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대만배우 진교은 joechen 陳喬恩 chenqiaoen 증위창 앨런 결혼 혼인신고 진교은간단프로필 필모 인스타

by royaltime 2022. 4. 2.

대만배우 진교은 결혼 혼인신고 간단 프로필 필모 보기

사진 출처는 진교은 증위창 인스타그램입니다.

 

대만기사로 배우 진교은이 혼인신고를 했다는 뉴스가 뜨자마자 그 날 인스타그램에 두 분이 똑같이 결혼반지를 낀 손으로 결혼사실을 알렸습니다.

 

상대는 이미 많이들 알려졌다 시피 9살 연하의 여아문적연애2 (女儿们的恋爱2) 에서 만난 중국계 말레이시안 증위창/앨런 (Zeng WeiChang 曾伟昌 Alan Chen)입니다. 2021년 11월 28일 피날레에서 고백을 받아들이고 공개 연애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얼마지나지 않아서 진교은이 이런말을 했는데요. 공개연애에 대해 사람마다 각자 생각과 취향이 있고 나는 내 사랑을 지지해달라고나 받아들여 달라거나 강요하지 않는다고 서로가 서로를 존중하는 게 그게 가장 좋은 방법인 거 같다고 말이죠.

✔️ 진교은 프로필 필모 인스타그램

 

진교은 나이는 1979년 4월 4일, 키는 165cm, 대만출신 여배우로서 중국내에서도 자리를 나름 잡은 배우 중에 한명이죠.

 

대드 왕자변청와, 우리나라에서도 장나라 장혁주연으로 리메이크된 원작 명중주정아애니 :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여주 이기도 했고요.

명중주정아애니는 원경천 진초하와 같이 나온 대드로 당시에는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말이죠. 제가 중화권 문화에 빠진 계기가 대드가 한몫했기에 그 시절에 홀릭했던 기억이 있네요. 이후에 장한과 찍은 승녀적대가도 은근 재밌게 봤었고요.

 

요즘 급 진효가 멋있게 느껴져서 독고천하를 당효천도 볼겸 다시 정주행했는데 나름 꽤 볼만합니다. 여주가 진교은인데 약간 진교은은 이런 여장부 스타일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남장여자 분장이 섞여서 나오는 작품말이죠. 그렇다고 기대하고 보면 재미없을 수도 있습니다.

 

진교은 인스타그램 주소는 @iam_joechen 입니다. 남편분 주소는 이름 그대로이기도 하고 진교은 인스타 들어가시면 사진 사진밑에 아이디가 같이 태그되어 있습니다.

 

진교은 2022년 4월 기준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김한과 주연을 한 로맨스 현대극 우견최찬적니가 있습니다. 이 작품 이제 방영될 듯도 한데 안되고 있네요.

 

2020.12.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교은 김한 우견최찬적니 遇见璀璨的你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아래는 개인적으로 엄청 기대하고 있는 중드 로맨스 고장극들에 대한 이전 글과 최근에 촬영에 들어간 중드목록입니다.

 

차시천하는 곧 방영될 듯 보이고 장상사는 이제 막 크랭크인된 작품이죠. 그리고 상양부를 보고 빠진 주일위 차기작인 적인걸이 주인공인 대당적공안, 우레이 조로사 이 조합만으로도 꼭 봐야할 거 같은 성한찬란. 현대극으로는 아직 딱히 눈에 들어오는 작품은 없는 듯 합니다.

 

2022.02.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2 중드 상반기 크랭크인 예정드라마 양양 리시엔 신작포함 관심가는 캐스팅 다수!!

2022.03.2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쯔 장만의 단건차 등위 장상사 长相思 Lost You Forever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결말 feat. 여생청다지교 샤오잔 양쯔 키스신짤 살짝리뷰

2021.12.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오뢰 조로사 우레이 자오루쓰 성한찬란 星汉灿烂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2022.03.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주일위 왕려곤 장약윤 적인걸 기대작 중드 대당적공안 大唐狄公案 등장인물 출연진 feat. 상양부 리뷰 결말

2021.12.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오뢰 조로사 우레이 자오루쓰 성한찬란 星汉灿烂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