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네가 필요해 : 삼삼래료 장한 조려영 杉杉来了 Boss & Me 호불호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나름 괜찮 볼만해서 쓰는 추천중드 리뷰 결말 작가소개

by royaltime 2022. 4. 20.

조려영 장한 삼삼래료 네가 필요해 Boss & Me 리뷰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구만 작가 소개

사진 포스터 출처는 삼삼래료 관방웨이보입니다. 이 글의 무단복제 전재 인용등을 금하며 추가사항 정정사항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장한 조려영 주연의 총 33부작의 로맨스 드라마 네가 필요해 삼삼래료 (Shan Shan lai le 杉杉来了). 영문제목은 Boss & Me 이고 삼삼래료는 산산(극중 여주이름)이 온다.라는 뜻인데요. 한국 제목은 네가 필요해 입니다.

 

티빙에 올라왔을때 볼까말까 하다 메인 화면이 너무 촌스러워서 이건 좀 극복불가능인데? 라고 스킵했는데 최근 온난적현 다시한 번 정주행하면서 장한에게 다시 꽂혀서 장한 최근 방영작들 찾아보다 다 보고 예전 거지만 인기 많았다니 한번 봐볼까? 해서 본 작품입니다.

 

실제 방영이 2014년이어서 앞에 첨부한 포스터들이 촌스러울 수 있는데 실제 방영화면은 생각보다 그렇게까지 촌스럽지 않습니다. (사실 촌스러움을 각오하고 봤어서 그런지도 모르지만요)

전체적으로 남자출연자들은 화장이나 메이크업 분장이 심하지 않으니 못느끼는데 여자 출연자 메이크업들이 대다수 너무 찐하고 좀 촌스럽습니다. 특히 조려영 눈썹이 짱구눈썹같아서 개인적으로는 자꾸 신경이 쓰이긴 했습니다만 이 작품은 조려영의 귀여움으로 모든게 승화가 됩니다.

 

조려영 그렇게까지 좋아하지 않는 편이었는데 얼마전 이 작품 티빙에서 정주행하고나서 호감으로 돌아섰다고할까요? 상당히 귀엽게 나오는데 장한이 자꾸 볼을 꼬집는 거 보니 이거 찍을때 정말 조려영 귀여워했네? 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먹는 모습이 귀여워요.

 

✔️ 삼삼래료 등장인물

 

- 쉐산산 (Xue Shan Shan) 역의 조려영 (Zhao Li Ying 赵丽颖)

- 펑텅 (Feng Teng) 역의 장한 (Zhang Han 张翰 )

- 위안리수 (Yuan Li Shu)역의 이정원 (Li Cheng Yuan 李呈媛)

- 정치 (Zheng Qi)역의 황유명 (Huang You Ming 黄宥明)

- 펑웨 (Feng Yue)역의 정양과이 (Zhang Yang Guo Er 张杨果而)

- 옌칭 (Yan Qing)역의 백극력 (Bai Ke Li 百克力)

 

앞서 말했듯 주요 여자출연자들 대부분의 메이크업이 너무 찐하고 촌스러워서 살짝 신경쓰이는 부분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아래 내용에서도 언급하겠지만 디테일한 갈등의 요소들이 살짝 이해가 안되는 부분도 있고 별로여서 그게 극복이 불가능한 분들도 있을 수 있겠구요. 하지만 저는~ 재밌게 봐서 쓰는 소개글 입니다.

 

장한이 정말 잘하는 연기 패도총재 츤데레 남주를 볼 수 있고 조려영의 풋풋한 귀여운 모습과 산하령의 황유명의 변하지 않는 외모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할까요.?

나머지는 그냥 대충 스킵하면서 봤습니다. 사실 저도 리수라는 캐릭터가 일으키는 갈등요소가 뭐지..저게..? 싶기도 했지만 무조건 해피엔딩에 고구마는 실제로 좋아하지만 고구마같은 작품은 정말 안좋아하기에 저와 비슷한 취향을 가지신 분은 재밌게 보실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촌스러움을 극복하지 못한다면... 근데 생각보다 그렇게 촌스럽지 않아요. 얼마전 유아인 예전 모습이 그리워서 성균관스캔들을 다시 한번 보고 싶어서 정주행하려고 뙇~ 틀었는데 우리나라 작품도 오래된건 촌스럽더라구요.

좀 다른얘긴데 커피프린스는 더 오래된 작품인데도 1도 안촌스럽고 지금 다시 정주행해도 재밌는게 신기하긴 합니다.

우리나라 ott서비스 플랫폼에서 보실 수 있는 장한의 출연작 태고의 전설 산해경, 파리에서 생긴일/여약파려불쾌락, 해양지성, 온난적현 중에서 삼삼래료가 두 번째로 볼만 했었던 것 같습니다.

내용과 다른 출연진 배경 모두 합해서 제일 볼만했었던 건 고구마물 싫어하는 제가 두번이상 봤었던 온난적현 이었고 그 다음이 삼삼래료였습니다.

 

최근 방영작이었던 쉬루와 주연을 한 네가 좋으면 맑은 날인거야(약니안호편시청천)나 해양지성.은 크게 재밌게 보진 못했어요. 굳이 두 작품중에서 비교를 하자면 해양지성보다는 네가 좋으면 맑은 날인거야(약니안호편시청천)이 더 나았구요

 

온난적현은 처음 봤을때 정말 내용이 목이 콱콱 막히고 왜 저런 것때문에 헤어져 그랬는데 두번 세번 보니 장한의 멋있음과 장균녕이 상대배역 중에서는 연기가 가장 제일 좋았고 또 예쁘기도 하지만 장균녕만의 카리스마가 넘사이기도 했고요. 둘의 키스씬도 좋았고요.

 

장한이 중국 남자배우 중에서 양정강과 더불어 키스씬 제일 멋있고 자연스럽게 찍는 배우라고 생각이 드는데 그 이전작이었던 삼삼래료 보니까 저때는 완성형은 아니더라구요.

 

2021.03.1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한 서로 네가 좋으면 맑은 날인거야 약니안호편시청천 若你安好便是晴天 A Love Story: You Are the Greatest Happiness of My Lif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2021.03.2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장한 왕려곤 해양지성 海洋之城 One Boat One Worl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장한의 2022년 4월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현대극 선생문청립정과 고장극 류광인등이 있습니다. 고장극보다 현대극이 더 잘어울린다고 생각이 들긴 하는데 류광인 같은 경우 출연배우들이 다 호감이라 그 작품 역시 기대가 되는 중입니다.

 

2021.11.2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한 왕효신 두순 경초 황유명 선생문청립정 先生们请立正 Gentleman attention pleas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소개

2021.11.1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한 축서단 야오츠 임세호 류광인 流光引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보기

✔️ 작가 소개

 

작가 구만 나이는 1981년생으로 난징대학을 졸업했으며 소설작가이자 시나리오 작가(거의 본인 소설을 다시 각색)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한국에도 많이 알려진 작품으로는 하이생소묵, 미미일소흔경성, 니시아적영요등이 있습니다. 솔직히 하이생소묵은 안봐서 모르겠고 미미일소흔경성 니시아적영요는 재밌게 본 듯 합니다. 내용보다 사실 양양이 개연성이 더 재밌게 봤었던 것 같지만요.

하이생소묵 말고 다른 작품들은 해피엔딩이 편하게 볼 수 있는 게 좋은 점 같습니다. 이 작품도 그래서 그런지 편하게 재밌게 봤어요. 태국에서도 리메이크 되서 2021년에 방영이 된 작품입니다.

 

2020.09.3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디리러바 양양 신작 크랭크인 니시아적영요 你是我的榮耀 줄거리 소개

 

✔️ 삼삼래료 줄거리 결말 리뷰

 

고만/구만 (Gu Man 顾漫)작가의 소설 삼삼래흘 (Shan Shna Lai Chi 杉杉来吃)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대기업 CEO인 펑텅은 희귀혈액형을 가진 여동생에게 수혈이 필요하게 되고 산산이라는 회사직원이 수혈을 해주게 된다. 이를 계기로 돼지간이 있는 도시락을 그녀에게 매일 보내주게 되고 점심마다 그녀의 먹는 모습을 보게 된 펑텅은 그녀에게 관심을 갖게 된다.

 

그는 회장실로 그녀를 불러서까지 점심식사를 매일 같이 함께 하게 된다. 이로 인해 회사내에서는 산산이 정치와 펑텅 누구 라인인지 관심의 중심에 서게 되기도 하며 산산은 매일 같이 그리 마음이 편치 않다. 실제로 그녀는 그가 야채를 골라내기 위해 자신을 불러내는 거라 생각했다.

 

하지만 실은 처음의 의도와 달리 그녀를 붙잡아 두고 계속 보기 위해서 그가 계속해서 도시락을 함께 먹길 원했기 때문이다. 그러던 어느날 펑텅은 그녀에게 직진고백을 하고 처음에는 이게 말이되는 건가..싶은 그녀는 그를 밀어내기도 하지만 얼마지나지 않아 둘은 사귀게 된다.

 

이후 오랜기간 펑텅을 짝사랑해왔던 어릴때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리수가 외국에서 돌아오고 그녀로 인하여 오해가 있기도 하지만 펑텅은 산산모르게 늘 산산곁에서 그녀를 챙겨준다.

 

어느 날 산산의 사촌언니 남자친구가 펑텅이 투자한 금액을 가지고 잠적하게 되고 그 돈을 갚기 전까지 산산은 결혼을 미루기로 한다. 펑텅은 그런 그녀 옆에서 늘 변함없는 애정으로 함께 해주고 사촌언니에게도 좋은 사람이 나타나고 산산과 펑텅, 정치와 리수 커플, 펑웨와 옌칭 모두 행복한 결말을 맞는다.

뭐 대략 이런 내용인데요. 앞서 언급했지만 사실 이거 호불호 갈릴 수 있는 내용에다가 화면이 좀 촌스럽고 조려영 눈썹화장이 자꾸 짱구가 떠올라서 몰입을 살짝 방해하기도 하지만 조려영 너무 귀여운 풋풋함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장한이 제일 잘하는 패도총재 자기 여자만 챙기는 츤데레 능력남이라 그 부분에 집중해서 본다면 지금도 충분히 재밌게 볼 수 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살짝 촌스러운 두꺼운 화장등과 주인공외에 다른 어설픈 갈등요소등에 신경이 쓰인다면 극복불가능일수도 있고요. 하지만 요즘 나오는 인기 중드중에서도 깃털처럼 가벼운 로코물보다가 이거 보니까 개인적으로는 재밌게 봤습니다.

 

아래는 티빙에서 보실 수 있는 중드 대드 일드 추천 목록 및 간단 리뷰입니다. 참조하실 분들 봐주시면 될 듯 합니다. 업데이트는 댓글로 계속 됩니다.

 

2022.04.18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Tving 티빙 해외시리즈 중드 대드 추천 리뷰 소개 다시보기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일드 중드 중복되는 추천작 함께) 이후 추가작품 댓글로 계속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