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중국배우 양정강 량징캉 梁靖康 LiangJingkang 프로필 영화 드라마 차기작 필모 웨이보

by royaltime 2021. 6. 28.

중국배우 양정강 량징캉 프로필 영화 드라마 차기작 필모그래피

맑다 맑아
멋있는 선배넉끰
청초하면서 남성미가 느껴지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사진출처는 양정강 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차기작의 경우 회차나 제목등은 중드계 특성상 방영전에 바뀔 수 있습니다. 이후 추가되는 필모나 정보가 있으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중국배우 양정강 량징캉 (梁靖康 Liang Jingkang). 영문으로 LeonLeong ConnorLeong 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양정강 나이는 1994년 1월 4일생으로 키는 186cm, 광저우컴퓨터단과대학을 나왔으며 소속사는 2021년 6월기준 상해비보문화전매유한공사입니다. 같은 소속사 배우로는 장신위, 이일동, 송문작, 왕서창등이 있습니다.

작품을 마구잡이로 하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솔직히 중화권 영화 드라마 입문한지 꽤 되었지만 대드 장난스런키스 대드 유성화원으로 입문후 대드가 침체기 맞고 저도 같이 침체기를 맞다가 코시국으로 중드까지 넓혀서 보고 있는데요. 중드계를 보면 인기에만 휩쓸려 외모지상주의로 연기보다는 다른 걸로 주연도 많이 하고 작품성보다는 검열로 인한 해외팬들은 거북한 그런 작품들이 많이 찍곤 하는데 필모를 보면 그런 작품은 아직까지는 없습니다. 하지만 모르죠. 언제 변할지는... 늘 주의하면서 보는 사람으로서 이대로 쭈욱 가면 좋겠다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연기에 좀 더 집중하는 배우 같습니다. 그냥 연예인으로 남느냐 배우로 남느냐는 본인이 얼마나 자기 일에 열중하고 작품을 허투로 하지 않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아요. 작품 선택도 가면 갈수록 나쁘지 않고요. 그런 면에서는 젊은 배우중에는 심월도 참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마구잡이로 작품활동을 하지도 않아요. 인기 좀 있다 싶으면 쉼없이 찍는 게 또 중드계니까요.

✔양정강 영화


- 2016년 12월 야적시인 (夜的诗人) 숏컷영화입니다.

- 2017년 5월 묘요전기 (猫妖传奇)
: 강철 (江哲) 역

- 2019년 8월 심야식당 (深夜食堂)
: 추범 (Qiu Fan 秋凡) 역 중국판 심야식당의 영화버전입니다. 마스터로 유명홍콩배우 양가휘, 중국 유명여배우 환락송, 량야방등을 찍은 류도/류타오, 대만배우 양우녕, 초준염등이 출연한 영화입니다.

- 2021년 4월 아적저저 (我的姐姐 my sister)
: 조명 (Zhao Ming 赵明)역. 장자풍 주연영화입니다.

- 2021-4-30 니적혼례 (你的婚礼)
: 진호이 (Chen Hao Er 陈浩尔) 역. 솔직히 양정강 정도면 주연을 해도 될 듯 한데 말이죠. 하고 싶은 배역은 하는 것 같아 보여요. 자세한 건 아래 이전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4.05 - [리뷰,프리뷰/영화] - 2021중국영화 허광한 장약남 니적혼례 니더훈리 너의 결혼식 你的婚礼 My Love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예고편보기

✔ 양정강 드라마


- 2017년 중국판 심야식당 드라마버전.
: 양정강은 비중이 크지 않고요. 손님 중 한명. 중국판 심야식당 보긴 봤는데 양정강은 기억이 안나요. 사실 편마다 워낙 다른 배우들이 나오고 서개빙도 나오고 그러는데요.

대만배우 조우정 나오는 편 말고는 딱히 다가오지 않더라구요. 조우정나오는 편은 볼만합니다. 역시 배우의 연기가 새삼 또 중요함을 느낀 작품이에요. 어찌도었건 그래도 오리지널 심야식당이 제일 마음에 와닿는 건 어쩔 수가 없는 듯 합니다.

- 2017년 12월 국사무쌍황비홍 (国士无双黄飞鸿)
: 궁정 (Gong Ting 宫挺)역.

- 2018년 7월 유성화원 (流星花园)
: 메이 풍미작 (Feng Mei Zuo 冯美作) 역. 말안해도 많이들 아시죠. 넷플릭스 시리즈 유성화원 2018버전입니다.

- 2019년 7월 칠월과안생/칠월여안생(七月与安生)
: 구월 (Jiu Yue 九月)역. 천두링 심월 웅재기등이 나왔던 드라마죠. 고구마 싫어하는데 심월과 양정강 꽁냥꽁냥 보려고 그 부분만 봤던 드라마입니다. 둘이 너무 잘어울리는데 너무 짧게 끝나버린 꽁냥꽁냥 분량.

- 2019년 8월 극한17:우니동행 (极限17:羽你同行)
: 평안 (Ping An 平安)역 . 총 12부작의 요우쿠 방영작으로 양정강, 축자걸(출연작 : 신인류 남우회루전등), 양초월등이 나오는 스포츠청춘물입니다.

- 2020년 5월 난난, 청다지교 (暖暖,请多指教)
: 한철 (Han Che 韩彻)역. 이거 너무 재밌어서 실시간으로 달리고 나서 우리나라 OTT플랫폼에 올라오고 나서 다시 정주행한 로코물입니다. 이개형이 찍은 드라마 중에 이게 제일 재밌었어요. 아마 너모 달콤한 양정강 탓이지만요.

아직 안 보신 분들 보세요. 왓챠, 웨이브등에 올라와 있습니다. 처음엔 까칠하지만 달달쓰한 뽀뽀씬 찍는 양정강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실 넷플릭스에서 유성화원 보고나서도 그렇게까지 끌리진 않았는데 당시에 이거 보고 양정강에게 확 꽂혀서 고구마물 안좋아하는 제가 칠월과 안생까지 찾아봤다니까요.

2020.11.04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0중드추천 양정강 이개형 난난청다지교 暖暖请多指教 My Love, Enlighten Me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 2020년 9월 풍견소년적천공(风犬少年的天空)
: 마전 (Ma Tian 马田) 역.

2020.09.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팽우창 양정강 신작 풍견소년적천공(风犬少年的天空)소개

✔ 양정강 차기작

(2021년 6월 기준)


- 니호아, 아적귤자연인 (Ni Hao Ya, Wo De Ju Zi Lian Ren 你好呀,我的橘子恋人 Robot in the Orange Garden)
: 육삼 ( Lu Sen 陆森)역. 총24부작의 공상과학 로코물입니다. 손천과 함께 촬영한 주연작입니다.

- 기지적상반장 (Ji Zhi De Shang Ban Chang 机智的上半场)
: 범경주 ( Fan Qing Zhou 范轻舟)역. 2020년 하반기에 촬영이 완료된 심월과 양정강이 함께한 세번째 작품이죠.

이십불혹과 결이 비슷한 드라마입니다. 대학 4년동안의 여자배우들이 주요 이야기를 끌고가는 스타일의 작품이에요. 그래도 남자배우들도 중요하지만요. 앞에서도 말했지만 개인적으로 양정강과 심월 너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 말이죠. 생각하는 것도 둘다 해외팬이 보기에 바람직..? 하고요. 둘이서 커플로 하는 작품 찍어줬으면 좋겠어요. 꽁냥꽁냥 둘로만 가득한 청춘물 로요.

2020.11.0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심월 양정강 적자로 장약남 신작 기지적상반장 机智的上半场 The Witty First Half 소개


- 반성화우반군리(半城花雨伴君离)
   : 봉군리 (Feng Jun Li 凤君离) 역. 2021년 상반기에 촬영을 마친 양정강의 고장극입니다. 양정강의 고장극 복장이 살짝 어색하긴 한데요. 어찌되었든 양정강 출연작이니 기다려봅니다. 자세한 건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6.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반성화우반군리 양정강 진요 半城花雨伴君离 등장인물 줄거리 부룡비 프로필 필모 보기


양정강 인스타그램은 긴가 민가 한 게 있었지만 없는 것으로 보이고요. 사실 웨이보도 공식적인 드라마 홍보나 그런 것 빼고 그리 많이 하는 것 같진 않지만 이따금씩 일상 사진도 올려줘요. 한국 음식 먹는 사진도 보이고 운동하다 올려주는 사진도 있고요. 양정강 웨이보 아래입니다. 영문주소가 저게 아니었던 거 같았는데 바뀌었네요.

양정강 웨이보 https://weibo.com/teasingsong

사진을 보면 그 사람이 보이는데요. 저는 양정강 셀카도 그렇지만 화보도 과하지 않은 내츄럴함이 묻어나는 아우라가 그만의 매력인듯 싶습니다. 연기를 하는 데 있어서 자기만의 철학도 있는 것 같아서 더욱 좋고요. 심월이랑 정말 케미좋은데 작품 하나만 쩜쩜쩜...

양정강
양정강 2
이 셀카는 무엇
엘르
양정강 셀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