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위철명 황일영 양사택 대니불지시희환 对你不止是喜欢 I May Love You 등장인물 출연진간단소개 줄거리 feat. 십이담 리뷰 위철명차기작

by royaltime 2022. 2. 24.

망고티비 웨이저밍 위철명 황일영 대니부지시희환 I May Love You 등장인물 캐릭터 출연진소개 결말

위철명
황일영
양사택
장목혜
범진위
하우홍
진박호
한추지
눈에 익은 서브출연자들이 많이 보이는
밍꺼가 더 예쁨...근데 나름 이 투샷도 괜찮네요
위철명
황일영
양사택도 괜츈한데 요즘 왜 계속 서브
남주 동생으로 나올 비주얼 맞네요
얼굴살 왤케 빠지심..ㅠㅠ
멋있는데 왜 살짝 피곤해 보이지 했는데
얼굴살이 빠져서 그래보였는듯
도대체 몇등신이고..
또 하나의 달달쓰
확실히 살 빠진듯. 안빼셔도 충분히 멋있는데...



사진 스틸컷 출처는 대니불지시희환 관방웨이보 위철명 트위터와 웨이보 인스타그램 위철명공작소 웨이보 입니다. 이후 추가되는 방영일정등의 정보와 정정사항, 방영 후 제가 본다면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하겠습니다. 이 글의 무단복제 및 전재 인용을 금하며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난무할 수 있습니다. 링크 자체를 소개하시는 건 괜찮습니다.

 

2022년 2월 23일 크랭크인 행사를 가진 위철명 황일영 주연의 로맨스 드라마 대니불지시희환 (Dui Ni Bu Zhi Shi Xi Huan 对你不止是喜欢) 영문제목은 I May Love You 입니다. 한국명으로 하자면 너만 좋아하는 게 아니야 정도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영문제목이나 직역은 다를지언정  어쨌든 다 비슷한 의미죠. 아래 줄거리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주의 짝사랑으로 시작되거든요.

 

총 24부작으로 망고티비방영예정작입니다. 망고티비방영예정작 좋아요..!! 앱도 있긴 하지만 유튭에서 전편 접하기도 쉬워서요. 일단 거기서 한번 보고 저작권 잡혀서 티빙이든 왓챠든 들어오면 그때 한글자막으로 또 보면 되니까요.

다정한 밍꺼는 인스타에도 올려줬어요. 지금도 관심은 갖고 있긴 하지만 일련의 일들로 인하여 이보 탈덕 후 중드는 보되 선호는 하되 중연은 다신 입덕하지 않겠다는 제가 입덕부정기를 겪게 만드는 밍꺼... 인스타엔 직접 운영한다는 게 분명히 보이게 다른 게시물을 올려줬네요. 가만 보면 인잘알 같아요.ㅋ

사실 인스타는 스타들의 경우 약간 개인적인 사적인 게시물을 올리기도 하는 그런 느낌도 있으니까요. 이따금씩 스토리 올려주는 것도 너무 좋구요.

 

입덕부정기이지만 오늘도 역시 저도 모르게 바이두 검색 내 기사 및 더우반 원작소설 웨이보 탈탈 검색해서 위철명 신작 소개글 써봅니다. 2022년 2월 23일 기준 바이두 백과에도 공식적으로 나온 게 없어서 캐릭터 설정 및 줄거리는 실제 방영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감안해주세요. 그래도 전체적인 흐름이나 설정은 비슷할 걸로 생각 됩니다. 이후 정정사항은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 대니불지시희환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당역 (탕위 Tang Yu 唐域) 역의 위철명 (魏哲鸣)
: 시광영시 CEO이자 감독인듯 보입니다. 차갑고 까다로워 보이는 고랭남신이지만 내 여자에게는 잘하는 그런 스타일.

 

- 당형 (탕신 Tang Xin 唐馨) 역의 황일영 (Huang Ri Ying 黄日莹)
: 시광영시 소속 작가였고 당역을 오랫동안 짝사랑해 왔지만 작전상 일보후퇴..?

 

- 루즈싱 (Lu Zhi Xing 陆之行) 역의 양사택 (Yang Shi Ze 杨仕泽)
: 서른살의 재치넘치는 신예감독. 활동적이고 유머러스하다. 산만해보이지만 실은 섬세하고 절대적인 이상주의자이기도 하다. 마음이 맞는 상대를 만나기를 기다리며 영화에 대한 독특한 미적감각과 일을 할때는 반박할 수 없는 기준을 가지고 까다롭다.

 

- 탕딩딩 (Tang Ding Ding 唐叮叮) 역의 장목혜 (Zhang Mu Xi 张沐兮)
: 스물두살의 타고난 스타. 당역의 친여동생으로 아름답고 착하고 대범하다. 공주처럼 태어났지만 공주병은 없다. 어려서부터 보호받고 큰 그녀는 세상에 대한 호기심이 있고 타인에 대한 순수한 선의를 가지고 있다.

 

- 가오헝 (Gao Heng 高恒) 역의 범진위 (Fan Jin Wei 范津玮)
: 시광영시 CEO인 당역의 가장 충성스러운 보좌관으로 일에 있어서 빈틈이 없다. 솔직담백한 성격으로 종종 정색을 하며 직진남을 대표하는 인물이기도하며 당역의 히든감성코치이다.

 

- 요우환 (You Huan 尤欢) 역의 하우홍 (He Yu Hong 何雨虹)
: 25살의 독립디자이너로 당형의 절친. 소탈하고 재치있으며 독립적이다. 인생의 즐거움중 하나는 훠천동이 위장하고 있는 모습을 가차없이 파헤치는 것으로 그의 적수이다.

 

- 펑청 (Feng Cheng 冯程) 역의 한추지 (Han Qiuchi 韩秋池)
: 마흔살의 베테랑 각본가이며 영화아카데미 객원 교수이자 루즈싱의 스튜디오 파트너. 당형의 대본쓰는 것등을 정성껏 지도하고 오랜 동료였던 루즈싱의 감정적인 생활변화에도 신경을 써주는 믿음직한 좋은 스승역.

 

- 특별출연 : 훠천동 (Huo Chen Dong 霍辰东) 역의 진박호 (Chen Bo Hao 陈博豪)
: 시광영시의 28살의 부총재로 당역을 무조건적으로 지지한다. 유머러스하며 풍류를 즐기며 끊임없이 새로원 대상을 추구하며 생활 속에서 삶의 짜릿함을 찾는 걸 좋아한다. 잘생기고 친화력 넘치는 이미지로 여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끊임없는 썸이 이어지고 있다.

 이 작품 감독님이 린이라는 분인데 야색암용시, 금패객복동동은, 간견미도적니등을 연출하신 분이네요. 위철명과도 그럼 두번째 같이 작업하시는 건가요. 금패객복동동은 촬영 끝난지 얼마안된 거 같은데 말이죠.

 

또 한가지 눈에 띄는 게 스타일링과 미술을 맡은 분들 인데 스타일링은 니시아적영요 반시밀당반시상, 미술감독은 이가인지명, 하일참시행복, 원래아흔애니를 하신 분이라 오... 이 드라마 좀 기대가 되는데요? 물론 위철명 출연작은 덮어놓고 보는 편인데 눈도 즐거울 듯 합니다.

 

진박호 나이는 1996년 10월 19일생으로 키는 183cm 북경전영학원 출신이며 가수로도 활동중입니다. 드라마 영화에도 출연하기도 하는데요. 출연작으로는 식분희환니, 왕서창 호의선 주연의 상유, 독가기억등이 있고 다른 차기작으로 라운희 백록 주연 고장극인 장월신명이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이 몇 안되긴 하지만 다 눈에 익은 작품들네요.

 

2021.07.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서창 호의선 상유 상류 上游 A River Runs Through If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보기

2021.11.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라운희 백록 천두링 등위 장월신명 长月烬明Till The End of The Moon 등장인물 출연진간단소개 줄거리 보기

 

범진위는 중드보다보면 은근 자주 보는 얼굴 중 하나죠. 93년생인데 꽤 동안이에요. 산하령, 전직고수등에 나왔었고 연기력이 탄탄하고 주연배우까지는 무리지만 어느정도 인지도 있는 조연으로 롱런할 것 같은 배우입니다. 이 배우도 고장선협극 천고결진에서도 그렇고 누군가의 보좌관 이런 캐릭터 연기를 자주 하는 듯 보이네요.

다른 차기작으로는 소년가행, 마이걸 중국판 아적여해등이 있습니다. 범진위 출연작들이 대체로 꽤 볼만해서 이 작품도 역시 재밌지 않을까 합니다.

 

2022.01.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이굉의 류학의 임박양 오서붕 등개 소년가행 少年歌行 등장인물 출연진 프로필 필모 차기작 줄거리보기

2021.08.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형소림 형비 아적여해 我的女孩 My Girl 중국판마이걸 리메이크작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장목혜 나이는 1998년 4월 20일생으로 중앙희극학원 출신이며 소속사는 화송전매(和颂传媒)입니다. 2020년에 데뷔했으며 차기작으로 관홍 황일영 주연의 착가세자비 등이 있습니다. 앞서 캐릭터 설명에서 썼지만 위철명 동생으로 나옵니다.

 

꽃미남 련련강호의 남주였던 양사택. 월광변주곡에서도 꽤 인상깊었죠. 주연과 조연사이에 있는 배우라고 할까요? 고장극인 꽃미남 련련강호를 너무 재밌게 보기도 했고 마스크가 고장극에 나와도 꽤 멋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이후 거의 현대극 위주로 작품을 하는 듯 보입니다. 련련강호 월광변주곡 아직 안보신 분들 보세요. 추천합니다. 왓챠 티빙 웨이브등 왠만한 ott플랫폼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차기작으로는 등륜 니니 주연의 아려인이 있고 양사택 더 자세한 필모 및 웨이보주소등은 아래 련련소주와에 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0.10.1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우서흔 정우혜 월광변주곡(月光变奏曲 moonlight)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2021.07.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등륜 니니 야여인 야려인 夜旅人 Night Wanderer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보기

2021.02.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련련강호 후속작 련련소주와 恋恋小酒窝 Cute Dimple In Lov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웨이보

 

황일영 최근 방영작으로는 라정과 주연을 한 춘래침성하가 있었고 2022년 2월 기준 방영을 기다리고 있는 작품으로는 착가세자비, 무림유교기, 사형총시요개화 등이 있습니다.

황일영은 연기가 특출나고도 할 수 없지만 나쁘다고는 할 수 없고 매력이 있긴 하지만 또 확 다가오지는 않는 그런 느낌이지만 차기작들인 상대배우들이 방일윤 이굉의 관홍등 다 괜찮아서 찾아볼 듯 합니다.

 

2022.02.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방일륜 황일영 사형총시요개화 师兄总是要开花 Blooming 등장인물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구사륜 프로필 필모

2021.04.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관홍 황일영 왕탁성 착가세자비 错嫁世子妃 특별출연 이굉의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2.0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이굉의 황일영 무림유교기 武林有骄气 Wulin Has Squeamish 출연진 웨이보 줄거리 보기

✔ 대니불지시희환 줄거리 리뷰


(아래 줄거리는 소설 내용을 바탕으로 번역해서 쓴 것으로 실제 방영 드라마내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진강문학성 맥언천(Mo Yanchuan 陌言川)의 동명의 로맨스 소설 대니불지시희환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시광영시의 18선작가 당형은 자신의 보스 당역을 4년째 짝사랑하고 있었다. 당역은 그녀의 절친한 친구에게 구애를 했지만 아웃 판정을 받게 되자 그에게 고백한다.

하지만 그는 미안하지만 우린 어울리지 않는다라며 거절하게 되고 그녀는 일을 저지르게 되는데 당형은 비서가 있는 면전에서 그를 사무용 책상에 밀어놓고 강제로 키스를 한다.

 

두 눈이 마주치고 그의 복잡한 눈동자에 그녀는 "앞으로는 더이상 신경쓰지 않겠다" 라고 속삭인다.

 

이후 당역은 정말로 그녀가 이제 자신을 상관하지 않는다는 걸 알게 된다. 그녀는 이후 사직을 하고 자신의 소설 판권을 가지고 다른 능력자 감독을 찾아간다. 그는 날이 갈수록 초조함에 짜증이 나고

'그녀가 싫다고 했다고 싫어할 수 있을까. 외모와 돈만 좋아한다' 라니..

 

이때부터 당역은 당형의 비뚫어진 애정관을 바로잡기 위해 노력하지만 그녀가 만든 도랑에 계속 빠지게 되고 패도총재의 위엄은 땅에 떨어지고 그녀에 대한 사랑의 감정의 주체할 수 없게 된다. 그리고 이렇게 말한다. "이번엔 내가 너를 쫓아가겠다. 나를 비롯한 내가 가진 모든 것도 너의 것이야." 라며.

 

당형은 그리고 비밀일기에 이렇게 적는다.
'나는 그가 나를 완전히 사랑하게 될때까지 내가 그에게 첫눈에 반했다는 사실을 결코 인정하거나 알리지 않을거야.' 라고.

 

내용자체는 꽤 재미있을 듯 합니다. 월광변주곡처럼 양사택분량도 나올 듯 하구요. 위철명의 멋있음과 달달한 기운이 확 나네요. 결말쯔음에 나올듯한 여주의 고단수 연애전략도 상당히 흥미롭구요.

 

얼마전에 십이담을 뒤늦게서야 봤는데요. 십이담 리뷰를 해보자면 하나의 내용이긴 한데 각각의 등장인물의 에피소드가 있는 작품인데요. 진철원과 위철명 나온 부분이 재밌더라구요.

 

진철원은 제일 앞부분에 나오고 위철명은 20부 넘어서 몽매로 나오는데 그렇게 분장해도 잘생김은 가려지지 않지만 그런 역도 잘하더라구요. 잘생김에 연기력이 살짝 묻힌 듯도 하지만 연기력이 확실히 있는 배우 같습니다. 고력나찰은 남들이 다 연기 못한다고 해도 뭐 그럭저럭 괜찮다고 저는 생각해요. 뛰어난 건 아니지만요. 항상 연기의 느낌이 똑같아서 문제긴 하지만요. 생각해보면 맡는 배역이 다 고만고만해서 그런 게 아닐까도 생각해봅니다.

 

십이담 왓챠 티빙등에서 한글자막으로 들어와 있고 넷플릭스에서도 2월 27일부터 보실 수 있습니다. 류이호 출연작은 넷플릭스까지 입성을 쉽게 하더라구요. 저도 류이호 좋아하긴 하나 중국에서 찍는 작품들은 몇번 말했지만 이미지 소모가 너무 큰 듯 해요. 대만갬성이 들어 있는 작품들이 류이호에겐 더 맞는 듯 합니다.

아래는 2022년 2월 기준 위철명 미방영 신작 차기작인 환락삼림 기묘정재서입중 금패객복동동은 아요역풍거에 대한 글입니다.

 

상대역을 떠나서 차기작 중 내용상으로는 가장 최근 크랭크인한 이 작품 대니불지시희환이 달달하게 재미있을 듯 합니다. 완미선생비슷한 느낌이랄까요? 위철명 작품 중 개인적으로는 다 재밌었지만 하선생적연연불망을 제일 추천드립니다. 나중에 티빙 왓챠에 올라오시면 보세요.

 

2021.05.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이치이 위철명 허가기 오희택 환락삼림 幻乐森林 Meet me in your soun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9.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위철명 페이 기묘정재서입중 奇妙正在书入中 My Marvellous Fabl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프로필필모소개 웨이저밍 촬영브이로그

2021.10.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서로 위철명 금패객복동동은 金牌客服董董恩 Hello Dongdongen 헬로 동동은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2021.12.0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공준 종초희 오선의 고지정 위철명 아요역풍거 我要逆风去 Rising With The Wind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보기

2020.10.19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위철명 웨이저밍 weizheming 魏哲鸣 프로필 필모 드라마 결혼 이혼 웨이보 인스타그램 추가 필모 차기작 신작 소식은 댓글로 계속

 

밍꺼 최근 사진 몇장 더 보고 가세요. 늘 멋있지만 햇살이 머금을때 제일 멋있는 듯 해요.

상남자의 기운
이런 셀카 사진
많이 올려주면
그저 좋지요~
약간 성숙한 으른 남자미
동화 속 왕쟈님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