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웨이브 티빙 중드추천 사등 리뷰 결말 두 가지 버전 인물관계도 스포 있음.

by royaltime 2022. 1. 26.

티빙 중드추천 결말2개 리뷰 인물관계도 스포

사등인물관계도
결말 두가지 버전 중 하나 개연성은 중간에 짤라먹었지만
2번째 결말쓰
키스씬 두 번 나오는데 뭐랄까 치료목적인데 으른키스 아니구 으른뽀뽀

상단의 사진출처는 사등관방웨이보이며 대부분 결말 부분 사진만 첨부하였습니다. 근데 사진만 보고서는 스포는 안당하실 겁니다. 사등 인물관계도는 일본판 사등설명으로 자동번역으로 첨부해서 한글이 좀 이상하긴 하지만 대략은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첨부합니다. 이후 추가 되는 사항이나 정정부분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겠습니다. 이 글의 무단 복재 인용 전재는 금합니다.

 

사등에 대한 소개글 쓴지는 참 오래 된 것 같은데요. 아래 이전 글 날짜를 보니 20년 12월에 썼으니 만 1년전이네요. 우선 스포를 원하지 않는 분은 아래 사등에 대한 줄거리 등장인물 예고편을 참조해주세요. 다른 최근 중드추천을 원하시는 분은 그 아래 글을 봐주시고요.


2020.12.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빈빈 경첨 사등 司藤 Rattan 출연진 등장인물 예고편 줄거리

2021.12.27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0~2021년 고장극 로맨스 로코 중드 리뷰 추천 feat. WeTV 아이치이 왓챠 티빙 웨이브 넷플릭스 유튜브

장빈빈은 호감도에 있는 중국배우중에 하나인데 삼성스맛폰 모델이었는데 웨이보 라방하면서도 폴더 쓰는 거 보이고 멋있어 보였는데 어느 순간 사진에서 본인이 쓰는 스맛폰을 모자이크 비슷한 효과로 가리더라구요. 소속사에서 시킨건지 어쩐건지 모르지만 좀 서운했어요.

이후 삼성대언인은 천쿤이 하고 있고 천쿤은 본인이 삼성 스맛폰 쓰는 거 웨이보보면 무슨 스마트폰 쓰는 지 알거든요. 글올릴때마다 옆에 떠서 근데 그것도 안가리고 자기가 그거 광고한다구 영상도 올려주고 했었구요. 코오롱 옷 입고 찍은 광고사진도 올려주고 비교되더라구요..ㅠ.ㅠ 천쿤은 역시 넘사벽.. 하긴 중국내에서도 천쿤은 탄탄하니까.. 아무튼 장빈빈을 까려고 하는 게 아닌데...

 

어쨌든 그 일로 조금 실망을 해서 멀리하고 사등을 안보다가 최근 티빙 다시 결제하고 딱히 볼 게 없어서 보기 시작했는데 이게 왠걸.. 존잼!! 방영당시에도 현지에서는 꽤 인기를 끌었다고 알고 있습니다.

 

앞전에 소개글 쓰면서 줄거리 보며 유치한데..? 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던 거죠. 중드 보면 정말 연기 못하고 얼굴 잘생기고 멋있는 거 그거 하나 보면서 보는 작품들이 많은데 사등 거의 스킵안하고 재밌게 봤습니다. 근데 그렇다고해서 큰 기대감을 얻고 보신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으니 그냥 그럭저럭 괜찮다고 생각해주시고 봐주시면 될 듯 합니다.

사실 30부작인줄 알았는데 31부에 똑같은 내용이 반복되기에 방송사고인가 했는데 결말이 두개더라구요.

 

하나는 친팡이 사등에게 넘겨받아 살아남은 바이잉의 에너지를 넘겨주는 것과 또 하나는 사등이 친팡의 희생을 알아채고 기절시킨 후에 벌어지는 일들이죠

 

개인적으로 후자가 마음에 들었는데 후자의 경우 조금 개연성이 떨어지긴 합니다. 편집을 한건지 어쩐건지... 원래도 사등은 하나의 존재가 사등과 바이잉으로 두가지 인격으로 나뉘어서 분리된 것으로 나오기는 하지만 갑자기 어린 사등과 곧 소멸한다던 어른 사등은 어떻게 된 걸까요? 어린 사등이 바이잉?은 아닐텐데요. 그 어린 사등이 찐 사등이라고 전회차에서 나왔는데 말이죠.

 

사실 전자의 경우은 너무 허무합니다. 이렇게 갑자기 옌푸루이 가게 근처에서 쓰러진다고요. 그리고 그렇게 싱겁게 마무리 된다고요?? 친팡 깨어나는 것도 못보고요. 저는 꽉 막힌 해피엔딩을 좋아하는데 그래서 후자가 아리송했던 거죠.

 

더 개연성이 있으면서 개연성이 없다고 하는 게 제 느낌을 가장 잘 표현한 리뷰인듯 합니다. 설명이 부족해요. 뭔가 장면들을 스킵한 느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적으로는 후자가 더 마음에 듭니다. 웨이브 같은 경우는 30부까지만 있어서 번외편은 티빙에서 보실 수 있는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넷플릭스만 정기결제하고 왓챠 웨이브 티빙은 번갈아 가면서 결제해서 보는 편인데 웨이브는 비싸기만 하고 볼 게 없어서 웨이브에 나오는 결말은 어떤 건지 모르겠는데 두 개 버전 모두 보실려면 티빙에서 보세요. 웨이브는 30부로 끝나더라구요

 

아니 왓챠는 재밌는 사등을 안들여오고 장빈빈 다른 방영작인 아화아문재일기는 들여왔던데... 사등 존잼인데 말이죠. 이건 좀 다른 얘긴데 중드만 보자고 아이치이국제판 결제하기는 모호하잖아요. 그렇다고 재밌는 걸 계속 해주는 것도 아니구요. 그나마 요즘 WeTV는 나은 것 같던데 언제 아이치이처럼 변할지 모르니까요. 아이치이 바뀌게 되니까 잘안보게 되고 리뷰도 잘 안하게 되는 듯 합니다. 딱히 재밌는 게 2022년 들어서 없기도 했구요. WeTV는 그대로 갔으면 하네요. 재밌으면 공부삼아 또 보는게 중드니까. 나중에 한번씩 결제할 마음도 들고요.

 

어쨌든 WeTV 잘 보고 있고 최근추천작으로는 나는 세월, 너는 별과 특히 설중한도행은 존잼!! 입니다. 이게 원래 호흡이 긴 작품인데 중간에서 이야기가 전환되는 지점에서 결말이 지어졌는데 그게 좀 이상하긴 하지만요.

너무 길어서 설중한도행 나머지는 시즌2로 나올 예정인지 아니면 검열 때문에 자른건지 알 수가 없네요. 이경희가 맡은 역에서는 현지에서는 소설과 다르다고 얘기가 좀 나오는 거 같기도 한데 사실 소설을 읽지 않은 저는 이경희가 맡은 역 그대로 보면 이상하지 않습니다. 원래 그런 캐릭터라고 생각하면 되거든요. 

사실 요우쿠나 망고티비에서도 재밌는 거 많이 해주고 존잼이면 바로 저작권 잡혀서 티빙에서 거의 볼 수 있는 것 같아서 저는 좀 기다렸다가 그렇게 보는 편입니다. 중드만 보기에 가장 좋은 유료서비스는 티빙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은 왓챠구요. 다른 작품까지 광범위 하게 보거나 익스클루시브까지 보려면 개인적으로는 왓챠가 더 좋긴 하지만요. 



정말 재밌는 건 정극에 가까운 고장극 제외하고는 중국 사이트나 유튜브에서 다이렉트로 보는 편이구요. 왓챠는 티빙보다 좀 느리긴 하지만 앞서 말씀 드렸다시피 완전 재밌는 건 왓챠 익스클루시브로 들여오기도 하고 해서 중드 일드 미드 영드 하고 우리나라 작품까지 다 보기엔 우리나라 OTT서비스가 낫죠. 



아래는 장빈빈 다른 차기작인 량개인적소삼림과 월가행입니다. 이후에 지금 오천/우치엔과 다른 작품 촬영에 들어갔죠. 월가행은 스틸컷과 예고편이 쏟아지는 걸 보니 곧 방영 될 듯도 하구요. 여주가 그렇게 까지 맘에 드는 건 아니지만 왕이륜도 나오고 볼 생각입니다. 아이치이방여예정작인데 이제 조금 밖에 공개를 안하니 아이치이는 중국사이트나 유튭에서 바로 볼 생각입니다. 정말 재밌으면 저작권잡혀서 티빙 왓챠 웨이브등에서 한글자막으로 다시 보면 되니까요.

 

중드 볼 수 있는 사이트와 중드 유튜브채널 이 글 맨 아래 이전글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어쨌든 사등보고 아.. 역시 장빈빈은 장빈빈인 거 같습니다. 멋있어..ㅠ.ㅠ 그렇다고 입덕은 아닙니다. 천쿤은 좀 예외긴 하지만 이보 탈덕 후 대만 국적 빼고는 중연은 선호하는 배우까지.. 입덕은 안합니다.

 

근데 요즘 위철명보면 흔들리네요.ㅋㅋ 아니 사실 웨이저밍은 이미 입덕 한 것일수도... 왜냐면 신작 나오면 자세한 정보 발표 안해도 찾고 있는 저 자신을 발견하거든요. 중연은 이보이후에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좀 조심스러워 지거든요.

 

2020.09.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중드 볼 수 있는 사이트 모음 및 망고TV 한글자막 보는 법

2020.09.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한글자막지원 채널포함 중드 대드 볼 수 있는 유튜브채널 모음

2020.10.0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중드 기대되는 신작 장빈빈 서로 왕이륜 월가행 月歌行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2021.07.1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빈빈 우서흔 량개인적소삼림 两个人的小森林 A Romance of the Little Forest 줄거리 주연배우 필모 인스타 웨이보

 

어쨌든 장빈빈 멋있고... 목소리 진짜 너모 좋고..외쿡인 같은 느낌도 있고 외쿡인 맞긴 하지만 약간 혼혈미남 넉끰.. 그리고 남성스러움 폴폴~

 

2020.10.06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 배우 장빈빈 张彬彬 ZhangBinBin 프로필 필모그래피 웨이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