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진유유 서예양 시광여니별래무양 时光与你别来无恙 TimelessLove 출연배우 간단프로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7. 27.

아이치이 시광여니별래무양 천요우웨이 쉬이양 Timeless Love 시간과 넌 잘 지냈니 등장인물 출연배우소개 줄거리보기

시광여니별래무양
햇볕가려주는 연하남인가
댕댕미도 가진 연하남
벽치기는 나라 불문 드라마 국률인가요


스틸컷 사진출처는 진유유웨이보 시광여니별래무양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추가되는 정보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치이방영작으로 로맨스 청춘 멜로 드라마 시광여니별래무양 (Shi Guang Yu Ni Bie Lai Wu Yang 时光与你别来无恙). 한글제목 시간과 넌 잘 지냈니? 영문제목은 Timeless Love이며 2021년 7월 26일 부터 아이치이국제판에서도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사실 안해줄 줄 알고 조용히 방영끝나면 몰아볼까 했는데 아이치이국제판에서도 한글자막으로 방영해주네요! 남자배우들이 다 잘생겼네요. 익숙한 얼굴들도 몇명 보이구요!

✔ 시광여니별래무양 등장인물 출연진 간단프로필

진유유
서예양
부위륜
부위륜 진경의 이렇게 커플인가봉가
진경의
채상우
반록우
명량

- 강전 (Jiang Dian 姜颠) 역의 진유유 (Chen You Wei 陈宥维)

- 정봉 (Cheng Feng 程逢) 역의 서예양 (Xu Yi Yang 徐艺洋)

- 염약신 (Lian Ruo Shen 廉若绅) 역의 부위륜 (Fu Wei Lun 付伟伦)

- 대보령 (Dai Bao Ling 戴宝玲) 역의 채상우 (Cai Xiang Yu 蔡祥宇)

- 배소운 (Pei Xiaoyun 裴小芸) 역의 진경의 (Chen Jingyi 陈镜依)

- 주요 (Zhou yao 周尧) 역의 반록우 (Pan Lu Yu 潘麓宇)

- 육별 (Lu Bie 陆别) 역의 명량 (Ming Liang 铭亮)

반록우 나이는 1995년 11월 8일생으로 메이플리프국제학교(枫叶国际学校)를 나왔습니다. 출연작으로는 전문중적진천천, 차청봉명등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서정계와 같은 성지전매(星之传媒)입니다.

부위륜 나이는 1997년 7월 21일생으로 키는 186cm이고 배우이자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출연작으로는 아적소확행, 량신미호경호시광, 최미불과우견니등이 있습니다. 최근 방영작들 그런대로 재밌게 본 거 같아요. 특히 아적소확행은 올해 본 것 중에서 제일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

2021.01.02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1중드 형비 싱페이 당효천 my little happiness 아적소확행 我的小确幸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2020.09.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린이 임일 쉬루 서로 사랑스러운 우리 Love Scenery 량신미경호시광 良辰美景好时光 등장인물 및 줄거리

2021.04.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팽초월 서개흠 한목의 최미불과우견니 最美不过遇见你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명량 나이는 1992년 4월 22일생으로 사천음악학원(四川音乐学院)을 나왔습니다. ZERO-G라는 보이그룹에서 활동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이것까지 합해서 세작품인데 환락송 시즌2등이 있습니다.

여주인 서예양 나이는 1997년 9월 12일생으로 2013~2018년도까지 SM연습생이었고 이후 황쯔타오(엑소 전멤버 타오)의 회사 북경용도오락문화유한공사(北京龙韬娱乐文化有限公司 L.TAO Entertainment)로 옮깁니다. 트레이닝은 오랜기간 sm에서 받고 논란을 남기고 떠난 엑소 멤버의 회사로 이적이라...

이후 잠깐 데뷔하기도 했으나 흐지부지 되고 2020년에 창조영에 출연해서 최종 8위를 하기도 합니다.

드라마 출연은 많지 않습니다. 두어개 되는데 이게 첫 주연작이고 서예양 다른 차기작으로는 큰 비중은 아닐 듯 하고 경여년의 진평평을 연기한 우강, 손이 황쯔타오 주연의 신명리장 (新名利场)이 있습니다.

진유유 나이는 1998년 7월 7일생으로 키는 187cm, 절강이공대(浙江理工大学)를 나왔습니다. 호일천도 같은 학교를 나왔고 진유유전공은 패션관련입니다. 소속사는 자문전매(츠원미디어 慈文传媒)입니다.

2019년 아이치이방영 중국판프듀 청춘유니에 참가해서 최종 8위로 유나인 UNINE에서 랩퍼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이때 청춘유니 1등은 유니크(왕이보 우즈조승연 김성주 조이쉔등이 속한)의 이문한이었습니다. 이문한은 다년간 한국에서 트레이닝을 받았었죠.

진유유 출연작으로는 쌍세총비 시리즈중 제일 재미있었던 시즌2, 연희공략, 맹처식신, 니호안이등이 있습니다. 쌍세총비시즌2를 보고 나서 연희공략을 봤었는데 어? 하면서 반가운 마음에 봤던 기억이 나네요.

2021.02.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마천우 척미 니호 안이(你好,安怡) Humans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웨이보 보기

진유유 미방영 다른 차기작으로는 신운래와 주연을 맡은 학원물 아재불요화니주형제 (我才不要和你做兄弟), 김한 진교은 주연의 우견최찬적니등이 있습니다. 우견 최찬적니도 방영될 때가 되었는데 언제 될런지 모르겠네요.

2020.12.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교은 김한 우견최찬적니 遇见璀璨的你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 시광여니별래무양 줄거리


화중 (He Zhong 禾中)의 소설 추광 (Zhui Guang 追光)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지금은 서점주인인 정봉이지만 과거 그녀는 무용을 하다 그녀의 꿈을 포기할 수 밖에 없었던 일이 있었다. 그녀는 어느날 강전이라는 대학생을 만나게 된다. 그는 가족으로부터 압력을 받아 겉은 차갑게 보이지만 마음은 따뜻한 청년이다. 방황하고 길을 잃은 두 사람이 함께하게 되면서 다시 성장하고 서로 치유하며 그렇게 서로의 곁에 머무르게 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