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서정계 교흔 허아정 언어부 嫣语赋 YanYuFu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7. 25.

서정계 교흔 허아정 언어부 YanYuFu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언어부 촬영끝
서정계 감독님 교흔
서정계 촬영시
서정계

사진 스틸컷 출처는 드라마공계, 서정계 웨이보입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으며 이후 추가되는 사항은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서정계 교흔 주연의 로맨스 고장극 언어부 (嫣语赋 Yan Yu Fu). 실제 촬영은 2020년 하반기에 이루어졌습니다.

총 40부작으로 텐센트 방영예정작입니다. 2022년에나 되려나요..? 방영시기는 광총에서 허가가 나도 갑자기 방영되는 경우가 있고 안되는 경우가 있고 회차도 바뀔지도 모릅니다. 늘 하는 말이지만 방영시작하고 나서 모든 게 확실해 지는 중드니까요.

✔ 언어부 등장인물

서정계
교흔
류예린
허아정
배우 고성
배우 왕청
배우 전우
장혁총
마아서

- 양익 (Liang Yi 梁翊) 역의 서정계 (Xu Zhengxi 徐正溪 Jeremy Jones Xu)

- 추언 (Qiu Yan 秋嫣) 역의 교흔 (Qiao Xin 乔欣)

- 진훤 (Qin Xuan 秦暄) 류예린 (Liu Ruilin 刘芮麟)

- 추민( Qiu Min 秋珉) 허아정 (Xu Yating 许雅婷)

- 강운 (Jiang Yun 姜云) 역의 고성 (Gao Sheng 高晟)

- 곽귀비 (Guo Guifei 郭贵妃) 역의 마아서 (Ma Yashu 马雅舒 )

- 칭다이 (Qing Dai) 역의 왕청 (Wang Qian 王倩)

- 위안랑 (Yuan Lang) 역의 장혁총 (Zhang Yi Cong 张奕聪)

- 하영충 ( He Yongzhong 贺永忠) 역의 한예(Han Rui 韩锐)

- 송금 (Song Jin 宋锦) 역의 전우 (Zhan Yu 战宇 )

- 등영 (Deng Ying 邓英) 등 출연

서정계가 영제적공주 찍기 바로 전에 촬영했던 고장극입니다. 그런데 홍보가 영제적 공주가 더 되고 있어서 그런지 웨이보에서나 어디서든 더 자주 봐서 그런 탓인지 왠지 영제적 공주가 더 빨리 방영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서정계 다른 차기작으로는 양초월과 주연을 맡은 중자(重紫)라는 고장극으로 마문원 왕탁성 등위 등이 나와서 기대가 되는 고장극입니다. 등위는 축서단 왕학체 주연의 고장극 우룡에 나와서 인상깊었던 배우였죠.

2021.06.18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남자배우 등위 DengWei 邓为 프로필 필모 드라마 작품 차기작 웨이보

서정계 프로필 필모 영제적공주에 대한 소개는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류예린 나이는 1990년 생이고 키는 18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마 위에 스틸컷 보고 얼굴 보시면 많이들 아실 것 같습니다.

삼생삼세 시리즈에 나왔었고 2021년 3월 기준 최근 방영작으로는 장빈빈 양미 주연의 폭풍안이 있고 차기작으로는 양양 조로사 주연의 차시천하가 있습니다. 말이 나왔으니 하는 말이지만 양양 조로사 주연이라 잔뜩 기대하고 있는데 언제 방영될런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허아정 나이는 1994년 9월 24일생으로 키는 163cm로 알려져있습니다. 최근작으로 인상깊었던 건 개인적으로 의천도룡기2019, 첨료청매배죽마등이었습니다. 소속사가 이번에 이 글 쓰면서 바이두에 검색해 보니 위에화 소속이더라고요? 워낙 한국 관련 중연들이 더 잘 나가고 있는 회사라.. 사실 소속 다른 케이팝 아이돌 출신 배우들보다 허아정이 배우로서는 나쁘지 않은 듯 한데 위에화는 무슨 생각인지 잘 모르겠네요.

의천도룡기2019, 첨료청매배죽마 두 작품 다 참 좋았습니다. 혹시 안보신 분들 보세요. 의천도룡기2019는 왠만한 OTT플랫폼에서 시청하실 수 있고 첨료청매배죽마는 신인 임세호와 주연을 맡은 현대극인데 나름 괜찮습니다.

2020.10.25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0중드추천 임세호 허아정 정번성 첨료청매배죽마 Sweet First Love 甜了青梅配竹马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교흔 나이는 1993년생으로 키는 172cm로 알려져있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아직까지 그렇게 딱히 기억에 남은 작품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허위주와 찍은 풀하우스 리메이크작도 있었던 거 같긴 하고 호일천하고 찍은 드라마도 있었지만... 그렇게 인상적이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아! 환락송이 있었군요. 상대역이 등륜이었죠.

✔ 언어부 줄거리


추부에서 가장 총애받지 못하는 큰 아가씨 추언. 그런 그녀는 자신의 노력과 지혜로 차근차근 자신만의 행복을 만들어 나아가는 이야기.

재치있는 추언과 현대로 말하자면 고랭남신인 양익. 두 사람은 지혜와 용기를 겨루며 서로를 서서히 알아가게 되고 사랑에 빠지게 된다.

사실 줄거리는 흔한 플롯이긴 합니다만 이런 건 디테일한 두 주인공의 감정선이 중요하니까요.

서정계는 겉은 차갑고 속은 따뜻한 한여자만 바라보는 역 혹은 특유의 약간 능글능글함으로 또 한여자만 바라보는 이런 매력을 가진 배우인데요. 사실 후자를 더 좋아하긴 하지만 그 동안 다른 작품에서 보면 전자의 모습에서도 인기를 많이 끌기도 했죠. 여기서는 전자에 더 가까울 듯 합니다.

아래는 서정계 필모 등에 관한 이전에 쓴 글들 입니다. 그리고 아래 추천글에도 올렸지만 봉래간 혹시 안보신 분들 보세요. 정추홍 백홍이 주연한 드라마이고 서정계는 한 에피소드의 축을 담당하고 있지만 서정계만의 특유의 분위기와 멋있음을 느낄 수 있는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2020.12.25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서정계 쉬정시 徐正溪 XuZhengXi 프로필 드라마 필모 웨이보 인스타그램

2020.12.2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2중드 서정계 주결경 영제적공주 影帝的公主 Be My Princess 등장인물 출연진 내용

2021.01.17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로맨스 판타지 중드추천 봉래간 蓬莱间 Fairyland Lovers 다시보기 결말리뷰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