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이십사미난부생 동사이 이가양 二十四味暖浮生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by royaltime 2022. 5. 16.

이가양 동사이 이십사미난부생 二十四味暖浮生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소개

이가양 동사이
이가양 동사이
동사이
동사이 쾌활한듯하여 호감
이가양
호단단
서빙초
고장극 본장보다 이 배우도 본캐가 낫네요 청춘로코기질
임칠여
류요원
류요원 본캐
고명진
류희묵
배우 호박문/후보웬 아래 사진 보면 본캐 존잘 이 사진은 각도 때문인듯
잘생겼네 증맬
존잘이니 두어장더
어깨도 넓고.
이십사미난부생
촬영 끄읏
이 사진 능미사와 찍은 고장극 소개할때 넣은 거 같은데
이 작품 할때 입고 다녔던 거군요.
이십사미난무생

스틸컷, 포스터, 사진 출처는 이십사미난부생 공식계정과 동사이 이가양 서병초 호박문 개인 웨이보입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제가 만약 보게 된다면 방영 이후 리뷰와 이야기들은 계속해서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은 오역과 제 생각 들어간 의역이 난무할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동사이 이가양 주연의 로코 고장극 이십사미난부생 (Er Shi Si Wei Nuan Fu Sheng 二十四味暖浮生). 총 24부작으로 어제도 역시 자기전에 웨이보 쭈욱 올려보다가 뭔가 급 방영일자가 잡힌 듯한 기분을 받으며 소개글 써봅니다.

현지에서는 2022년 5월 17일부터 방영예정입니다. 아이치이 국제판에서 한글자막으로 해줄지는 오늘 날짜 기준으로는 잘 모르겠네요.

아래 줄거리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야기 전개 방식이 좀 특이하면서 가볍게 재밋게 볼 수 있을 듯도 합니다. 투라대륙에 나왔었던 두 배우 오자일 황찬찬 주연의 농호아적동북여우도 볼 만한 듯 한데 안올라 오더라구요.

 

2022.05.0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오자일 황찬찬 농호아적동북여우 侬好我的东北女友 Hello My Girl 등장인물 줄거리 리뷰 출연진 프로필 필모 웨이보

✔️ 이십사미난부생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하어빙/샤위빙 (Xia Yubing 夏语冰)역의 동사이 (Dong Siyi 董思怡)

- 허자안/쉬쯔옌 (Xu Ziyan 许子颜)역의 이가양 (Li Geyang 李歌洋)

- 샤류칭 (Xia Liuqing 夏柳青)역의 호단단 (Hudandan 胡丹丹)

- 예웬자오 (Ye Wenzhao 叶文昭)역의 서병초 (Xu Bingchao 徐炳超)

- 샤란 (Xiaran 夏兰)역의 임칠여 (Lin Qiyu 林柒予)

- 쉐무 (Xue Mu 薛慕)역의 류요원 (Liu Yaoyuan 刘耀元)

- 샤야오주 (Xia Yaozu 夏耀祖)역의 고명진(Gao Mingchen 高铭辰)

- 아광 (A Guang 阿广)역의 류희묵 (Liu Ximo 刘熙墨)

- 호박문/후보웬 (Hu BoWen 胡博文)

 

바이두 백과 소개에 이름도 없는 출연배우 중 한명. 한국명 호박문 중문명 후보웬. 하지만 출연진 중에서 잘생겨서 눈에 확 띄여서 저는 등장인물 소개에 넣어봅니다.

 

호박문/후보웬 나이는 1998년 9월 20일생으로 키는 185cm 저장성 진화시 태생으로 닝보대학을 나왔습니다. 2019년 데뷔했으며 주연작은 숏폼 드라마랑 그런게 있고 크게 볼만한 눈에 띄는 작품은 아직 없는 듯 합니다.

필모가 그렇게 아직 신인이라 많진 않은데 관홍 진요 주연의 천회갑적소녀와 진호 이심 주연의 금수난가등에 나왔었습니다.


호박문 후보웬 웨이보 https://weibo.com/u/3547114674

동사이 나이는 바이두백과에는 1995년으로 되어 있으나 1993년생이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확실하지 않네요.

항저우 출신으로 북경현대음악연수학원을 졸업했습니다.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고 이십불혹에서 처음 봤었던 배우였는데 당시 연기경험이 많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꽤 좋았던 연기를 보여줬었죠.

 

그외 청춘창세기등에서도 안정적인 연기였구요. 이십불혹을 재밌게 본터라 시즌2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 멤버 그대로 나오면서 서몽결 사빈빈등 새로운 인물도 추가해서 이십불혹2도 곧 방영예정입니다.

자세한 건 아래 이전 소개글을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차기작으로는 다사삼반 (Duo Xie San Ban 多谢三班) 이라는 음식매개 로코물 텐센트 방영예정작등이 있습니다.

 

2022.03.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관효동 복관금 이경희 서몽결 동사역 이십불혹2 二十不惑2 Twenty Your Life On2 등장인물 출연진 프로필 필모 줄거리 feat. 기지적상반장 리뷰 결말

동사이 이십불혹 시즌2 출연배우들과 함께.



동사이 웨이보 https://weibo.com/u/2251552653

 

개인 웨이보 들어가봤다가 본캐가 묘하게 계속 끌리던 엽문조역의 배우 서병초 나이는 1997년 9월 22일생으로 키는 188cm길림성 푸위시 태생으로 모델이자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글 앞부분에 첨부한 크랭크업날 사진 보시면 이가양하고 둘이 딱 돋보이는 키긴 한듯 합니다. 본캐 사진보다보니 묘하게 매력이 있더라구요. 이런 고장극 말고 가벼운 현대 캠퍼스 로코물 남주 하면 인기 많이 얻을 듯 한데 좀 아쉽네요.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경상청흘벌단적표량저저( 经常请吃罚单的漂亮姐姐)라는 주연작이 있습니다.


서병초 웨이보 https://weibo.com/u/5356416594

✔️ 이십사미난부생 줄거리

 

이십사미난부생. 덧없는 인생에서 24가지 따뜻한 맛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지 않나 생각해보는데요. 그냥 개인적인 의역입니다. 아래 내용보면 이야기 전개방식이 약간 병맛 중드 같기도 하고 재미있을 것도 같고 그러네요. 병맛 중드도 잘만하면 꽤 볼만하거든요. 쌍세총비나 절세천금처럼 말이죠.

 

"하어빙은 전생에 그녀의 남편 허자안에 의해 독살당하였고 만화의 작가는 그녀에게 다시 태어날 기회를 주었다. 그녀는 과거엔 선택의 여지가 없었지만 이번에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

새 만화 이십사미난부생에서 하어빙은 조기사망의 운명을 극복하고 여주가 되었지만 생존을 장사로 돈을 벌어야 했다. 전 남편 허자안은 여러가지 병에 걸린 그녀를 실험하기 위해 호시탐탐 노리게 된다."

 

하어빙과 허자안이 만화의 세계에서 서로를 이용하다 계약부부가 되고 여러 가지 우여곡절 끝에 서로에게 끌리게 되면서 하늘도 거슬러 행복하게 살게 되는 이야기.

 

결국은 해피엔딩인데 동사이가 가진 배우로서의 이미지와 이가양을 대입하여 봤을때 병맛코드로 너무 병맛스럽지 않게 가면 가볍게 꽤 볼만한 로코중드가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가양 출연작으로는 등등아아적청춘, 원래시광도기득, 치아문첨첨적소미만, 친애적의기군, 아적기묘남우2등이 있었으며 간단 프로필과 웨이보는 아래 주연 출연작 이었던 원래시광도기득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이가양이 나왔던 친애적의기군은 개인적으로는 기대없이 보기 시작해서 (여기서 중요한건 기대없이. 입니다.) 호의선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나름 재밌게 봤던 기억의 작품이고 아적기묘남우2는 정말 깃털처럼 가볍고 주연 출연진 연기력이 이때쯔음에 뛰어나진 않았지만 그 와중에 돋보이는 연기의 위철명 보려고 끝까지 봤었는데 나름 볼만했던 듯 합니다.

 

2021.09.10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마이크디안젤로 우서흔 아적기묘남우2 나의특별한남자친구2 My Wonderful boyfriend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다시보기

2020.10.26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2020중드추천 치아문첨첨적소미만 致我们甜甜的小美满 The Love Equations 한글자막 전회차보기

2021.02.0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이가양 진방동 원래시광도기득 原来时光都记得 Always Have, Always Will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영자막 볼 수 있는 곳

 

2022년 5월 기준 이가양 미방영 차기작 신작으로는 고장극 유좌향분택마이걸 중국판 형소림 싱페이 주연의 현대극 아적여해이 있습니다. 이가양이 이준기역인데 어찌 나오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바라는 건 판권을 정식으로 사서 리메이크 되는 작품이었음 합니다.

 

2022.02.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이가양 능미사 유좌향분택 有座香粉宅 The Sweet House 등장인물 출연진 프로필 필모 줄거리 리뷰 다시보기

2021.08.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형소림 형비 아적여해 我的女孩 My Girl 중국판마이걸 리메이크작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