Fu Jing 傅菁)

- 양초양 (Yang Chaoyang 杨超洋) 역의 낙명할 (Luo Mingjie 骆明劼)

- 맥자 (Mai Zi 麦子)역의 장윤림 (Jiang Yunlin 蒋昀霖)

- 한등등 (Han Tengteng 韩藤藤) 역의 서자인 (Xu Ziyin 徐紫茵)

- 뢰가 (Lei Ge 雷哥) 역의 염창 (Yan Chang 闫昌)

 

오희택도 나오는군요. 유성화원2018에 나와서 얼굴을 많이 알린 배우죠. 오희택 다른 출연작으로는 장안소년행, 일편빙심재옥호 등이 있으며 다른 차기작으로는 위철명이 주연이어서 눈빠지게 기다리고 있는 고장극 환락삼림이 있습니다.

 

2021.11.2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혜문 오희택 일편빙심재옥호 一片冰心在玉壶 출연진 소개 등장인물 줄거리 볼 수 있는 곳

2021.05.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이치이 위철명 허가기 오희택 환락삼림 幻乐森林 Meet me in your soun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낙명할소주차만행에서 처음 본 배우인데요. 다른 출연작으로는 소년강호물어, 일생일세등이 있습니다.

저는 일생일세를 그렇게 재밌게 보면서도 안경하나 썼을 뿐인데 그 못된 동생이 낙명할일 줄은 나중에 찾아보고 알았네요. 왜 동일인이라고 생각을 못했을까요? 연기 은근 잘 하는 듯 합니다.

 

낙명할 다른 차기작으로는 심월 진철원 등과 함께 찍는 아적반파남우가 있습니다. 이 작품 매우 기대중!! 인데 뭐가 안올라오네요. 조만간 낙명할 프로필이나 정리를 해봐야 겠습니다.

 

사실 한자가 바로 눈에 들어오진 않기에 스틸컷 사진만 보다가 이 라인업뭐지? 대단한데? 라고 생각하고 얼핏보고 장혜문인주 알았는데 서자인이라는 배우네요. 저 스틸컷만 장혜문과 비슷하게 나왔고 찾아보니 다른 얼굴 맞군요.

서자인 나이는 1996년 5월 6일생으로 키는 168.8cm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하고 있고 북경전영학원 출신입니다. 이 작품 외 다른 출연작으로는 대송소년지1이 있습니다.

 

여주 장가녕 나이는 1989년생인데 음... 고딩역할을 하기엔 막 그렇게 동안은 아니지만 현재와 왔다갔다 하는 이미지로는 또 괜찮은 듯 하고 잘 모르겠네요. 이 극을 봐야 알 듯 합니다.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원래시로사아 환락송3등이 있습니다. 왕서창이 나와서 원래시로사아가 좀 끌리네요.

환락송3같은 경우는 이번에 배우들이 다 바뀌어서 나오죠. 여배우 라인 같은 경우 이미 다 포스터까지 나온 후에 손천에서 이호비로 바뀌기도 했구요.

 

2021.12.1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학동 장가녕 왕서창 원래시로사아 原来是老师啊! Brilliant Class 8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다시 보기

2021.06.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환락송3 欢乐颂 Ode to Joy 등장인물 출연배우 간단프로필 줄거리 소개

굴초소는 영화와 드라마 모두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데요. 스캔들이 있어서 잠시 멈칫 하기도 했지만 요즘 서서히 다시 방영작들도 나오고 다시 궤도를 탈 모양입니다.

최근 우리나라에도 굴초소 주연의 영화 아요아문재일기가 청춘적니라는 이름으로 개봉되기도 했었죠. 넷플릭스에서 영화 시신령을 통해서 보실 수도 있구요. 이일동과 주연을 한 미자무강이라는 작품도 있습니다.

 

굴초소와 최근 개봉작 청춘적니에 대해서는 이 글 줄거리 소개 아래 쪽 이전 글에서 더 참조해주세요. 현지에서는 2021년에 개봉이 되었고 우리나라에서는 2022년에 다른 제목으로 앞서 말했듯이 개봉된 영화입니다. 사람들의 평은 괜찮은 편이긴한데 저는..개인적인 리뷰도 그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0.12.30 - [리뷰,프리뷰/영화] - 넷플릭스 중국영화추천 음양사 시신령 천쿤 진위정 저위쉰 심월 굴초소 侍神令 The Yin Yang Master 등장인물 줄거리 예고편

 

✔ 일섬일섬량성성 캐릭터소개 및 줄거리

 

핸드폰 뿅!
오희택은 고장극 말고 현대극이 더 잘어울리는 듯 합니다

자유분방하고 발랄하고 털털한 성격의 소녀 임북성. 뜻하지 않게 과거로 돌아가 장만삼을 만나게 되고 함께 지내게 되면서 자신만의 세계를 찾게 된다.

그리고 처음부터 끝까지 임북성만 묵묵히 바라보며 보호하고 사랑하는 장만삼.

 

나르시스즘을 갖고 있는 전우.

자타공인 미녀, 반항적인 모습은 그저 자기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이며 아버지의 사랑을 갈구하는 고가.

허당미 넘치며 귀엽고 연약해 보이는 재벌 2세지만 용감하게 꿈을 쫓으며 과거로 돌아 간 임북성과 좋은 친구인 양초양.

 

거리의 깡패지만 본성은 선량하고 의리를 중시하는 맥자.

교만하고 자신만만한 작은 공주스타일의 관심을 끌기위해 속임수를 끌기도 하는 한등등.

늘 사랑을 위해 자신을 희생했던 임북성은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우고 매우 슬퍼하게 된다. 전남친과 관련된 물건을 정리하다 우연히 예전 핸드폰의 문자메세지를 지우고 우연히 그녀는 18살때로 돌아간다.

 

그런데 늘 좋았던 순간에 늘 현실로 돌아오게 되고 몇번의 타임슬립을 통해 시공간 여행의 스위치가 장만삼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그의 죽음의 원인을 찾게 되고 그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한다.

 

시공간 여행을 통해 함께 성장하고 서로가 서로를 구원하는 그들의 사랑이야기.

 

아래는 최근 우리나라 개봉작 굴초소 주연 청춘적니에 관한 글입니다. 줄거리와 결말등의 스포가 있으니 염두에 두고 봐주세요.

 

2022.01.16 - [리뷰,프리뷰/영화] - 굴초소 장정의 청춘적니 Love Will Tear Us Apart 아요아문재일기 我要我们在一起 등장인물 줄거리 ost 리뷰 결말 다시보기

기여운 낙명할
낙명할
굴초소도 기욥게 나오네요
굴초소
오희택
일섬일섬량성성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