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태국배우 마이크안젤로 마이크 디 안젤로 Mike D.Angelo 프로필 필모 드라마 인스타 트위터 웨이보 유튜브

by royaltime 2021. 10. 5.

태국배우 마이크안젤로 마이크 디 안젤로 프로필 필모 드라마 인스타 웨이보 페이스북 유튜브

천상 연예인인듯
존잘
형제들중 공개된 사진 중에선 여동생하고 가장 닮은듯
예쁘다 예뻐
쭈구리고 앉아 있어도 돋보이는 피지컬
청순 이 사진 좋네
역시 멋쁨의 진리는 흰색셔츠인가

사진 출처는 마이크 안젤로 페이스북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태국말은 몰라서 접근성이 어려워서 태국작품은 필모에서 제외하였습니다. 이후 추가되는 필모나 정보등은 댓글로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 안젤로 혹은 마이크 디 안젤로(Mike D.Angelo、Mike Angelo).

 

태국이름은 Pirat Nitipaisalkul 입니다. 피랏? 파이랏? 니티파이살쿨..??? ㅠ.ㅠ 영문기호로 이렇게 읽으면 안될 거 같은데 말이죠... 일전에 서지현 프로필 작성하면서 썼지만 태국말은 몰라서 어떻게 읽어야 할지 감이 안오네요. 번역기를 돌려봤는데 뭐라고 해주는데 뭐라고 하는지 한국말로 못 적겠어요.

알파벳으로 옮기지 않은 찐 태국말은 보기만해도 도대체 저걸 어떻게 구분하는지 감도 안오고 말하는 것도 어려운 것 같습니다. 조금이라도 알아야 번역기를 돌려도 이해가 되는데 하아 태국말.

마이크 안젤로 나이는 1989년 12월 19일생으로 키는 180cm 혈액형은 B형입니다. 사실 비율이 좋아서 키가 더 큰 줄 알았네요.

학교는 수도 방콕에 있는 태국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인 국립 쭐랄롱꼰 대학교 (Chulalongkorn University)을 나왔습니다.

중국과 태국에서 가수 배우로 활동중이며 영어 중국어 태국어를 구사합니다. 마이크는 중국계 태국인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할아버지가 중국인이었습니다. 인스타는 보통 영어와 태국어로 올려주는데 태국어로 올려줄때는 저 태국어 울렁증 생기겠어요. 동공지진이 나네요. 글자 자체가 너무 어렵게 느껴져요.

 

2014년에 모델이자 사업가인 전 여자친구인 이탈리아계 태국인 Sarah Casinghini와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 맥스웰 (Maxwell)이 있기도 합니다. 결혼은 하지 않았고 미혼부죠.

아들에 대한 사랑을 공개적으로 자주 보여 주곤 합니다. 사진은 이 글 맨 아래에 첨부하였습니다. 아들이 정말 너무 귀엽고 피는 못 속이는지 잘생겼어요. 가족관계는 엄마, 형 3명 여동생 아들이 있습니다.

2005년에 그의 형 중 한명과 Golf & Mike 라는 팀으로 가수 정식 데뷔를 하게 됩니다. 근데 형 이름은 왜 골프로... 형도 지금까지 태국에서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중이며 1987년생입니다.

 

그리고 2006년 형과 야미시타 토모히사와 함께 쟈니스에서 한시적으로 GYM이라는 그룹을 결성해서 활동하기도 합니다. 형과 외모는 닮았는데 형키는 170cm인데 마이크는 그러고 보면 크네요.

야마시타 토모히사 마이크안젤로
아..염색머리는 아닌 거 같아요.. 저 일본식 눈썹도 좀

 

2008년 부터는 그의 드라마가 방영되기 시작했고 2011년 골프앤마이크는 공식해체를 하고 마이크는 가수활동보다는 연기활동에 집중하기 시작합니다. 2014년에 태국판 풀하우스를 찍기도 했었고 제가 마이크를 알게 된 계기인 무신법사 시리즈에도 출연을 합니다.

 

중국과 태국에서 여러편 영화를 찍은 것도 있는데요. 찾아서 보니 크게 재미있어서 추천하거나 눈에 확 들어오는 작품은 없는 듯 해서 따로 적지 않았고 중드 위주로 필모는 적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마이크 페이스북에서 셋이 같이 찍은 사진이 있기에 한참 보다가 가져와 봤습니다. 태국배우들 보면 은근 멋있는 사람이 많단 말이죠. 무엇보다 우리나라 문화와 서로 존중하는 태도도 볼 수 있고 태국판 꽃보다 남자 출연진 비쥬얼 보면 정말 쓰러지죠. 거기에 뱀뱀과 닉쿤은 한국에서 활동하면서 호감을 갖게 된 가수이기도 하구요.

뱀뱀 닉쿤 마이크

 

✔ 마이크 디 안젤로 드라마

 

- 2015년 7월 무심법사 불멸의 퇴마사 (无心法师 1)
: 백유리 (Bai Liu Li 白琉璃) 역.

무심법사 시리즈 중 제일 재밌었던 건 바로 첫번째 시리즈가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진요 한동군 주연의 판타지극입니다. 2021년 10월 기준 왓챠, 티빙 웨이브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가능합니다.

앞서 말했다 시피 저는 이 작품에서 처음 봤는데요. 처음 딱 본 순간 너무 잘생겼는데..? 라고 생각이 들었었던 기억이 있네요.


- 2016년 2월 청구호전설 ( Qing qiu hu chuan shuo 青丘狐传说 Legend of Nine Tails Fox)
: 호사 (Hu Si 胡四)역.

총 37부작으로 진요, 진천, 고력나찰, 장경부등도 출연하는 판타지 고장극입니다. 이 작품 역시 왓챠, 티빙 웨이브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가능한데요. 출연진이 지금보면 좀 화려하죠? 1부 보다가 안본 거 같은데 왓챠 다시 결제한 김에 정주행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 2016년 8월 친애적 공주병 (Qin Ai De Gong Zhu Bing 亲爱的,公主病 My Little Princess)
: 강념우 (Jiang Nian Yu 江念雨)역.

장여희와 대만출신 배우 진백융(천바이롱)과 주연을 맡은 로코물로 총 16부작입니다. 여담이지만 이 작품을 통해 만나서 장여희와 진백융은 2017년에 공개연애를 했었고 2019년에 장여희가 헤어졌다는 글을 올립니다.

 

- 2017년 5월 소정인 (Xiao Qing Ren 小情人 Little Valentine)
: 궁엄 (Gong Yan 宫严)역. 후쥔, 진천, 송일등이 출연한 총 40부작의 로맨스 가족드라마로 이 작품에서는 잠깐 나오는 듯 합니다.

 

- 2017년 8월 무심법사2 (无心法师2 Wu Xin: The Monster Killer 2)
: 백유리 (Bai Liu Li 白琉璃)역. 무심법사2는 리란디가 나오는데 이 시리즈 중에서 제일 재미없었던... 그래도 나름 볼만합니다.

 

- 2017년 9월 미미기연 ( Mei Wei Qi Yuan 美味奇缘 Delicious Destiny)
: 이우철 (Li Yu Zhe 李雨哲)역. 장우검, 모효동, 진흔여, 방일륜등이 출연한 음식 매개의 로맨스 드라마로 총 56부작의 주연작입니다.

- 2018년 9월 유영선생 ( You Yong Xian Sheng 游泳先生 Mr. Swimmer)
: 백영택 (Bai Yong Ze 白泳泽)역.

망고TV에서 방영된 총 46부작의 청춘 로맨스 물입니다. 쥐징이/국정의 엄우호, 후빙등과 함께 출연한 주연작입니다.

 

- 2019년 2월 아적기묘남우2 련련불망 나의 특별한 남자친구2 (我的奇妙男友2之恋恋不忘)
: 설영교/ 쉐링차오 (Xue Ling Qiao 薛灵乔) 역. 총 38부작의 로맨스판타지로 주연작입니다.

2021년 10월 초 기준 왓챠와 웨이브에서 한글자막으로 업로드 되고 있는 중이고 저는 물론 다 봤는데요. 처음 볼때는 시즌1보다 더 재미있는 것 같았는데 총체적인 연기의 흐름이 시즌1이 더 나았던 거 같아서 다 보고 시간이 좀 지난 후에는 시즌1을 다시 한번 보고 싶더라구요. 이때의 우서흔 연기는 지금과 비교하면 쩜쩜쩜... ㅎㅎ;; 오천/우치엔의 연기가 훨씬 나았어서.. 그대로 오천이 찍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가져 봅니다.

시즌1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시즌2에 대한 자세한 사랑은 아래 이전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1.09.10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마이크디안젤로 우서흔 아적기묘남우2 나의특별한남자친구2 My Wonderful boyfriend 등장인물 줄거리 다시보기 영자막 볼 수 있는 곳

 

✔ 마이크 디 안젤로 SNS

 

태국에 거주하는지라 주로 사용하는 건 인스타그램입니다. 자주 올려주는 편이기도 하죠.


인스타그램 트위터아이디는 모두 동일하게 @m1keangelo 입니다. 페이스북도 마찬가지이긴 합니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1KEANGELO

유튜브 https://youtube.com/c/MIKEANGELOyoutube

웨이보 https://m.weibo.cn/u/3242346400

아래는 마이크 디 안젤로 가족과 함께 찍은 사진들입니다 다들 한인물 하네요. 어머님도 굉장히 젊으시구요. 여동생도 굉장히 예쁜 것 같습니다. 여동생이 굉장히 마이크 안젤로와 가장 닮았죠?

 

근데 다른 사진에서도 느꼈지만 마이크는 사진들이 다 뭐랄까 다 화보용 사진이랄까... 자연스러운 일상사진에서도 자연스러운 표정 보기 어렵네요.

그에 비해서 아들표정은 살아 있구요.ㅋ 아 정말 아들 너무 귀엽네요. 표정이 저렇게 자연스럽게 사랑스러울 수 있을까 싶네요. 이 후 마이크 디안젤로의 추가되는 필모와 차기작 신작 정보, 정정사항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아들이랑. 아들 완전 귀엽
어머니와
여동생과
가족들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