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WeTV 진효 유역비 임윤 몽화록 梦华录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리뷰

by royaltime 2022. 2. 25.

텐센트 WeTV 몽화록 진효 유역비 유암 임윤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몽화록
유역비
진효


스틸컷 영상 출처는 드라마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으며 촬영완료후 방영이전까지 제목 회차 줄거리 등장인물등은 중드 특성상 바뀔 수도 있습니다. 방영전까지 추가되는 정보나 방영일적이 확정되면 이후에는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의 무단복제 인용을 금합니다.


2021년 2월 16일에 크랭크인된 총 40부작 예정의 텐센트 방영예정작으로 유역비 진효 주연의 몽화록( Meng Hua Lu 梦华录). 원래는 48부작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방영허가가 떨어지며 2022년 3월 중으로 방영된다는 말이 있던데요. 그러면서 40부작으로 공시되었습니다. 늘 하는 말이지만 중드는 중드하니까 방영전까지는 확실히 방영이 될지 모릅니다.  차시천하 성한찬란만큼은 아니지만 꽤 기대가 되는 대형고장극입니다.

사실 유역비 진효 주연이라고 했지만 맨 아래 줄거리를 보시면 알겠지만 옛날판 이십불혹 삼십이이 환락송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그래도 여자배우들이 중심에 있는 로맨스 고장극입니다.

 

✔ 몽화록 등장인물


- 조반아 (Liu Yifei 赵盼儿)역의 유역비 (Zhao Pan Er 刘亦菲)

- 고천범 (Gu Qianfan 顾千帆)역의 진효 (Chen Xiao 陈晓)

- 손삼랑 (Sun Sanniang 孙三娘)역의 유암 (Liu Yan 柳岩)

- 송인장 (Song Yinzhang 宋引章)역의 임윤 (Lin Yun 林允)

- 구양욱(Ouyang Xu 欧阳旭 )역의 서해교 (Xu Haiqiao 徐海乔) : 특별출연인듯 보입니다.

- 지가내 (Chi Ya Nei 池街内) 역의 대욱 (Xu Dai 代旭)

 

그 외 장효겸 (Zhang Xiaoqian 张晓谦) 손조군(孙祖君), 장상(Zhang Xiang 张翔), 이성가(Li Sheng Jia 李圣佳), 호우헌등이 출연합니다. 대욱은 초요에서 인상깊었던 배우고 호우헌은 장야시리즈에서 봐서 반가운 배우네요.

유역비
진효
유암
임윤
서해교
대욱
장효겸
손조군
장상
호우헌
이성가


유역비 나이는 1987년 8월 25일생으로 키는 170cm 베이징영화학원 출신입니다. 유역비야 많이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정백연과 함께 찍은 남연재필록이 있습니다. 자세한 건 아래 이전글을 참조해주세요. 사실 남연재필록 찍은지 꽤 된 작품인데 말이죠.

2020.09.2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유역비 정백연 남연재필록 (南烟斋笔录 The Love of Hypnosis)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진효/천샤오 나이는 유역비와 동갑이죠. 1987년 7월 5일생으로 키는 180cm,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진연희/천옌시 남편이기도 하죠.

 

진연희와는 신조협려2014를 통해서 만나 부부가 되었고요. 말이 나왔으니 하는 말이지만 촬영당시에는 둘 다 감정이 없었고 촬영 완료 후 1년 후쯤 드라마 프로모션을 위해 만나서 그때부터 감정이 싹텄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신조협려 하면 유역비를 또 빼놓을 수 없죠.

 

사람들이 하도 진연희에 대해서 뭐라하기에 최근에 볼 것도 없고 어린 양과역을 맡았던 오뢰도 보고 싶고 해서 진효와 진연희의 신조협려2014를 찾아봤는데요. 저는 재밌게 봤습니다. 왜 그렇게까지 진연희가 욕을 먹었는지 사실 알 수 없었어요. 물론 유역비가 예쁜 거 인정합니다. 하지만 진연희의 소용녀도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헤어스타일이 좀 그랬어요.

사람들이 진연희의 소용녀에 대해 뭐라한 건 이미 많이 신조협려가 리메이크되었고 소용녀에 대한 이미지가 이제는 붙박이처럼 정해진 상태에서 바라봤기 때문인 듯 합니다. 이를테면 최근 디즈니의 인어공주와 마찬가지로요.

사실 저는 진효와 진연희가 매우 잘 어울리는 그리고 닮은 커플이라고 생각하기에 부부가 함께 작품 하나 더 찍어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보면 기분 좋아지는 커플이라고 할까요.

2021년 6월 기준 진효의 다른 차기작으로는 왕이보와 투톱인 빙우화, 호호설화, 고력나찰과 함께 찍은 무여륜비적미려, 진의함과 촬영한 화시소저화미미선생등이 있습니다.

2021.09.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효 왕이보 빙우화 冰雨火 Being a Hero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유암 나이는 1980년 11월 8일생으로 키는 162cm으로 중드 엄청 본다고 생각한 1인인데 관심사에 있는 배우가 아니다 보니 좀 생소하긴 하네요. 영화와 드라마 모두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임윤 나이는 1996년 4월 16일생으로 키는 169cm, 출연작으로는 주성치감독의 영화 미인어, 장난스런 키스, 드라마 투파창궁등이 있습니다. 2021년 6월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치아문단순적소미호의 고지정과 함께 촬영한 총 40부작의 드라마 광음리적고사(光阴里的故事), 영화 충만애등이 있습니다.

2021.01.20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중드추천 투파창궁(斗破苍穹)Fights Break Sphere 시즌 1 다시보기 결말 리뷰

✔ 몽화록 줄거리

 

관한경(Guan Han Qing 关汉卿)의 조반아풍원구풍진 (zhaopaner fengyue jiufengchen 赵盼儿风月救风尘) 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항저우에서 찻집을 연 조반아는 마침내 약혼자 구양욱이 경성의 과거시험에서 3등으로 합격했다는 소식을 듣는다. 하지만 그 결과로 그녀는 그에게 참담하게 버려진다. 자신의 운명을 그대로 받아들이기 보다는 정의를 찾기 위하여 그녀는 수도로 향한다.

경성으로 가는 길에 그는 사기결혼으로 학대를 당한 송인장을 구해낸다. 동시에 그녀는 비참한 결혼생활로 물에 빠져 자살을 시도한 손삼랑도 구하기도 한다. 구양욱은 조반아가 수도에 온다는 걸 알고 그녀를 쫓아내려 한다.

 

하지만 조반아, 송인장, 손삼랑 세 여인은 그녀들 스스로의 능력으로 수도에 머물기로 결정한다. 갖가지 고난을 겪은 세 자매는 작은 찻집을 수도에서 가장 큰 식당으로 키워낸다. 조반아는 이런 저런 경험을 겪은 후 더 많은 풍경을 보게 되었고 구양욱에 대한 미움에 대한 집착도 내려놓으면서 동시대를 사는 여인들에게 평등한 삶을 살 수 있는 문을 열여주었다.

앞서 말했다시피 로맨스고장극이지만 여자들의 삶이 더 중심이 되는 이야기 입니다. 로맨스는 서두에서 말한 이십불혹이나 환락송 삼십이이 정도로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남주가 진효긴 하지만 진효의 이름값으로 앞에 씌여 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하지만 배역이 매력적이라면 환락송의 양삭처럼 필모에 더 플러스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 몽화록 예고편

 

몽화록 예고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