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생활정보

내돈내산 비타민C앰플강추 랑벨 비타 에너지 잡티 앰플 50ml 고농축 비타민 저자극 수분 미백 앰플 리뷰

by royaltime 2022. 2. 17.

랑벨 비타 에너지 잡티 앰플 VITA ENERGY ZAPTI AMPULE 고농축 비타민 저자극 수분 미백 앰플

세일해서 3개 겟
임상실험 저자극테스트완료
유통기한 맞춰서 다음세일때까지 살거 쟁여두니 편안~
좌측 노란색 리뉴얼전 기존 비타앰플 / 우측 하얀색 리뉴얼후
무보정 이고 이런 제형입니다. 다중 히알루론산 때문인지 살짝 쫀득한 느낌이에요.

협찬이면 좋겠지만 오늘도 내돈내산 제가 돈주고 사서 쓰는 리뷰입니다.

사실 피부가 민감성이 된 이후에 이런 저런 기초 제품들 토너 로션 에센스 앰플 크림 많이 사서 쓰는데요. 그 중에서 써보고 괜찮은 것만 올리고 있습니다.

 

비타민 C 미백 화이트닝 앰플 찾다가 예~~전에 랑벨 EGF앰플 살때 호기심에 사본
랑벨 비타 에너지 잡티 앰플 VITA ENERGY ZAPTI AMPULE

 

할인 맞춰서 구입하면 가성비 좋은 용량까지 훌륭한 제품에 효과도 나름 괜찮은 제품입니다 용량은 50ml이고 새로 리뉴얼된 건 기존효과에 큰 영향이 없게 레몬수가 70%에서 40%로 줄었는데요.

 

상단에 첨부한 사진 중 제가 기존에 쓰던 좌측의 랑벨 비타 에너지 잡티앰플 보시면 우측 패키지 리뉴얼된 제품색에 비해서 좀 더 진하긴 하죠. 민감성 피부이긴 하나 비타민C앰플을 꾸준히 다른 회사제품도 써왔던 터라 저는 따갑다고 느끼지 못하고 타사 비타민C앰플에 비해서 사용후  너무 촉촉 부드러운데? 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아래는 이전에 쓰던 스와니코코 와 라피타 비타민C앰플에 대한 리뷰입니다.

2021.03.21 - [리뷰,프리뷰/생활정보] - 내돈내산 스와니코코 라피타 비타씨 플렉스 비타민앰플 리뷰 후기 비타민c 앰플

이 제품 같은 경우 독일 더마테스트도 받고 피부자극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이었는데 수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다른 피드백이 올 수도 있는거니까요. 소비자들의 작은 소리에도 귀기울여 살짝 레몬수 조정을 한 듯 보입니다.

 

비타민C앰플 유목민에서 저는 랑벨 EGF 앰플에 이어서 비타에너지잡티 앰플도 정착하기로 마음먹었는데요. 제품이 상당히 좋습니다.

다른 비타민C앰플 같은 경우 화이트닝의 효과는 있어도 촉촉하거나 탄력에는 도움을 주지 않는 편인데요.

이 제품 다른 에센스 세럼 쓸 필요 없이 이것만 중간에 써줘도 굉장히 피부가 촉초크해지며 수분을 머금으며 부들부들 해지게 느껴지더라구요. 화이트닝효과는 꾸준히 쓰면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어도 환해지긴 합니다. (저는 무조건 한통은 사용후에 리뷰글을 씁니다만 개인차는 있을 수 있습니다.)

 

제가 레몬즙까지 세수할때 바르고 써본 사람이고 다른 고농축 비타민C앰플도 써봤지만 전부 드라마틱한 효과는 주지 않습니다. 누누히 말하지만 하루 쓰고 급격히 미백효과를 본다거나 피부가 곧바로 탱탱해진다거나 타사 다른 제품 댓글에 하루 쓰고 급격히 피부가 좋아졌다고 하는 분들이 계신데 신의 제품인가요...ㅎㅎ 그건 말이 안됩니다. 꾸준히 써봐야 아는 거죠.

그리고 이 말도 자주 하지만 좋은 제품이라도 돈아까워도 내게 맞지 않는다면 바로 사용을 중지해야하구요.

사실 스와니코코 비타민C앰플 이~전에 오랫동안 썼었는데 그 제품도 꽤 괜찮긴 했어요. 하지만 이 제품이 다른 효과까지 보면 넘사로 좋은 듯합니다.

 

어쨌든 이 제품 랑벨측에서 제품설명란에 강조하는 대로 활성화 산소를 잡는데 효과적인 비율과 배합으로 좋은 제품인 듯 합니다.

레몬수 40% + 비타C에칠 20,000ppm + 지모뿌리추출물 10,000ppm

 

이렇게 세 가지 를 강조하는데요. 그냥 비타민C와 다르게 비타민C에칠 성분은 쉽게 산화되지 않고 안정적으로 피부 진피층까지 비타민C를 전달하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비타민C 83%로 만든 비타민 C 에칠 20,000ppm가 함유되어 있어도 따갑지 않게 아침저녁으로 넉넉한 용량에 데일리 앰플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하구요.

앞서 잠시 말씀드렸지만 레몬수 비중이 줄었지만 그래서 기존 효과에는 별 탈없이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다시 믿고 쟁여놓으려고 저도 구입한거구요.

 

무엇보다 이 제품이 좋은 건 다른 제품들은 비타민C의 고함량만 앞세우지. 이 제품이 비타민C가 파괴되어 산화되기 전에 실제로 피부에 얼마만큼의 흡수력을 갖느냐가 문제인데요.

이 제품은 앞서 말한 비타민C로 만든 비타민C 에칠 아스코빌 에텔 성분이 흡수력을 높이고 쉽게 산화되는 걸 막아줘서 아침저녁으로 사용가능하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 듯 합니다.

 

또 저는 이 제품 쓰면서 다른 세럼 에센스를 덜 쓰게 되었는데요. 성분을 살펴보니 잡티케어에 좋은 니이아신마이드등, 피부장벽 강화에 좋은 마데카소사이드와 에칠 아스코빌 에텔의 상호보완효과로 트러블등 자극염증으로 생긴 멜라닌 색소 자국에 도움이 되고 보습에 좋은 6중 히알루론산, 항산화에 좋은 지모뿌리추출물과 멀티 허브추출물이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네이버 랑벨 스토어 가보시면 다른 분들 후기도 미백효과는 짧은 기간 쓴다고 극적으로 느껴지진 않지만 피부자체가 좋아지는 것 같다는 분들이 은근 계시더라구요.

이 제품 세일할때 사면 완전 득템 앰플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화장품가격 거품 많은 거 알지만 다들 그냥 사잖아요.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꾸준히 쓰면 좋은 세럼 에센스 대용으로도 좋을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랑벨은 앰플 맛집 같네요. EGF앰플은 비싸지만 그 제품도 할인할때 한병씩사두고 쓰면 정말 좋은 제품이거든요. 여름에 모공 트러블등에 효과 많이 본 제품이에요. 자세한 건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7.12 - [리뷰,프리뷰/생활정보] - 내돈내산 Lanbelle 랑벨 울트라 리프팅 EGF + FGF 앰플 후기 리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