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콜라겐 주름패치 사용 후기 한달 사용 후기 이후 댓글로
이 글과 사진 모두 무단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인스타그램 광고에 낚여서 산 콤마나인 유스 비건 콜겐 미간 팔자 이미 눈가주름 패치.
이 리뷰는 상단에 사진첨부했지만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제가 제돈 주고 산 지극히 개인적인 사용 후기입니다. 사용자에 따라서 사용감은 다를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비슷한 제품들도 있는데 다 거기서 거기가 아닐까 합니다. 사실 제가 처음 본 건 이 제품은 아니었거든요. 원래 사려고 했던 것은 아니었는데 가격도 다 비슷비슷해서 그냥 사봤습니다.
원래 가격은 23,000이라고 되어있는데 이 가격이면 뒤도 안보고 안 살 거 같습니다.
지금 판매가는 17%하고 18,900원. 그러니까 19,000원이나 마찬가지죠. 이 가격도 사실 싼 건 아닌 거 같습니다.
상단 인증사진 보시면 저는 상품스토어주문할인 쿠폰 받아서 17,010원에 원래 가지고 있던 네이버페이 보태서 샀습니다.
호기심에 사보긴 했는데 원래 판매가 만구천원으로 생각하면 5장 들어 있고 장당 3,800원. 패치 한개당 240원정도 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일전에 어릴때부터 잘못된 자세로 인해서 있던 목주름 때문에 샀던 주름패치가 있었는데 그건 약간 접착력있는 천같은 느낌이었거든요.
그거 보다는 훨씬 낫긴 했습니다. 눈가에 한번 붙여 봤는데 간지러움도 덜하고 나쁘진 않더라구요.
자극없이 떼려면 물로 살살 떼야 하는데 자는동안에 붙이고 아침에 떼는 게 가장 좋은 거 같습니다.
붙이기전에 기초스킨케어 끝나고 어느 정도 피부에 스킨로션 크림이 스며들었다 싶었을때 붙이는데요. 잘때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손대면 위치가 바뀌잖아요. 그게 맘대로 움직여서 없던 주름이...근데 이건 이 제품때문이 아니라 무심결에 눈비비다가 거기에 패치가 고정된거니까요.
그리고 이전에 사용했던 패치도 그렇지만 이 제품도 시간 지나면 주름은 다시 돌아옵니다.
제 생각에는 뭐든 생기기전에 방지해야 한다고 방지용으로 사용하는 게 좋은 거 같습니다. 더이상 나빠지지 않게 하는 용도로도 괜찮은 거 같고요. 표정주름 같은 경우에 어린 사람들도 많이 생기는데 거기에 사용해도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단지 단점은 이런 주름패치. 이 제품 제외하고도 모든 주름패치에 해당되는 사항인데요. 피부에 자극이 없을 순 없습니다.
최대한 자극없이 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세안 후 스킨케어로 촉촉하게 부위를 만들어준다음 최대한으로 흡수시켜 마른 후에 그 위에 패치를 붙이고 제거시에는 반드시 물로 살살 떼어줘야 하는데 본인도 모르게 떼어버릴 수가 있다는 거죠.
그럼 위에 피부를 보호하고 있는 각질 보호층이 다 떨어져서 민감성 피부로 만들 수 있습니다.
주름 패치 성분중에 상단에 사진도 찍어 올렸지만 콜라겐 함유는 0.1ppm 그리고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물질인 아데노신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만 접착력이 있는 제품이라 음...
어릴때부터 인상을 써서 미간주름이 살짝 생길랑 말랑하는데 거기도 도움이 되긴 되는 거 같고요.
결론은 솔직히 말하자면 좀 비싸고 부위별로 판매되면 더 좋을 거같다는 생각입니다. 잘라서 쓰려니 뾰족한 부분이 피부를 자극하네요. 다음에는 다른 비슷한 제품도 사서 써봐야 겠습니다.
이후 한달 후 후기는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돈주고 구입해서 직접 써본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용감은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