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한동군 팽소염 주기아적천재가방 走起我的天才街坊 MyTalent Neighbour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보기

by royaltime 2021. 7. 29.

유쿠 한동군 팽소염 주기! 아적천잭다방 My Talent Neighbour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보기

주기!아적천재가방
주기!아적천재가방
팽소염 한동군


스틸컷 영상 출처는 드라마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방영전까지 추가되는 정보에 대해서는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한동군 팽소염 주연의 주기! 아적천재가방 (Zou Qi Wo De Tian Cai Jie Fang 走起! 我的天才街坊)

영문제목은 나의 재능있는 이웃 My Talent Neighbour 입니다. 한국명으로 하면 나의 천재적인 이웃이 제일 잘 어울릴듯 합니다.

주기! 아적천재가방은 요우쿠/유쿠(Youku) 방영예정작으로 총 36부작입니다. 로맨틱 코메디 현대극이에요.

방영시작하면 볼 수 있는 곳으로는 유쿠 유툽채널중에 하나에서 해주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고장극은 한글자막 없으면 보기가 힘들지만 현대극은 그나마 볼만하니까요. 유쿠 유튜브 채널은 이 글 맨 아래 예고영상 위쪽 이전글을 참조해주세요.

 

✔ 주기아적천재가방 등장인물

한동군
팽소염
진흔여
이내문
단증진미
사군호
백상


- 진소 (Chen Xiao 陈潇)역의 한동군 (Han Dongjun 韩东君)

- 심락(Shen Nuo 沈诺)역의 팽소염 (Peng Xiaoying 彭小苒)

- 송이문 (Song Yiwen 宋伊文)역의 진흔여 (Chen Xinyu 陈欣予)

- 이대흠(Li Daxing 李大兴)역의 이내문 (Li Naiwen 李乃文)

- 제가흔 (Qi Jialun 齐嘉伦)역의 단증진미(TenzigJigmey 丹增晋美 Dan Zeng Jin Mei)

- 제백렴 (齐伯廉)역의 사군호 (Xie Junhao 谢君豪)

- 제가흔 (Qi Jiaxin 齐嘉欣)역의 사임동 (Xie Lintong 谢林彤)

- 모천성 (Mou Tiancheng 牟天成)역의 백상 (Bai Xiang 白翔)

- 정환(Zheng Huan 郑欢)역의 장유위(Zhang Weiwei 张维威)

- 노우 (老牛)역의 풍뢰 (Feng Lei 冯雷)

- 양사정 (Liang Sijing 梁思婧)역의 주운혜 (Zhu Yunhui 朱云慧)

- 류연 (Liu Ran 刘然)역의 양일비 (Yang Yifei 杨逸飞)

- 심낙마(Shen Nuoma 沈诺妈)역의 공림 (Kong Lin 孔琳)

의천도룡기2019의 장무기 엄마이자 무당파 장취산의 부인. 천응교 백미응왕의 딸로 나오는 은소소역의 배우 진흔여도 나오네요.

거기서 정말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요. 너무 매력적이고 카리스마 있게 나왔던 것 같습니다. 의천도룡기 아직 안보신 분들 보세요. 완전 왕추천추천합니다. 넷플릭스 왓챠등등 다 있으니 골라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김용의 무협소설 영웅문시리즈 사조영웅전 신조협려 의천도룡기 이어서 보시면 좋지만 그렇지 않아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의천도룡기는 2019버전이 짱입니다. 양소의 임우신도 너무 멋있었고 은소소를 비롯 다른 조연배우들의 디테일함과 연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물론 증순희의 장무기도 좋았고요. 진흔여 실제 나이는 1993년 11월 24일생으로 다른 차기작으로는 이굉의 주연의 황후류흑반등이 있습니다.

모천성 역을 맡은 백상 나이는 1989년 11월 16일생으로 키는 185cm입니다. 어디서 많이 봤다고 생각했었는데 전직고수에 나왔었군요!

운남예술대 연영과를 나왔으며 연예계진출은 나이에 비해서 늦게 시작했네요. 2017년 택천기(择天记)를 통해 데뷔했으며 작품수가 많진 않습니다. 전직고수에서 꽤 연기가 인상깊었는데 투잡인걸까요..? 왜 이렇게 작품이 많지 않죠.

한동군 나이는 1992년 7월 21일생으로 키는 182cm, 상하이 희극학원 출신입니다. 무심법사 시리즈로 유명하죠. 저 역시 무심법사로 인해 알게 되었고요.

출연작으로는 마천우와 함께 찍은 삼국기밀 한헌제전, 선검운지법, 신조협려2014등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삼국기밀 한헌제전 재밌게 봤습니다. 안보신 분들 보세요. 저는 왓챠에서 봤는데 넷플릭스까지 이제 들어왔더라구요. 넷플은 좀 늦게 들어와도 재밌는 건 확실히 들여오는 듯 합니다. 일단 출연배우진들이 다 연기력이 되니까 특히 여배우들까지. 볼만합니다.

한동군 차기작으로는 감청자와 주연을 맡은 비등인생(沸腾人生) 등이 있습니다.

팽소염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김한 왕우석 등과 함께 찍은 군구령, 풍소봉 주정정과 함께 찍은 구주주안기, 2021년 5월 17일부터 촬영중인 정우혜와 함께 주연을 맡은 춘규몽리인 등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춘규몽리인이 가장 기대가 되긴하네요. 상대배우 때문인가. 비쥬얼적으로 잘 맞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2021.04.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풍소봉 팽소염 주정정 구주주안기 九州朱顏記 Novo Land - The Princess from Plateau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 주기아적천재가방 줄거리 결말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공지능전문가 천재 엔지니어 진소는 첨단회사들의 스카우트 대상이었다. 그러던 중 옛연인이었던 송이문이 갑작스레 찾아와 진소의 내면의 평화를 깨뜨린다. 깊은 내면의 심리적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진소는 해드헌터 심락의 제안에 동의하고 형제같은 친구 제가흔과 함께 일했던 회사를 떠난다.

제가흔은 진소가 떠난 다는 것이 믿기지 않았고 떠난 진소가 라이벌회사로 갔다는 것도 더더욱 납득하지 못했다. 그래서 제가흔은 진소를 사법분쟁에 휘말리게 한다. 이때 진소의 어머니가 돌아가시게 되고 진소는 수년간 잠복해있던 실어증이 나타나게 되고 이에 직장까지 잃게 된다. 진소는 심락의 격려로 인공지능 분야에서 창업을 하기로 한다.

이 과정에서 그는 성실한 파트너를 만났을 뿐 아니라 심락과의 사랑도 깊어지게 된다. 세계 인공지능대회에서 과거 라이벌이자 형제 같은 친구였던 제가흔과 함께 다시 손을 잡고 인공지능기술 독점을 꿈꾸는 서방세계의 경쟁사들을 제치고 중국 인공지능기술의 자주와 독립을 지켜낸다.

줄거리를 보니 잘 나가다가 끝은 중뽕이네요. 아니 왜 잘만든 드라마에 이런 걸 꼭 집어넣는지. 검열로 인한 내수용의 드라마가 많아지네요.

이가인지명같은 가족 사랑드라마나 향밀침침신여상같은 중국만의 선협물을 잘 키워도 괜찮을 텐데 말이죠.

2020.09.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한글자막지원 채널포함 중드 대드 볼 수 있는 유튜브채널 모음

✔ 주기아적천재가방 예고영상

나의 천재적인 이웃 예고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