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종한량 이소염 금생유니 今生有你 구 왕후여생 Because of Love 등장인물 출연진간단프로필필모 줄거리 리뷰 볼 수 있는 곳

by royaltime 2021. 12. 3.

종한량 이소염 금생유니 Because of Love 구 왕후여생 등장인물 출연배우소개 볼 수 있는 곳

왕후여생
왕후여생
왕우여생 크랭크업날
왕후여생 크랭크인
종한량 이소염 이전 주연작이었던 래블급성아애니
이소염
왕효
범시연
전우


사진 스틸컷 포스터 출처는 왕후여생관방웨이보와 사진 속 웨이보주소입니다. 번역에는 오역과 개인적 사견이 들어간 의역이 난무하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방영일정 리뷰등의 정보나 정정사항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종한량 이소염 주연의 금생유니 구제목 왕후여생 (Wang Hou Yu Sheng 往后余生). 영문제목 Because of you. 실제 촬영은 2020년 12월 25일부터 2021년 4월 10일까지 된 작품으로 도시 로맨스 멜로 드라마입니다.

 

상단에 포스터를 첨부했지만 이전에 종한량 이소염 주연의 래불급성아애 (来不及说我爱你)가 꽤 인기가 있었다고 들었는데요. 이 작품에서는 어떠할지 기대가 됩니다. 유튜브에 올라왔기에 봤는데 오우~

 총 30부작으로 유쿠에서 2022년 1월 18일부터 방영 시작했습니다. 원래는 32부작이었는데 30부작으로 바뀌었고 제목도 왕후여행에서 금생유니로 바뀌었습니다. 보실 수 있는 곳은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 참조하시면 됩니다.

 

✔ 금생유니 등장인물 출연배우 소개

 

- 섭우성 (Nie Yusheng 聂宇晟) 역의 종한량 (Zhong Hanliang 钟汉良)

- 담정 (Tang Jing 谈静) 역의 이소염 (Li Xiaoran 李小冉)

- 성방정 (Sheng Fangting 盛方庭) 역의 왕양 (Wang Yang 王阳)

- 손평 (Sun Ping 孙平) 역의 미가 (Mi Ke 米可) : 담정의 아들

- 소년지군( 少年志军) 역의 진천명 (Chen Tianming 陈天明)

- 서금 (Shu Qin 舒琴)역의 전뢰희 (Tian Leixi 田蕾希)

- 섭동원 (Nie Dongyuan 聂东远) 역의 장신광 (Zhang Chenguang 张晨光)

- 어린 담정 (Xiao TanJing 少谈静) 역의 범시연 (Fan Shiran 范诗然)

- 어린 섭우성 (Xiao Nie Yusheng 小聂宇晟) 역의 전우 (Zhan Yu 战宇)

- 왕우령 (Wang Yuling 王雨玲)역의 진명열 (Qin Ming Yue秦鸣悦)

- 량원안 (Liang Yuanan 梁元安) 역의 고빈 (Gu Bin 古斌)

- 손지군 (Sun Zhi Jun 孙志军) 역의 왕효 (Wang Xiao 王骁)

- 왕마마 (王妈妈) 역의 엄효빈 (Yan Xiaopin 严晓频)

- 권비서 (权秘书) 역의 류대위 (Liu Dawei 刘大为)

- 방주임 (方主任) 역의 허문엄 (Xu Wenguang 许文广)

종한량 실제 나이는 1974년 11월 30일생으로 키는 180cm 가수이자 배우로 이미 많아 알려진 엔터테이너입니다. 최근 방영작으로는 금심사옥이 있었는데 저는 여기서 처음 제대로 본 것 같습니다. 금심사옥도 재밌게 봤었고요.

 

이소염 실제나이는 1976년 5월 8일생으로 키는 168cm 북경무도학원 출신입니다.

경여년에서 장공주역을 맡았던 분이라면 이전에 이 분 작품을 보지 않았어도 아실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전혀 연관을 못짓고 왕후여생 공개된 스틸컷만 보고는 그냥그랬는데 경여년의 카리스마 있는 장공주(이심이 연기했던 임완아의 생모)를 떠올리니 이 작품 왠지 재밌을 거 같다는 기대감이 생기기도 합니다.

 

왕양 나이는 1978년 3월 13일생으로 키는 180cm 상해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역시 경여년에서 나왔던 배우시죠.

범한과 호형호제할 정도의 사이가 나중에 된 등재형 역할이었습니다. 이 분 이 드라마에서 멋있었는데 시즌2에서는 나올 가망성이 이미 없죠. 최근방영작으로는 니시아적성지영루, 북철남원등이 있었고 다른 차기작으로는 허개 주연의 미향곤륜허등이 있습니다.

2021.07.0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이치이 남영영 진천 한경 정업성 북철남원 Crossroad Bistro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배우간단프로필

2021.03.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백경정 마사순 니시아적성지영루 你是我的城池营垒 You Are My City and Fortress 등장인물 출연진 웨이보 줄거리 보기

2021.10.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판타지모험 허개 종초희 미향곤륜허 迷航昆仑墟 Lost in the Kunlun Mountain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왕효 나이는 1978년 5월 4일생으로 키는 178cm 삼생삼세 십리도화, 삼생삼세침상서등에 나와서 눈에 익으신 분입니다. 이 분 다른 차기작으로 개인적으로도 완전 기대중인 고장 첩보극 천쿤 백우 주연의 풍기농서가 있습니다.

2021.07.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천쿤 백우 풍기농서 风起陇西 The Wind Blows From Longxi 등장인물 출연배우소개 줄거리

 

어린 섭우성의 역의 배우 전우 나이는 1998년 11월 13일생으로 키는 180cm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출연작으로는 청평악, 우룡, 천월화선 크로스파이어, 아취시반저반여자, 공자경성등이 있습니다.

전우 출연작 중 개인적으로 재미있었던 건 천월화선 크로스파이어였던 것 같습니다. 이 작품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서정계 교흔 주연의 고장극 언어부등이 있습니다.

2021.02.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학체 축서단 우룡 遇龙 Miss The Dragon 등장인물 출연진 차기작 웨이보 소개 보기

2021.09.0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복관금 왕성월 공자경성 公子倾城 Your Sensibility My Destiny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 줄거리보기

2021.07.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서정계 교흔 허아정 언어부 嫣语赋 YanYuFu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어린 담정역의 범시연 나이는 1999년 11월 23일생으로 키는 164cm 상해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출연작으로는 삼차극 등이 있고 2021년 11월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동몽실 초연 주연의 배탁료8소시등이 있습니다.

 

근데 불과 7여년전인데 어린 시절 배우들과 느낌의 갭차이가 좀 더 나는 듯 느껴지네요. 종한량과 이소염의 본래 가진 느낌하고는 사진 상으로 봤을때는 많이 다른 듯 합니다. 아무리 드라마라고 해서 이해한다 할지라도... 요즘 세상 7년이면... 뭐 진행상의 이야기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가기도 하구요...

그리고 라운희와 오천이 종한량 당언주연의 하이생소묵에서 인상 깊었던 것처럼 연기를 잘해낸다면 두 배우에게는 작은 씬이라고 하더라도 필모에 도움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하이생소묵처럼 드라마 자체가 떠야 시너지 효과가 있겠지만요.

✔  금생유니 줄거리

(실제방영내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7년여라는 설정도요.)

 

비아사존 (Fei Wo Si Cun 匪我思存)의 소설 애니시최호적시광( Ainishi zui hao de shiquang 爱你是最好的时光)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아이니스쭈이하오더스광 한국말로 바꾸자면 너를 사랑한 시간이 내겐 최고의 시간이야.이 정도가 될 듯 합니다. 내용도 제목에서 유추할 수 있다 시피 비슷합니다.

 

선천성 심장병을 앓고 있는 손평과 살아가는 미혼모 담정은 아들의 수술비 마련을 위하여 열심히 일하며 아끼고 검소한 생활을 해나간다. 그렇지만 담정은 불평없이 긍정적으로 평범한 삶을 소중히 여기며 살아가고 아들 손평을 현명하고 사랑가득 채워 키운다.

그녀의 아들 손평은 심장병을 앓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혜택을 주는 프로젝트에서 첫번째 환자로 선정이 되는데 그 수술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는 심장외과 의가 바로 섭우성이었다.

섭우성은 그 아이의 모친이 7년전 연인이었던 담정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는 치료과정 중 손평의 귀여움과 대견함 그리고 담정의 강인함과 용기 담긴 아름다움에 여전히 깊은 매력을 느끼게 되고 매료된다.

시간들 그 둘에게 서로 더 성숙할 시간을 주었고 손평은 성공적으로 치료를 마무리 하게 되고 담정은 자신만의 사업을 했으며 섭우성의 프로젝트또한 성공적으로 안착하게 된다. 그리고 담정과 섭우성은 마침내 행복을 향한 서로의 길에 함께 하게 된다.

내용이 생각보다 꽤 매력이 있습니다. 사실 그리고 이름만 보고 그냥 중년의 멜로인가.. 솔직히 그렇게 생각이 들었었는데요. 앞서 언급했다시피 여주인 배우 이소염님이 경여년의 장공주역을 맡았던 분이었다고 생각하니 이 드라마 자체가 달리 보입니다.

경여년 자체를 너무 재밌게 보기도 했고 시즌2를 지금 눈빠지게 기다리고 있는 상황에서 시즌1에서 에피스드의 또 다른 축이었던 장공주 이운예의 카리스마도 너무 기억에 남았던 터라 이 작품도 기대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종한량은 보증된 그 나이대 배우구요.

 

아래는 2021년에 재밌게 봤었던 종한량 주연의 고장극 금심사옥에 관한 글입니다. 나이차이가 있었지만 담송운과의 케미가 괜찮았던 작품이었던 거 같습니다. 하아...근데 도대체 경여년 시즌2는 언제 촬영에 들어가죠. 2022년에 보기는 힘들 듯 하군요.

2020.10.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종한량 담송운 금심사옥 锦心似玉 The Sword and The Brocade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2022년 1월 18일부터 방영을 시작했고 제목을 왕후여생에서 금생유니로 바꾸었네요. 아래 이전 글에서 유쿠 드라마채널에서 멀티자막으로 올라오고 있구요. 예고편 몇개 봤는데 이거 으른들의 찐사랑이네요. 종한량의 키스씬 머선129. 어머어머. 완결 나면 달릴까 합니다. 2022년 2월 1일까지 방영 될 듯 하네요.

2020.09.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한글자막지원 채널포함 중드 대드 볼 수 있는 유튜브채널 모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