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내 기억 속의 그 소년 아증기득나남해 我曾记得那男孩 Remember My Boy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결말 다시보기 리뷰 feat 주가우 주림우 BEST멤버 프로필 필모 웨이보

by royaltime 2022. 5. 23.

주가우 프로필 필모그래피 웨이보 중드 내 기억 속의 그 소년 아증기득나남해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리뷰

주림우 주가우 메인커플
풍완허와 장습명 커플이 더 비쥬얼적으로는 눈에 들어오긴 하네요
노환유 주가우 봉초헌 장습명 순. BEST멤버
진량언 주림우 풍완하 전경범 순.
주가우
주림우
조택범
조유유
장습명
전경범
노환유
풍완하
봉초헌
성인이 된 그들 근데 왜이리 그림은 어색
이런 장면들 풋풋
이 배우들은 성인으로 나왔을때 좀 괜츈400
성인역은 어색
헤어스타일 때문인가 이 사진은 얼핏본 서약함같기도
진천
정말 찐하게 생긴 이목구비
주림우
주가우
내 기억 속의 그 소년

스틸컷 포스터 출처는 내 기억 속의 그 소년, 원제 아증기득나남해 공식계정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곳에는 개인생각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난무하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등은 계속해서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주가우 주림우 주연의 한국제목 내 기억 속의 그 소년. 원제목은 아증기득나남해 (Wo Ceng Ji De Na Nan Hai 我曾记得那男孩)입니다. 현지에서 실제 방영은 2021년 2~3월에 된 작품이고 우리나라에서는 아시아앤에서 방영되었습니다.

 

청춘 로코 학원물로 총 24부작이며 티빙등 우리나라 ott서비스플랫폼에도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을 듯 해서 소개글 써봅니다. 현지에서 방영하기전 소개글을 썼었던 거 같아서 제 블로그를 검색해보니 안나오더라구요.

 

생각해보니 방영 전에 한참 소개글 쓰다가 출연배우들을 보니 제가 안볼 거 같아서 그냥 지웠던 기억이 나네요. 근데 이 글 쓰면서 완결 후 여러 영상들을 찾아보니 나름 재밌게 볼 수도 있을 듯 해보이기도 하구요. 아직 제대로 안봐서 확답은 못드리겠습니다.

✔️ 아증기득나남해 내 기억 속의 그 소년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웨이보

 

- 장양 (Zhang Yang 章扬) 역의 주가우 (Zhou Keyu 周柯宇)

- 저우징망 (Zhou Jingmang 周静芒) 역의 주림우 (Zhu Linyu 朱林雨)

- 리위샹 (Li Yuxiang 李宇翔) 역의 봉초헌/풍초헌 (Feng Chuxuan 丰楚轩)

- 좡지에 (Zhuang Jie 庄杰) 역의 노환유 (Lu Huanyu 卢奂瑜)

- 선잉훼 (Shen Ying Hu 沈潆洄) 풍완하 (Feng Wanhe 冯琬贺)

- 링천 (Ling Chen 凌晨) 역의 장습명 (Jiang Yiming 蒋熠铭)

- 샤오마 선생님 역의 진천 (Qin Tian 秦天)

- 왕징 (Wang Jing 王晶 )역의 조택범 (Zhao Zefan 赵泽帆)

- 왕묘 (Wang Miao 汪淼) 역의 조유유 (Zhao Youwei 赵宥维)

- 위훼통 (Yu Huitong 于卉桐 )역의 진량언 (Chen Liangyan 陈亮言)

- 친전 (Qin Zhen 秦榛) 역의 전경범 (Tian Jingfan 田京凡)

 

주가우 나이는 2002년 5월 17일생으로 키는 무려 188cm 이고 2022년 기준 소속사는 역시 가행신열(嘉行新悦)입니다. 본명이 다니엘 주라고 씌여있기에 봤더니 국적이 중국계 미국인입니다. 여기에 같이 출연한 봉초헌, 장습명 노환유 조택범과 같이 BEST라는 보이그룹으로 2019년 말에 정식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후 창조영 2021에 참가하여 10위로 인투원 INTO1이라는 그룹에도 속하게 되었구요. 연기활동은 이게 처음인 듯 합니다. 이후 차기작은 오늘 날짜 기준으로 없어보입니다.

 

형이 두명이 있는 걸로 알려져 있고 어릴때 부모님은 이혼을 하셨는데 부친쪽에 채무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이혼은 안맞으면 할 수 있지만 채무문제로 이렇게 자식이 대내외적으로 활동하는데 이런 구설수에 휘말리게 하다니 이건 이해할 수가 없는 듯 합니다. 자식잘못은 아니니까요.

 

✔️주가우 소속 중국 보이그룹 BEST 멤버 프로필

 

다른 BEST 멤버인 봉초헌/풍초헌 나이는 1997년생으로 키는 183cm. 곡주부인에 나왔었네요? 곡주부인 막 스킵하면서 봐서 어디에서 나왔는지 기억은 나질 않지만요.

 

노환유 나이는 1999년생으로 키는 186cm 다롄예술학원 출신입니다.

 

장습명/장이밍 나이는 1999년생으로 북경복장학원 출신입니다. 이 작품외 다른 두 작품이 있긴 한데 크게 눈에 띄는 작품은 아닌 듯 합니다.

 

조택범 나이는 1997년생으로 바이두 프로필상 키가 무려 190cm입니다. 어마어마한 키네요. 이 작품외에 방효동 장흔의 주연의 위니천천만만편이라는 학원물이 더 있습니다.

조유유/ 자오유웨이 나이는 1998년생 키는 178cm 신장위구르자치구 태생이고 북경전영학원 출신입니다. BEST와 같은 소속사이고 창조영2019에도 참여한 경력이 있습니다.

키도 적당하고(사실 너무 크거나 작으면 상대배우와의 보기가 좀 그러니까요)외모도 실제 연기하는 걸 자세히 보진 않았습니다만 그래도 북경전영학원 출신이니 믿을만하진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제가 선호하는 배우스타일은 아니지만 샤오마 선생님역의 미모가 여기서 제일 눈에 띄네요. 정말 찐~하게 생긴 옛날 홍콩배우 스타일이라고 할까요? 진천 나이는 1994년생으로 키는 183.5cm 이 작품 출품회사인 가행신열소속입니다.

오늘날짜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이명덕 장야흠등이 출연하는 고장극 소년순무(少年巡抚)라는 작품과 황준첩 장달비 주연의 춘가소저시송사(春家小姐是讼师)등이 있습니다. 춘가소저시송사는 개인적으로 보고 싶던 고장극이었는데 주연인 황준첩의 스캔들로 인하여 언제 방영될런지 모르겠습니다.

 

여주 주림우 나이는 2000년 11월 15일생으로 키는 163cm 역시 가행신열 소속입니다. 이 작품 자체가 가행신열출품작이라 거의 이 소속사 연기자라고 보시면 됩니다.

2022년 5월 기준 주림우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춘가소저시송사와 량삼/양삼과 주연을 한 로코고장극 가주대인청지교 (Jia Zhu Da Ren Qing Zhi Jiao 家主大人请指教) 등이 있습니다. 살짝 비껴간 얘긴데 량삼을 부요황후와 전직고수에서 보고 나름 괜찮은 신인배우네 라고 각인되어 있다가 머리 다 밀고 청춘유니시즌2에 나와서 살짝 놀랬던 기억이 잠시 나네요.

 

진천 웨이보 https://weibo.com/u/6864372903

봉초헌 웨이보 https://weibo.com/u/2688033111

노환유 웨이보 https://weibo.com/u/3558382097

장습명/장이밍 웨이보 https://weibo.com/u/3279611331

조택범 웨이보 https://weibo.com/u/5054497612

조유유/자오유웨이 웨이보 https://weibo.com/u/5269976999

주림우/저우린위 웨이보 https://weibo.com/u/6258357937

주가우/저우커위 웨이보 https://weibo.com/u/2956384255

✔️ 내 기억 속의 그 소년 : 아증기득나남해 줄거리 결말

 

간만 (Jian Ma 简蔓) 의 동명소설 아증기득나남해를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로 결말은 사실 이런 청춘물에서 뻔히 보이는 내용인데 남주의 캐릭터가 살짝 흥미가 돋습니다.

 

" 같은 고등학교 친구인 장양과 저우징망의 성격은 정말 정반대이다. 정양은 막무가내 장난꾸려기에 이기적이기도 하고 때론 반항적이기도 하지만 저우징망은 순진하고 지나치게 사람을 잘 믿는다.

학교에서 계속 마주치며 서서히 서로를 알아가게 되면서 장양은 평서에 먼저 저우징망에게 장난을 치기 시작한다.

하지만 그러면서도 은근히 뒤에서 챙겨주는 장양. 그렇게 조금씩 그들은 서로에게 감정을 쌓아간다. 그리고 같은 반 여러 친구들과도 교감하며 그들만의 여정을 시작한다. 그리고 다시 세월이 흘러 성인이 된 그들앞에 나타난 만남과 화해의 이야기."

 

결말은 장양이 저우징망에게 반지를 건네며 청혼을 하고 저우징망은 말없이 뽀뽀를 해주며 해피엔딩으로 끝이 납니다. 과거는 지나갔지만 미래는 여전히 그들을 기다리며 아름다운 일들과 좋은 일을 시작하기에는 늦은 때는 없다는 걸 보여주는 청춘물인데요.

 

사실 앞서 얘기했지만 이 작품 방영전에 소개글을 쓰려다 영~ 출연진들이 끌리지 않아서 그냥 쓰다가 지워버렸던 기억이 있고 아직 보진 않았는데요. 결말만 슬쩍 대략 봤는데 성인시절은 남주는 더 나은 듯 싶은데 여주는 앳되도 너무 앳되어 보여서 살짝 적응이 안되긴 하네요.

저의 개인적인 취향의 청춘물은 아니지만 취향은 각자 다르니까 그래도 풋풋한 청춘물 좋아하시면 한번쯤 스킵하면서 아니면 다른 일 하면서 틀어놓고 킬링타임용으로는 괜찮을 듯도 싶습니다. 저도 티빙이나 왓챠에 완결나서 올라오면 한번 보려구요. 남주가 보통 청춘로코물 남주와는 달라요. 보통 남주는 멋있고 공부도 잘하고 그러는데 공부빼고 다 잘하는 그런 컨셉같아서 호기심이 살짝 생긴다고 할까요?

 

근데 최근에 가장 재밌게 본 학원 청춘로맨스 물은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일섬일섬량성성과 상류였습니다.

 

이 두 작품 먼저 추천드립니다.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는 결말이 마음에 안들었지만 주인공들의 연기와 22회차까지의 전개는 참 좋았고 23, 24화는 당췌 이해가 안가는 전개였어요. 상류는 꽁냥꽁냥이 적은게 흠이지만 현실적인 청춘 성장 로맨스 물이라 좋았습니다. 다 배우들 연기와 연출이 좋았어요.

 

2021.07.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서창 호의선 상유 상류 上游 A River Runs Through If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보기

2022.01.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중드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굴초소 장가녕 오희택 일섬일섬량성성 一闪一闪亮星星 Shining For One Thing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리뷰 프리뷰 다시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