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분투파소년 탕자러 중국배우 서가 쉬커 Xu Ke 徐可 근황 프로필 필모 결혼 아역스타 딸 공개 웨이보 인스타그램

by royaltime 2022. 5. 1.

분투파소년 탕자러 중국배우 서가 쉬커 Xu Ke 徐可 근황 프로필 필모 결혼 딸 웨이보 인스타그램

애아빠라고는
아직도 그렇게
보이지 않죠. 대학생 같네요.
분투파소년
여기 출연배우들 다 너무 키가 커서 179 쉬커도
쉬커보다 살짝 작은 팽욱창도 너무 작게 보였던 작품
딸과 함께
부인과 딸
쉬커 인스타그램
딸공개 웨이보 영상 쉬커 웨이보는 이 글 중간쯔음에

사진출처는 서가 쉬커 웨이보와 인스타그램 입니다. 이 글의 무단복제 전재 인용을 금하며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등은 계속해서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갑자기 쉬커에 관한 글을 쓰게 될 줄은 몰랐는데요. 인스타그램에 with my girl이라는 코멘트로 너무 귀엽고 예쁜 아가와 같이 찍은 사진이 올라왔더라구요. 닮기도 하고 아님 아역배우인가? 싶었는데 댓글을 보니 딸이라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분투파소년 테니스왕자를 넷플릭스에서 너무 재밌게 본 사람이어서 거기 출연배우들을 관심갖고 보기도 하고 인스타그램을 쉬커가 자주 하기도 하고 그래서 팔로하고 보고 있는데 이렇게 갑자기요? 라고 생각했거든요.

넷플릭스에서 분투파소년을 보신 분들이라면 쉬커라는 배우가 아마 눈에 익으실지 모르겠습니다. 탕자러(Tang Jia Le 唐佳乐 당가락)로 출연했던 배우입니다.

 

웨이보에 들어가보니 2022년 4월 27일에 동영상과 함께 아래와 같이 글을 올렸네요.

hello 大家好,耽误刷到这篇文章的大家几分钟。2019年初春,我和我大学的初恋妻子迎来了属于我们的双鱼座女孩。之前因为各种原因没有跟大家及时汇报喜讯,也对所有关心我的朋友们说一声抱歉。她是一个特别爱笑有正能量的女孩,“开心酱”这个小名是她给自己取的,问她为什么,她说吃了开心酱每天都会很开心。这三年来开心酱也陪着我们度过了很多欢乐和低落的日子,所以我们也希望女儿的笑容能治愈更多人。她跟所有女生一样,也是个特别需要爱的女孩,愿她能在我们的爱中健康成长。勇敢,善良,做一个乐观且独立的开心酱。妈妈和爸爸一定陪着你,我们一起长大。👦🏻🧒🏻👩🏻

 

안녕하세요. 잠깐만 시간 내어 이 글을 읽어주세요. 2019년 초봄 대학시절 첫사랑으로 만난 아내와 우리만의 물고리자리인 여자아이를 낳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여러 가지 이유들로 인하여 기쁜 소식을 제때 알리지 못했습니다. 저를 그 동안 관심갖고 바라봐 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을 드립니다. 아이는 웃음이 많고 에너지가 넘치며 피스타치오라는 소명을 자기 자신에게 지어주었는데 왜 그랬냐고 물었더니 피스타치오를 먹으면 매일매일이 행복하고 즐겁다고 하더군요.

3년여간 우리 곁에서 즐거운 나날들을 함께 보냈고 우리 딸아이의 웃음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끼치길 바랍니다. 다른 아이들과 마찬가지로 우리 딸아이도 사랑이 많이 필요한 여자아이이고 우리의 사랑속에서 용감하고 착하고 낙천적이며 독립적으로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랄뿐입니다. 엄마 아빠와 함께 같이 그렇게 자랄게요.👦🏻🧒🏻👩🏻

 

쉬커 인스타그램 @xukxuk

쉬커 웨이보 https://weibo.com/1099895974

애기가 엄청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공개된 동영상에서 캡쳐해서 이 글 상단에 첨부한 사진처럼 부인의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부인도 상당한 미모를 갖고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쉬커도 잘생기기도 했지만요. 영상 보실 분들은 쉬커 웨이보에 들어가서 보세요. 정말 애기 너무 예뻐요

 

근데 왜 갑자기 공개했지? 하고 열심히 바이두 검색해보니 이 아기가 2022년 2월 방영된 범세기도 호스트로 참여한 후난 티비예능 애상유아원제칠계(爱上幼儿园第七季) 라는 예능에 나왔더군요.

아빠도 배우에 애기도 눈에 확 들어오는 외모인데 티비까지 출연했다보니 대중에 눈에 띌 수 밖에 없어 공개할 수 밖에 없었던 상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 동안 셀카와 혼자 찍은 배경의 사진들과 영상 속 아이와 찍은 곳을 비교해보면 가족과 함께 였던 시간이었군요.

 

아기 본명이 서목언/쉬무옌 (Xu Muyan 徐沐言) 이고 카이신장(Kai Xin Jiang 开心酱)이라는 이름으로 대외적으로 알려진 것으로 보이며 더우인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시 봐도 엄청 예쁘고 잘 웃고 사랑스럽네요. 쉬커도 엄청 본인 딸이지만 예뻐하는 게 눈에 확 보이구요. 그 동안 어떻게 말안하고 살았을까요? 쉬커 인스타도 엄청 자주 하는데 말이죠.

 

쉬커 나이는 1990년 7월 16일 생으로 키는 179cm 중국전매대학출신입니다. 2022년 기준 회사는 요객전매/Shanghai Youhug Media (耀客传媒) 라는 곳인데 분투파 소년 이후로 되려 작품이 더 뜸하고 출연하는 작품이 점점 좀... 네 아무튼 그렇네요.

쉬커 분투파소년 이외 출연작으로는 나시적아문, 아적기묘남우/나의 특별한 남자친구1, 백발왕비, 환성 대송북두사 은근 많습니다.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웨이보까지 없어져버려 인스타만 남은 등륜과 크리스탈/정수정 주연의 필업계(Bi Ye Ji 毕业季 Graduation Season) 구 시광지성 현 애우만삼림 장철한 박민영 주연이었던 작품, 가장 최근에 촬영을 완료한 장묘이 등이 나오는 신투초왕비(Shen Tou Qiao Wang Fei 神偷俏王妃). 그리고 계속 개봉된다 말이나오지만 안되고 있는 오세훈 우치엔 주연아애묘성인등이 있습니다.

 

2022.03.15 - [리뷰,프리뷰/스타] - 등륜 Deng Lun 덩룬 邓伦 세금탈세 등륜 웨이보 공작소웨이보 폐쇄 인스타는 그대로

 

미방영작이 공교롭게도 탑스타로 뻗어나갈 뻔 하다 어쩌면 빽그라운드가 약해서 그냥 스르르 되어버린 장철한의 묵은작과 등륜의 세금문제로 또 스르르 되어버린 필업계, 근데 여기에 한한령까지 겹친 작품들입니다. 가장 최근에 찍은 고장극 신투초왕비는 유쿠방영예정작인데 전작에 비하면 규모가 확 작아졌네요. 한한령 조금씩 완화되면 볼 수 있으려나 했는데 필업계는 거의 빠빠이고 여주까지 교체한 시광지성도 보기 힘들어졌네요.

 

아애묘성인만 볼 수 있는 가망성이 있겠어요 이 작품도 아래 소개글 쓸 때쯔음 개봉 예정에 있었다가 취소되서 아직 개봉이 안된 상태이긴 하지만요.

 

2021.04.1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철한 묵은신작 구 여주 박민영 시광지성 현 이혁진 애우만삼림 爱雨满森林 Castle in the Tim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3.02 - [리뷰,프리뷰/영화] - 2021영화 오천 오세훈 송위룡 아애묘성인 我爱喵星人 Catman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인스타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