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주원옥윤아경성 珠圆玉润也倾城 등장인물 줄거리 리뷰 출연진 하니커즈 여승은 왕우위 프로필 필모 보기

by royaltime 2022. 2. 21.

하니커즈 여승은 장가석 주원옥윤아경성 등장인물 출연진 간단프로필 필모 줄거리 보기

주원옥윤아경성
여승은
하니커즈
합니극자
여승은
장가석
왕우위

사진 스틸컷 출처는 주원옥윤아경성 관방웨이보와 하니커즈 여승은 왕우위웨이보등입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와 정정사항 제가 만약 보게 된다면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겠습니다. 이 글의 무단 복제와 인용 전재를 금합니다.

 

하니커즈 여승은 주연의 로코 고장극 주원옥윤아경성 (Zhu Yuan Yu Run Ye Qing Cheng 珠圆玉润也倾城).

 

총 회차는 아직 공식적으로 발표되진 않았지만 24~30부작이 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요즘 보통 이런 로코물들은 고장극이든 현대극이든 중드추세가 24부작 정도로 굳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조금 더 길면 플러스 알바 되기도 하구요.

요즘 소개글 쓰다보면 제가 지금 기다리고 있는 대형 고장극들 차시천하 성한찬란등 제외하고 볼만한 로코나 로맨스물은 유쿠에서 방영이 종종 되는 듯 합니다. 이 작품 역시 유쿠방영예정작입니다. 실제 촬영은 2020년 11월 부터 2021년 2월4일까지 된 작품입니다.

 

방영은 바이두 백과 말고 바이두에서 검색하다 본 건데 2023년이라는 얘기가 있습니다만 정말 자주하는 말이지만 중드는 포스터에 방영날짜가 박혀서 홍보가 되도 그 날짜에 안되기도 하고 아무말 없다가 갑자기 방영되기도 하는게 그 쪽 동네라서 언제라고는 방영 시작 후에야 알 듯 합니다. 대충 확정이 되서 유쿠에서 발표를 하면 이 부분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주원옥윤아경성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한비 (Han Fei 韩菲) 합니극자 하니커즈 (Hani Kezi 哈妮克孜)

- 진철 (Qin Che 秦澈) 역의 여승은 (Yu Chengen 余承恩)

- 한안 (Han Yan 韩嫣) 왕완중 (Wang Wanzhong 王婉中)

- 진무 (Qin Mu) 역의 장가석 (Zhang Jia Shuo 张家硕)

- 백리민수 (Baili Minxiu 百里玟修) 역의 왕우위 (Wang Yuwei 王宇威)

- 위사흔 (Wei Sixin 魏思欣) 만효효 (Wan Xiaoxiao 万晓晓)

- 질풍 (疾风 )역의 류호군 (Liu Haoqun 刘浩群)

- 도보 T(aobao 桃宝) 역의 장해우 (Zhang Haiyu 张海宇)

- 황상 (皇上) 탕진업 (Tang Zhenye 汤镇业)

- 승상 (丞相) 역의 량초 (Liang Chao 梁超)

- 승상부인 (丞相夫人) 역의 범첨첨( Fan Tiantian 范湉湉)

- 황후 (皇后) 역의 서길아 (Xu Jieer 徐洁儿)

합니극자 하니커즈 나이는 1996년 1월 29일생으로 키는 163cm 외모에서 딱 알 수 있는 것처럼 위구르족 출신입니다.

2022년 1월 기준 소속사는 태양천화 (泰洋川禾 Mountaintop)입니다. 안젤라 베이비 주동우와 계약을 맺었었던 곳이기도 하죠. 출연작으로는 천무기 종극필기 등이 있습니다.

 

종극필기 도묘필기 시리즈 중에 제일 재밌게 봤었고 3회는 돌려봤던 작품이기도 한데요. 처음 실시간으로 정주행할때는 하니커즈가 너무 빨리 그렇게 되어버려서 아쉬웠는데 두번 세번 보다보니까 아..이게 더 극적이고 내용전개상 맞았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2020.12.09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0중드 아이치이방영 증순희 초우량 남파삼숙 종극필기 终极笔记 등장인물 출연진 예고편

2021.01.03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1중드추천 종극필기 Ultimate Note 후기 리뷰 결말 다시보기

 

여승은 나이는 1998년 9월 21일생으로 키는 178cm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많이들 아시다시피 친애적열애적에서 데모역으로 출연했었죠.

그때의 기억탓인지 어리게만 보였는데 요즘 인스타에 올라오는 사진들 보니 뭔가 상남자의 기운이 조금씩 느껴진다고 할까요? 이전에 창조영 2019에도 출연했었고 금석하석등에 나왔었습니다.

여승은 2022년 기준 소속사는 만붕 왕안우와 같은 일심일가인입니다. 리시엔과는 같은 계열의 회사정도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고 소속사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만붕 프로필 필모등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왕안우 인스타그램아이디는 2022년 1월 기준 @yuchengenn 입니다.

 

2020.11.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김한 손이 단건차 Twisted Fate of Love 금석하석 今夕何夕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2020.09.05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왕안우 Wang An Yu 王安宇 프로필 필모그래피 드라마 차기작 인스타그램 웨이보

2021.05.03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만붕 완펑 Wan Peng 万鹏 프로필 필모 그래피 드라마 인스타



왕우위 왕위웨이 나이는 1995년 4월 8일생으로 키는 182cm 소속사는 동양환위입니다. 허개 백록 송위룡 오근언 왕일철 조혁흠 다 같은 우정사단 라인입니다.

 

대표 출연작으로는 연희공략 금지옥엽 에서 몽골 친왕 납왕다이제역을 맡았었죠. 빅스캔들 조혁흠보다 왕우위도 꽤나 매력있는데 소속사에서 조혁흠은 엄청 밀어주는 거 같은데 왕우위는 아직까지 그렇게까지 밀어주는 것 같이 보이진 않아 보입니다. 최근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볼 수 있는 연희공략 금지옥엽을 다시 봤는데 넷플릭 기욤기욤하면서 남자다운 매력도 보이던데 말이죠.

왕우위 연희공략 찍을당시
왕우위



✔ 주원옥윤아경성 줄거리

 

낙천적이고 당당한 소녀 한비는 뜻하지 않게 낯선세상으로 들어와 문무를 겸비했지만 어릴때부터 상처받고 마음이 닫힌 상태의 둘째 황자 진철을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들.

한비는 낯설지만 새로운 세계에서 많은 친구들을 사귀게 되고 분위기와 많은 사람들을 따뜻하게 해주는 성격으로 진철도 점차 변화하게 되고 사랑과 우정 동시에 얻게 된다.

 

바이두백과와 더우반 줄거리 소개가 너무 짧아서 바이두에서 열검색해서 다른 중국내 기사와 사이트들 뒤져보니 책속으로 들어오는 이야기로 되어있더라구요. 

 

근데 과거로 타임워프 하는 것도 제재하는 광총인데 이 부분은 드라마 상에서 어떻게 표현될런지 모르겠네요. 게임속으로 들어오는 건 허가해 주는 것 같던데 말이죠. 어쨌든 그래서 실제 방영 내용과는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드라마 자체가 그리 무겁지 않고 가볍게 볼 수 있는 고장극이어서 큰 내용은 없지만 이런 류들은 얼마나 달달함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관건 아니겠어요. 일단 두 주인공 외모는 열일하는 듯 합니다. 그리고 점점 남자다워지는 여승은의 모습도 기대가 되고요.

저는 방영 후 완결 나서 천천히 유튭에 완결까지 올라오면 그때보기 시작해야 겠습니다. 유튭에서 유쿠 드라마 보실 수 있는 곳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유튭으로 보면 현지에서 보는 것과 달리 좀 천천히 올라오고 프리미엄 말고 다 공개 될때까지 보려면 시간이 걸리지만 한큐에 보는 건 이게 제일 좋더라구요. 가벼운 고장극이라 영자막이나 어설픈중국어로 들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2020.09.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한글자막지원 채널포함 중드 대드 볼 수 있는 유튜브채널 모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