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신운래 진유유 조소의 아요화니주형제 我要和你做兄弟 아재불요화니주형제 등장인물 출연진 프로필 필모 줄거리 리뷰 다시보기

by royaltime 2022. 1. 28.

진유유 신운래 조소의 아요화니주형제 리뷰 줄거리 볼 수 있는 곳 다시보기

진유유 신운래 양역개
신운래 진유유
신운래 고딩하기에는
괜찮은 듯 하기도 하고
어우 이 사진 좋네요, 신운래 축구선수 같아요
쌍세총비에서 참 잘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진유유
키에 비에 너모 작은 얼굴
고딩역 찰떡인 듯
추리닝 입었는데 멋있네
조소의
조소의
호방생
양역개
류진언
이오
아련한 청춘의
사진 같네요. 뭔가 몽글몽글해지는 스틸컷
사이가 다들 좋아보이네요

스틸컷 포스터 촬영현장 사진은 아요화니주형제 관방웨이보와 조소의 진유유 신운래 양역개등의 웨이보입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제가 만약 보게된다면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번역에는 오역 의역이 있으며 이 글의 무단복제 인용 전재를 금합니다

 

신운래 진유유 주연의 아요화니주형제 (Wo Yao He Ni Zuo Xiong Di 我要和你做兄弟).

원제목은 상단 포스터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재불요화니주형제(Wo Cai Bu Yao He Ni Zuo Xiong Di 我才不要和你做兄弟)이었습니다. 그러니까 한국명으로 하자면 난 너와 형제가 되고 싶지 않아에서 난 너와 형제가 되고 싶어로 바뀌었네요...?

기본적으로 학원 청춘물이지만 가족의 이야기가 담겨 있는 딥하지는 않은 그렇다고 가볍지는 않은 코미디가 곁들여진 작품으로 회당 40분정도로 총 30부작 망고티비에서 2022년 1월 29일부터 방여예정입니다.

 

✔ 아요화니주형제 등장인물 출연진 간단소개

 

- 고양 (Gao Yang 高阳) 역의 신운래 (Xin Yunlai 辛云来)

- 엽효문 (Ye Xiaowen 叶晓文) 진유유 (Chen Youwei 陈宥维)

- 고빈 (Gao Bin 高斌) 호방생 (Lu Fangsheng 芦芳生)

- 금패패 (Jim Beibei 金贝贝) 조소의 (Zhao Zhaoyi 赵昭仪)

- 미가 (Mi Jia 米佳) 류진언 (Liu Jinyan 刘津言 )

- 조가보 (Zhao Jiabao 赵家宝) 양역개 (Yang Yikai 杨译凯)

- 전몽 (Tian Meng 田梦) 이오 (Li Ao 李澳)

 

진유유 프로필 필모그래피 sns주소등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글에서 자세히 봐주세요. 다른 차기작으로는 좀 묵은 작인 진교은 김한 주연의 우견최찬적니가 있습니다.

 

2021.07.30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진유유 천요우웨이 陈宥维 프로필 필모 드라마 차기작 웨이보 인스타그램

2020.12.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교은 김한 우견최찬적니 遇见璀璨的你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양역개가 딱 보기에도 고딩처럼 보이긴 하지만 제일 나이가 걸맞긴 하네요. 양역개 나이는 2002년 3월 2일생으로 다른 차기작으로는 역대천 인소천 주연의 스포츠물인 불취시발하마(不就是拔河么)가 있습니다.

 

신운래 나이는 1994년생으로 고딩역이라니 갸우뚱했는데 계속 스틸컷 보다보니 반항아 이미지 가득한 캐릭터 잘 연기할 듯 하네요. 신운래 키는 183cm 이고 드라마와 영화 모두 골고루 활동중에 있습니다. 왕안우 이란적/리란디 주연의 몽회등에서 나왔었죠.

몽회에서 약간 카리스마 있게 나왔는데 리란디 안고 못들어서 스텝들이 카메라 안보이게 움직이는 영상이 계속 떠올라서 안쓰러운 생각이 계속 드네요.ㅋ 뭐 연기만 잘하면 되죠!

그러고보니 영화 출연작중에 아시진적토염리지련(我是真的讨厌异地恋)이라고 있는데 여기서도 진유유와 같이 출연합니다. 곧 개봉될 다른 영화로는 정우혜가 나오는 십년일품온여언등이 있습니다. 2022년 2월 14일 개봉예정인데 될런지..? 원래 2021년에 개봉될 줄 알았던 영화라서요.

2021.04.19 - [리뷰,프리뷰/영화] - 정우혜 임민 십년일품온여언 十年一品温如言 Ten Years of Loving You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조소의일야신낭으로 잘 알려진 배우죠. 망고산하 소속 배우입니다.

다른 차기작으로는 빙우화 일야신낭2등이 있습니다. 다 망고티비 방영예정작이죠. 일야신낭 시즌2도 2021년에 방영될 줄 알았는데 2022년으로 넘어왔군요. 조소희 프로필등은 일야신낭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1.09.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효 왕이보 빙우화 冰雨火 Being a Hero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3.15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일야신낭 :하룻밤 신부 一夜新娘 리뷰 다시보기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웨이보 인스타

2021.03.1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원호 조소의 일야신낭 시즌2 一夜新娘第二季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줄거리 보기

✔ 아요화니주형제 줄거리

(줄거리는 바이두와 바이두 검색내 기사, 더우반등을 합해서 쓴 내용으로 번역에 의역오역 넘쳐나며 실제 방영내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고 무단 복재 전재 인용을 금합니다.)

 

반항적인 십대 고양과 과묵한 공부벌레(학패 xue ba 学霸 공부잘하고 좋아하는 이를 지칭)인 엽효문이 형제가 되면서 벌어지는 성장 힐링스토리.

 

고양은 아버지 고빈과 어릴적부터 사이가 좋지 않았다. 고빈은 혼자 아들을 나름 키웠지만 고양은 반항적인 아이로 자라났고 이름을 부르거나 기분이 좋을 때는 빈형이라고 부르기도 했다. 고양은 종종 학교를 빠지고 선생님과 아버지의 인내심의 한계를 시험하기도 한다.

 

교장의 딸인 패패는 그를 좋아했지만 그의 눈은 다른 곳으로 향했다. 후에 어떤 예쁜 전학생이 온다는 얘기를 듣고 몰래 교무실에 들러 전학생의 모습을 본 고양은 설레임에 휩싸인다. 하지만 예상치 못하게 반으로 들어온 건 엽효문이라는 남학생이었다. 고양이 교무실에서 본 건 옆반 전학생인 미가였다. 고양은 너무 실망을 하게 되고 엽효문은 자신에 대해 한마디도 하지 않고 고양과 자리를 바꾸어 앉는다.

 

그런데 엽효문이 자신이 호감을 가지고 있던 새로운 짝사랑 상대인 미가뿐만 아니라 선생님들의 관심을 받게 되자 어릴적부터 늘 관심의 대상이었던 고양은 이 사실에 화가난다.

 

그런 그는 체육시간에 엽효문에게 도전을 하기로 하지만 되려 지고 말고 이때부터 그와 엽효문은 화해할 수없는 상태의 평행선을 긋는다. 그러나 방과 후 집으로 돌아왔을때 고양은 엽효문이 그의 집에서 요리를 하는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는다. 그런 그에게 고빈은 고양에게 앞으로 엽효문과 함께 살게될 거라고 친형제처럼 대하라고 말한다.

 

그 순간 부터 시작된 좌충우돌 형제가 되는 그들의 성장 힐링이야기.

시간차이가 좀 길게 나며 올라오긴 하지만 유튜브 공식채널에 영자막으로 올라오면 봐야 겠습니다. 진유유 신운래 조소의 연기 나름 괜찮다고 생각하고 내용자체도 꽤 괜찮을 거 같은 청춘물일 듯 해서요. 진유유와 신운래의 브로맨스!

망고티비 보는 법과 망고티비 유튜브 채널은 아래 이전 글들을 통해 참조해주세요.

 

2020.09.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한글자막지원 채널포함 중드 대드 볼 수 있는 유튜브채널 모음

2020.09.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중드 볼 수 있는 사이트 모음 및 망고TV 한글자막 보는 법


아래는 2022년 2월내로 곧 방영될 망고티비 다른 방영예정작들입니다. 두 작품다 재밌을 거 같아서 기대중입니다


특히 고한우랑 정추홍 주연작은 완결나면 바로 정주행할 예정이기도 하구요. 방영예정이긴하지만 중드 특성상 방영이 시작되기 전까지는 시작된 거 아님을 감안해주세요.

마사순 주연의 짧은 드라마도 재밌을 거같은데 좀 딥한 거 같아서 볼까말까 하네요. 27일부터 방영하던데 말이죠.

 

2021.11.2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한 왕효신 두순 경초 황유명 선생문청립정 先生们请立正 Gentleman attention pleas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소개

2021.12.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정추홍 고한우 배니일기호호흘반 陪你一起好好吃饭 Dine with love 등장인물 출연진간단프로필 줄거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