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백경정 조금맥 개단 开端 RESET 등장 인물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프리뷰

by royaltime 2022. 1. 5.

백경정 조금맥 드라마 개단 开端 RESET 등장인물 줄거리

백경정
조금맥
류혁군
류도
황각
류단
송가등
증가량
이감
송가동
멋쁨 증가량 사진 한장 더.

사진 포스터 스틸컷 출처는 개단 관방웨이보와 증가량 웨이보입니다. 이후 추가 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제가 만약에 본다면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넘쳐나며 무단복제 전재 인용등을 금합니다.

 

상당히 빨리 방영이 되는 듯한 백경정 조금맥 주연의 개단 (Kai Duan 开端). 영문제목은 Reset입니다. 개단의 뜻은 어떠한 일의 발단, 혹은 시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총 15부작으로 시간 순환을 주제로 한 미니시리즈입니다.

 

실제 촬영은 2021년 6월 5일부터 8월 5일까지 두달 동안 샤먼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대작을 제외하고 보통 요즘 중드가 24부작 정도로 3달정도로 촬영이 감안하면 촬영 기간은 엇비슷하긴 하나 방영이 상당히 빨리 되는 듯 합니다. 워낙 묵은 작도 많은 동네라...

현지에서는 2021년 1월 11일부터 화요일과 수요일 텐센트를 통해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WeTV에서 한글자막으로 해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처음부터 방영을 비슷하게 시작해주는 작품들도 있으나 요즘 보니 현지에서 인기를 끌고 해외에서도 괜찮을 거 같으면 방영이 끝나고서 WeTV에서 자막서비스를 해주는 것 같더라구요.



✔ 개단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초학운 (Xiao Heyun 肖鹤云) 역의 백경정 Bai Jingting 白敬亭

- 이시정 (Li Shiqing 李诗情) 역의 조금맥 Zhao Jinmai 赵今麦

- 장성 (Zhang Cheng 张成) 역의 류혁군( Liu Yijun 刘奕君) 特别出演

- 두국 (Du ju 杜局) 역의 류도( Liu Tao 刘涛) 友情出演

- 황각 (Huang Jue 黄觉)

- 류단 (Liu Dan 刘丹)

- 마란 (Ma Lan 马兰)

- 증가량 (Zeng KeLang 曾柯琅)

- 송가등 (Song Jiateng 宋家腾)

- 이감 (Li Gan 李感)

 

류혁군은 특별출연으로 류도는 우정출연으로 되어 있군요. 사실 연기의 깊이를 생각하면 주연보다 이 분들이 더 깊긴 하죠. 개인적으로 류혁군의 연기가 제일 좋다고 생각하구요.

백경정은 주로 현대극만 촬영한 필모 속에서 눈에 띄는 고장극 작품이 하나 있죠. 바로 천성장가. 저도 이 작품에서 백경정을 제대로 본 듯 하구요.

백경정이 맡은 캐릭터도 멋있었고 이 작품 자체가 너무 매력적이었죠. 출연한 배우들 모두요. 천성장가와 백경정에 대해 쓴 자세한 프로필 필모 웨이보등은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들을 참조해주세요.

 

현대극에서 최근 백경정 바이징팅 방영작으로는 영요핑팡 니시아적성지영루등이 있었는데 백경정은 연기력이 어느정도 받쳐주는 배우들과 함께 해야 더 시너지 효과가 나는 배우인 듯 합니다. 현대극 중에서는 마사순과 함께 찍은 로맨스물 니시아적성지영루가 제일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

 

여주 조금맥은 초연나건소사(첫사랑의 멜로디)에서 처음 봤었던 배우인데요. 그 밖의 최근 방영작으로는 린이와 함께 출연한 영롱과 애적이상생활등이 있습니다.

첫사랑의 멜로디같은 경우 넷플 왓챠 티빙 웨이브등에 다 들어와 있는 듯 하고 영롱과 애적이상생활등은 티빙 웨이브등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021.03.0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애적이상생활 爱的理想生活 (삽여랑 涩女郎) Brilliant Girl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2021.02.0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린이 임일 조금맥 영롱 LingLong 玲珑 The Blessed Girl 줄거리 등장인물 영자막 볼 수 있는 곳

그리고 눈에 들어오는 배우 증가량. 개인적으로 눈여겨 보고 있는 신인배우인데요. 작품 잘 만나면 확 뜰 것도 같은 비쥬얼을 갖고 있지 않나요..?

니호 안이 등에 출연했었고 간단 프로필등은 최근 출연작이었던 아래 애재분설시광에 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1.02.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마천우 척미 니호 안이(你好,安怡) Humans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웨이보 보기

2021.10.2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허효낙 고민예 애재분설시광 爱在粉雪时光 Snow Lover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간단프로필 필모 소개

 

✔ 개단 줄거리

 

기도군 (Qi Dao Jun 祈祷君)의 동명의 소설 개단 (Kai Duan 开端)을 각색해서 만든 작품으로 타임루프에 갇힌 사람들이 사건의 시작으로 계속 돌아오는 이야기.

 

평범한 프로그래머 초학운과 대학생 이시정. 이시정은 버스안에서 반복적으로 끔찍한 사고를 경험하며 타임루프는 시간을 되돌려 그녀를 다시 버스로 보낸다. 버스가 안전하게 도착을 해야 이 타임루프를 끝낼 수 있다는 걸 깨달은 그들은 생사의 도전 속에 모든 노력을 다 한다.

보통의 사람인 두 사람과 버스안에 있던 신분과 경력등이 제각각인 승객들. 그들의 경험을 통해 보는 삶의 의미들.

 

타임루프를 겪으며 진실을 찾으며 사회현상과 맞물린 현실적인 사항들. 진실은 안개 속에 가려져 있지만 그들은 결국 주인공의 이름대로 청명한 하늘을 맞이한다.

 

내용이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원래 중드는 기~~일게 만드는 경우들이 많았는데 광총의 회차가 긴 걸 제한하고 검열하기 시작한 이후부터 각 제작사와 출품사들 그리고 방송 플랫폼등이 여러가지 시도를 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보통 로코물 같은 경우에는 근래는 24부작, 그리고 아이치이 미무극장 시리즈나 이런 작품들도 생각보다 굉장히 짧은 회차로 촬영을 하는 듯 보입니다.

길게 끄는 것보다 훨씬 낫긴 하지만 아직까지는 중드에서 이런 작품들에 거는 기대치가 낮기에 봐야 알 듯 합니다. 이런 장르물 같은 경우 언제 또 이유없는 광총의 칼질이 시작될지도 모르구요.

포스터에 보면 출품한 회사가 정오양광(ZhengwuYangguang 正午阳光)이라는 곳인데 랑야방 1, 환락송 1, 2 청평악등을 만든 곳입니다. 그래서 어느 정도는 재밌지 않을 까 생각해봅니다.

바이두에서 검색을 해보니 이제는 제작 이런 것만 하는 듯 한데 2017년까지는 왕카이등도 소속된 매니지먼트업무도 했었습니다. 그러고보니 앞서 언급한 작품들 다 왕카이 출연작이군요.

 

아래는 백경정에 쓴 프로필 필모 등에 관한 글과 백경정 출연작중 추천 작품 두가지. 니시아적성지영루와 천성장가에 대해 쓴 이전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1.03.05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백경정 바이징팅 白敬亭 BaiJingting 프로필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 웨이보 인스타그램

2021.04.12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고장극 중드 추천 넷플릭스 천쿤 니니 천성장가 天盛長歌 The Rise of Phoenixes 리뷰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다시보기

2021.03.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백경정 마사순 니시아적성지영루 你是我的城池营垒 You Are My City and Fortress 등장인물 출연진 웨이보 줄거리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