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원빙연 탈세 원빙연 공작소 웨이보 공문내용 차기작 소식

by royaltime 2022. 7. 5.

원빙연 탈세 원빙연 공작소 웨이보 공문내용 차기작 신작소식


사진 출처는 원빙연공작소와 원빙연 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이글의 무단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오늘 낮에 웨이보를 쭈욱쭈욱 넘겨보다가 원빙연 탈세라는 글이 보여서 찾아보니 2022년 7월 4일 원빙연공작소에 이런 공문과 글이 올라왔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 담기면 안될 듯 하여 그냥 번역기 사용 거의 그대로를 가져왔습니다.

 

원빙연 공작소에서 공문과 함께 올린 글

关于税务机关对重庆丽妍文化传媒有限公司作出的处罚,公司深刻反省,并积极配合整改。公司目前已及时缴纳款项,在此向公众致歉,也对占用公共资源深深地表达歉意。


공문내용

声明 关于重庆丽妍文化传媒有限公司 (以下简称 "公司") 因税务 问题受到主管机关处罚一事, 公司就此问题, 完全服从主管机关的处 理, 并深刻反省, 特此进行声明如下: 1、 本次处罚是由于公司未及时履行代扣代缴义务所导致的。 公 司在此前已积极配合税务机关调查处理, 并按时全额缴纳了相关税款。 2、 公司已深刻认识到错误, 并将在之后的经营中落实整改, 严 格依法纳税、 及时履行代扣代缴义务。 3、 针对此次事件, 再次向公众致歉。 特此声明! 全国工化作集中心

重庆丽舞文化传媒有限公司 2022年7月4日

 

✔️ 원빙연 공작소에서 공문과 같이 올린 글

 

세무기관이 중경려무문화전매유한공사에 대하여 내린 처벌에 대하여 회사는 깊이 반성하고, 또한 적극적으로 개혁에 협력하였다.

회사는 현재 이미 제때에 대금을 납부하였으므로,여기에 대중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공공자원을 점용한 것에 대하여 깊은 사과의 뜻을 표합니다.

 

✔️ 공문내용

 

성명은 중경려무문화전매유한공사(이하 "회사"라 한다)가 세무문제로 주관기관의 처벌을 받은 일에 대하여 회사는 이 문제에 대하여 주관기관의 처리에 완전히 받아들이고 깊이 반성하였다.

 

1. 이번 징계는 회사가 원천징수의무를 제때 이행하지 않은 데 따른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그동안 세무기관의 조사처리에 적극 협조했으며 관련 세금을 제때 전액 납부했다.

2, 회사는 이미 잘못을 깊이 인식하고 있으며, 이후의 경영에서 개혁을 실천하여 법에 의거한 납세, 적시에 원천징수의무를 이행할 것이다.

3.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다시 한 번 대중에게 사과드립니다. 이에 특별히 성명합니다.

중경려무문화전매유한공사 2022년 7월 4일

 

이렇게 올라왔습니다.

찾아보니 벌금이 97.8万元. 97만 8000위안 정도 되는 듯 하고 원빙연 개인 회사 계열이 탈세를 했나 본데요. 중국은 소속사가 있어도 본인들 개인 공작소를 따로 운영하기도 하니까요. 이번 일을 보면서 중연들의 탈세에 대해서 정말 세세하게 보고 있는 게 느껴지네요. 

 

원빙연 2022년 7월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낙화시절우봉군 , 경성역청환 (倾城亦清欢) 호요소홍랑 월홍편 (狐妖小红娘 月红篇) 등이 있는데요. 금액이 등륜에 비해서 크진 않지만 다 기대하고 있는 고장극인데 영향을 받을지 어떠할지 모르겠네요. 등륜처럼 그렇게 사라지진 않을 거 같긴 합니다. 아.. 말하니까 등륜 보고 싶네요. 얼마전에 향밀침침신여상 다시 보면서 계속 안타깝더라구요. 하지만 어쩔 수 없죠. 잘못은 잘못이니까. 

 

2022.03.15 - [리뷰,프리뷰/스타] - 등륜 Deng Lun 덩룬 邓伦 세금탈세 등륜 웨이보 공작소웨이보 폐쇄 인스타는 그대로

2022.01.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종한량 원빙연 경성역청환 倾城亦清欢 The Emperor's Love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필모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프리뷰

2021.06.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망고티비 류학의 원빙연 오서붕 낙화시절우봉군 落花时节又逢君 Love Never Fail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호요소홍랑 월홍편은 양미 공준 원빙연 주연작인 판타지 고장극입니다. 일전에 늦은 취영롱 소개 리뷰글을 올리며 잠깐 언급하기도 했었는데요.

 

호요소홍랑 죽업편 (狐妖小红娘 竹业篇)에는 류시시가 언급되기도 한 시리즈 물이죠. 또 다른 시리즈로는 호요소홍랑 왕권편 (Hu Yao Xiao Hong Niang : Wang Quan Pian 狐妖小红娘 王权篇)이 있습니다. 오늘 날짜 기준으로 왕권편 출연진은 언급되는 인물이 보이는 것 같진 않습니다.


2022.06.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취영롱 진위정 류시시 서해교 醉玲珑 Lost Love in Times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출연진 소개 줄거리 리뷰 결말 다시보기 취영롱번외지영롱취몽

 

경성역천환이나 낙화시절우봉군은 이미 촬영을 마친상태인데 호요소홍랑 월홍편같은 경우는 어찌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원빙연 프로필 등 다른 차기작은 아래 원빙연 프로필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1.04.08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원빙연 YuanBingYan 袁冰妍 프로필 필모 드라마 영화 출연작품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