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생활정보

내돈내산 라피타 비타씨 플렉스 비타민앰플 리뷰 후기 비타민c 앰플

by royaltime 2021. 3. 21.

내돈내산 라피타 비타씨 플렉스 비타민앰플 LaPittaIntensive facial brightening비타민C앰플 리뷰후기 

비타민 앰플
비타민c앰플
쪼꼬미
이전에 쓰던 비타민 앰플
스와니 코코 비타민 앰플

 

코로나 시대에 마스크 쓰고 다니다 보니 썬크림을 겨울에는 잘 안 바르고 다녔는데 글쎄!! 마스크 위 살짝 튀어나온 광대 윗부분에만 잡티가 생겨나고 있는 걸 발견했습니다. 

 

그 전에 쓰던 비타민 앰플은 스와니코코 멀티 솔루션 트리플 브이앰플이었는데요.

산자나무 열매 추출물, 레몬 추출물 오렌지 추출물등이 들어간 자연성분의 앰플입니다. 산화되거나 그런건 없고요. 약간 물같은 느낌이랄가요?

몇통 쓴 거 같은데 장기간 쓰니 확실히 효과를 보긴 한 것 같습니다.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었지만 얼굴색이 많이 밝아졌거든요. 매일 보는 엄마가 알아볼 만큼이요.

작년에 한해 계속 안바르다가 비타민 앰플이 다시 필요한 것 같아서 찾아보니 이제는 안나오는 듯 하더라고요.

늘 공홈에서 사곤 했는데 비슷한 제품군이 있는 걸 보면 단종시키고 리뉴얼 된 듯 합니다. 스와니코코 아이크림 효과 있다고 그것도 몇번 사봤는데 저는 눈밑에 뭐만 나고 효과는 전혀 못봤습니다. 

이것만 효과를 본 것 같아요. 다른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써도 부담이 없었고요. 


어쨌든 이번 기회에 다른 걸 써 볼까 하다가 잊어버리고 있던 차에 갑자기 튀어나온 새치가 신경쓰여서 라피타에서 나온 그 유명한 헤어틴트 제품보다가 에잇 말자 하고 다른 거 구경하다가 발견한 건데요.

물타지 않은. 이 부분에서 끌렸던 것 같습니다. 정가는 45,000이라고 씌여 있지만 네. 이 돈주고는 절대절대. 안살 듯 싶습니다. 공식몰에서 3~2만원 중반 대에 세일을 하는 듯 보입니다만 그 돈도 솔직히 좀 그래요. 


저는 검색하다가 인터파크 스킨케어 할인쿠폰인가? 그거 줄때 18,000원인가 해서 구입했던 것 같고요. 받아보고 나서 지금 몇일 써보고 있는데 금방 줄어드네요.

양이 15ml 크기가 정말 작습니다. 보통은 25,000~30,-000원선에서 배송비포함 구입할 수 있는 듯 합니다. 1/5 정도 쓴 것 같은데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기분으로 조금 밝아진 듯 하기도 하고요.

있는 후기 없는 후기 탈탈 털어서 보다보니까 어느 분은 따갑다고 하기도 했던데 저 같은 경우는 전혀 그런 것 없었고요. 복합성 피부입니다. 

느낌은 오일한방울 들어가지 않았지만 약간 오일리 하고요. 문질러 주며 흡수시켜주고 나면 또 없어집니다. 약간 휘발성섞인 향이 나기도 하고요. 비타민의 상큼한 향은 나지 않습니다. 


냉장고에 넣어두고 쓰지 않아도 아껴쓰면 한두달안에 다 소모시킬 것 같습니다. 재구매는 만원후반대면 구입할 생각이 있고요. 그 이상은 생각좀 해봐야 할 듯 합니다.

왜냐하면 나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드라마틱한 효과도 없고 미미한 효과도 아직은 모르겠어서요. 두세통은 써봐야 알 것 같은데 재구매에 선 뜻 마음이 가지는 않습니다.

일단 양이 너무 적고 저 같으면 2개 묶음 3개 묶음 해서 이벤트가로 저렴하게 풀 것 같아요. 효과를 봐야 살마음이 생기는 거니까요. 


그렇지만 일단 찐한 느낌은 듭니다. 또 좋은 가격에 나오면 저는 그때 다시 한번 구입해야 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