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중국남자배우 등위 DengWei 邓为 프로필 필모 드라마 작품 차기작 웨이보

by royaltime 2021. 6. 18.

중국신인남자배우 우룡 나풍각주 설첨심 등위 프로필 필모 차기작 웨이보 보기

어깨에 치인다.
위에서봐도 남성다움뿜붐 그리는건 귀여움
피지컬이 좋으니
수트필이 남다름
뭔가 상남자스러운 이 셀카
이 셀카도 상남자스러움
귀엽기까지
나풍각 각주님 사탕들고 계시네 이것도 귀여움뿜뿜
무슨 크랭크인 제작발표회때 사진이 혼자만 이렇게 멋있음
혼자 넘사벽의 피지컬 자랑 주연보다 서브 등위만 보임
남이 찍어준 사진들은 막찍어도 멋있는듯
선없는 이어폰 제거하고 등위만 보고싶다.

사진출처는 등위 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으며 차기작등은 방영전까지는 중드 특성상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후에 추가되는 정보가 있으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한해의 반절이 가고 있네요. 상반기에 본 중드중에서 눈에 띄는 남자 신인배우 소개 해보려 합니다. 우룡의 등위, 산하령의 마문원, 어사소오작의 왕자기, 양정동등이 있는데 우선 등위에 대해서 써보도록 할게요.

왕자기와 양정동에 대해서는 이 글 맨 아래 어사소오작에 관해 쓴 글에서 간단하게 프로필 필모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등위 덩웨이 DengWei 프로필 필모그래피 드라마


우룡에서 나풍각 각주 설천심 (Xue Qian Xun 雪阡寻)역을 맡은 배우 등위 (Deng Wei 邓为).

등위 나이는 1995년 2월 26일생의 내몽골 출신으로 키는 183cm, 중앙희극학원출신입니다.

우룡이 첫작품인데 우룡 보고 나서 기억에 남은 건 등위밖에 없는 듯 합니다. 맡은 캐릭터도 잘 소화해 냈고요. 전형적으로 매력이 있을 수 밖에 없는 남자배우 캐릭터가 고랭남신에 내 여자에게만 잘해주는 역할인데 그 역을 정말 찰떡같이 잘 연기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르기만한 중연사이에서 어깨가 어깨가 뙇~ 피지컬이 남달라서 중국 남자배우중 남성다운 매력이 흘러넘치는 듯 보입니다.

사실 우룡은 기대가 컸던 탓인지 생각보다 그렇게 재미가 없었거든요. 백발의 위지룡염의 왕학체 멋있었고 축서단 여전히 예뻤지만 스토리가 좀... 그 안에서 재밌게 본 장면은 등위가 연기한 나풍각 각주 설천심이 나올때 였던 것 같습니다.

우룡
우룡
반미엽 등위
나풍각주 설천심 청청


그리고 의외로 축서단의 장군역도 괜찮았습니다. 환생할때 여리여리한 역보다 강단 있는 장군역이 꽤 잘 어울려서 다음에 축서단은 이런 역을 메인으로 맡아도 꽤 매력이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래 차기작들 보면 우룡보다는 캐릭터가 좀 약한 듯 싶습니다. 약간 규모가 크고 탄탄한 고장극에서 연기력이 탄탄한 선배님들과 함께 비중은 작아도 우룡처럼 개성강한 역 하나 맡고 주연으로 커나가면 롱런 할 거 같은데 말이죠. 이제 우룡으로 이미지를 각인시켰으니 사생활 문제만 일으키지 않는다면 기회는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등위 차기작

(2021년 6월 기준)

아적백세연인


- 아적백세연인 (Wo De Bai Sui Lian Ren 我的百岁恋人)
: 진의함 류해관 주연의 로맨스 현대극으로 서브남 전정(Qian Cheng 钱程) 역. 텐센트 방영예정작으로 총 24부작.

소세가인담담장
소세가인담담장
소세가인담담장


- 소세가인담담장(Xiao Sa Jia Ren Dan Dan Zhuang 潇洒佳人淡淡妆 )
: 걸극 (Jie Ke 杰克) 역 공살아 안자동 정번성 등이 출연하며 총 24부작의 로맨스 고장극으로 아이치이방영작입니다. 2021년 3월 20일에 크랭크인된 작품입니다.

등위 웨이보는 아래 이전 글에서 확인해주세요. 웨이보 개설한지 얼마안된 듯 보입니다. 뭐가 별로 없어요. 찾아보니 전에도 했던 거 같긴 한데 아이디를 바뀐건지 그래서 사진도 별로 없네요.

2021.02.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학체 축서단 우룡 遇龙 Miss The Dragon 등장인물 출연진 차기작 웨이보 소개 보기

왕자기와 양정동에 대한 간단한 프로필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5.01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1중드 Wetv 소효동 왕자기 어사소오작 御赐小仵作 The Imperial Coroner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상남자미뿜뿜인데 귀여움까지 보여주는 등위

 

등위 추가 정보 더 자세하게 정리된 글은 아래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https://www.haveteatime.com/2023/08/deng-wei.html

 

중국배우 등위 덩웨이 나이 키 프로필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웨이보 주소 Deng Wei 邓为

중국배우 등위에 대한 모든 것, 나이 키 프로필 출연작 웨이보주소

www.haveteatime.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