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허위주 쉬웨이저우 XuWeizhou 许魏洲 결혼

by royaltime 2022. 3. 10.

허위주 쉬웨이저우 Xu Wei Zhou 결혼 여친 부인

누군지 엄청 궁금하긴 하네요
찐사랑이 느껴지네요
허위주 잘살길

사진출처는 허위주 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으며 이 글의 무단 전재 복제 인용을 금합니다.

 

오늘 허위주 웨이보 오후 1시 14분에 민정국에 다녀와서 올린 듯한 사진 한장이 올라왔습니다. 보통 결혼증서 얼굴 나온 부분을 공개하기 마련인데 결혼증서를 들고 있는 손사진만 공개했네요. 이건 제 뇌피셜이지만 오늘 받고나서 바로 올린 게 아닌 가 싶습니다. 허위주 페이스북에도 올라왔구요.

 

근데 허위주 여자친구가 있는지도 몰랐는데 결혼이라니 와우.. 근데 멋있네요. 어떤 탑스타들은 분명 결혼도 하고 애도 낳은 거 같은데 그런 사실을 공개하지 않는 중연들도 있으니까요. ㅈㅇㄹ이나 ㅈㅎㄹ같은 경우요. 연기는 참 다들 잘하시는데 부인이 있는 듯 한데 말이죠.

 

혼인증서와 함께 쓴 人生有幸 唯你不变 인생의 행복이 상대방이 있음으로 인해서 완성된다는 뜻의 이 말 (제 생각 담긴 의역입니다)

 

멋있어요 허위주. 상대방이 일반인이든 일반인이 아니든 얼굴 공개하지 않고 지켜주면서 자신의 사랑을 공개하는 모습이요. 진짜 남자라면 주변 헷갈리게 하지 말고 임자 있음을 밝히고 상대가 얼굴이 밝혀지기 원하지 않는다면 이런 식으로 알리는 게 가장 좋은 모습인 듯 합니다.

 

현지 반응도 나쁘지 않네요. 몇년전 콘서트에서 싱글이 아님을 밝혔는데 그 상대가 팬들이 아니라 이 분이셨나 봅니다.

어쨌든 저랑 보는 관점이 많이들 비슷한 거 같아요. 아내는 지켜주되 당당히 자신의 결혼을 공개한 모습이요. 사람생각하는 거 거기서 거기죠.



허위주 최근 방영작으로는 경첨과 주연을 한 류광지성이 있었습니다. 허위주 간단 프로필과 인스타그램과 웨이보주소등은 아래 영요핑팡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1.08.1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경첨 허위주 류광지성 流光之城 City of Streamer 출연진간단프로필 등장인물 줄거리

2021.03.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백경정 허위주 영요핑팡 Rong Yao Ping Pang 荣耀乒乓 Ping Pong 등장인물 출연진 웨이보 줄거리 보기

 

사진한장과 짧은 말이지만 허위주의 행동이 진심이 담겨있음이 느껴져서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생각해도 멋있네요. 상대방이 일반인이든 아니면 결혼으로 인하여 커리어가 무너져 지켜나가고 싶은 유명인이든 누군지는 모르지만 남편은 잘 만난 듯 합니다.

 

허위주 차기작으로는 빅토리아와 주연한 수도지도아애니와 고력나찰과 주연을 한 풍기예상 후속인 풍기서주가 있습니다.

 

2021.11.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송치엔 빅토리아 허위주 수도지도아애니 谁都知道我爱你 Almost Lover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