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위티비 WeTV 신의대인별료아 주민흔 진이형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神医大人别撩我 My Fairy Doctor 주민흔 프로필 필모 웨이보주소

by royaltime 2022. 8. 19.

진이형 주민흔 위티비 wetv 신의대인별료아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내용 미리 보기 리뷰

신의대인별료아
신의대인별료아
주민흔
주민흔
주민흔
주민흔
진이형
진이형
허호
양우흠
신의대인별료아
신의대인별료아
신의대인별로아


텐센트 마이크로 극장 관방 웨이보 진이형 주민흔 허호 양우흠 개인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의역과 오역이 난무할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복제 전재인용 수정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와 정정사항 등은 계속해서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진이형 주민흔 주연의 판타지 로맨스 신의대인별료아 (Shen Yi Da Ren Bie Liao Wo 神医大人别撩我). 영문제목은 My Fairy Doctor 입니다. 신의대인별료아란 뜻은 신의대인 저를 건드리지 마세요. 정도가 될 듯 합니다.

 

현지 방영은 이미 2022년 7월 29일부터 시작했고 8월 21일 방영이 종료될 예정입니다.

현지에서 방영이 끝날때즘 wetv에서 방영을 해주는 듯 합니다. 텐센트 마이크로 극장 시리즈로 총 34부작으로 회당 5분입니다.

이런 마이크로 드라마 볼때마다 느끼는 건데 그냥 한 회당 한시간씩 잡고 단막극 몇회로 보고 싶습니다.ㅋ 너무 감질맛나요!! 이 작품 같은 경우는 총 170분정도 되는 분량인데요.

 

예고편을 보니 나름 재밌게 볼 수 있을 거 같아서 회당 3~40분사이로 좀 더 구성있게 내용 보강하고 캐스팅 살짝 더해서 20부작 남짓한 작품으로 만들어도 되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 신의대인별료아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당기자 (Tang Qi Zi 唐杞子) 역의 진이형 (Chen Yi Xin 陈怡馨)

- 당근간 (Tang Qin Jian 唐勤简) 역의 주민흔 (Zhu Min Xin 朱旻昕)

- 온념주( Wen Nian Zhou 温念舟) 허호 (Xu Hao 许颢)

- 파두 (Ba dou 巴豆) 역의 양우흠 (Yang Yu Xin 杨宇鑫)

 

진이형은 아적린시리즈1 아적린거수불착의 여주였었죠. 파마머리가 너무 강력해서 다른 작품에 나와도 한동안 잊혀지지가 않더라구요.

연기 나름 나쁘지 않은데 중국내에서 인기는 그렇게 크지 않은 듯 합니다. 와 너무 아름답다라는 이미지는 없지만 진이형 특유의 천진난만함과 웃을때 매력적이어서 아적린거수불착같은 로코물 몇편 더 찍으면 좋을 거 같은데 말이죠.

 

아적린거수불착이후 출연방영작으로는 호선후 장초 학부신 주연의 기혼 고스트바둑왕, 왕옥문 절친으로 나왔었던 지시결혼적관계, 아성료타반적반주임등이 있습니다.

 

오늘 날짜 기준 진이형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내 여자친구는 외계인2, 하여와 주연을 한 당니년소시등이 있는데요. 자세한 진이형 나이등 프로필은 차기작중 하나인 아래 당니년소시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두 작품 다 나름 기대하고 있는 작품들입니다

 

2021.10.2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만붕 서지현 외성여생시소칠2 外星女生柴小七2 내 여자친구는 외계인2 My Girlfriend is an Alien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2021.09.0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당니년소시 当你年少时 So Funny Youth 등장인물 하여 이가호 진이형 프로필 필모 줄거리 보기

중국배우 주민흔 주민신 나이는 1996년 3월생으로 키는 182cm입니다.

 

연예계입문은 배우 서바이벌 예능 프로인 아이치이 방영 연원적품격(演员的品格 배우의 품격)으로 보입니다.

주동우 정백연등이 멘토로 나왔었던 프로죠. 정우혜가 우승을 한 프로이기도 합니다. 임운걸, 허락효 웅오박장서륜 등도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 프로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배우들이 찍은 작품이 바로 우리나라에서 촬영된 정우혜 주연의 미래적 비밀입니다.

 

2020.12.20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정우혜 딩위시 dingyuxi 丁禹兮 프로필 필모 차기작 드라마 인스타 웨이보

 

출연작으로는 웹영화 주연작 산해전기2 지괴수지왕 (Shan Hai Zhan Ji 2 Zhi Guai Shou Zhi Wang 山海战纪2之怪兽之王)이 있는데 2021년 촬영작이고 아직 미개봉작입니다.

드라마 출연 방영작으로는 소녀대인, 조지위 마몽유 주연의 주점실습생, 묘청허원등이 있습니다. 소녀대인 주점실습생은 나름 재밌게 봤는데 주민흔이 어떻게 나왔는지 기억은 나질 않는 거 보니 그 작품안에서 임팩트는 없었나 봅니다.

 

경상청흘벌단적표량저저에서의 주민흔

 

오늘 날짜 기준 주민흔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주연작인 빙당일하( 冰糖一夏 Summer of Rock Sugar), 이십사미난부생에서 서브로 나왔던 서병초 주연의 경상청흘벌단적표량저저등이 있습니다.

빙당일하는 24부작의 청춘학원물인 듯 합니다. 아직 시작하는 생신인 느낌의 배우라서 정보가 크게 없네요. 사진들 보니까 헤어만 어떻게 잘 하면 다른 이미지로도 멋있을 거 같은 배우라고 생각이 듭니다.

 

2020.11.2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진요 장릉혁 소녀대인 少女大人 Maiden Holmes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2021.05.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이치이 임유륜 갈흠이 진호람 묘청허원 喵请许愿 Make a Wish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주민흔 웨이보 https://weibo.com/u/6158539825

 

✔️ 신의대인별료아 줄거리

 

" 대대로 중의학을 다뤄 온 가문의 딸 당기자는 그림 속에 갇힌 당나라 신의 당근간을 우연히 구해내게 된다.

어릴적부터 그녀가 착용해 왔던 조상의 팔찌가 옥패와 연결되어 있었기 때문에 두 사람은 일정거리 이내에서 함께 있어야 했다. 그래서 결국 기자와 근간은 친밀하게 함께 생활 할 수 밖에 없었다.

근간이 현대의 생활에 적응해 나아가고 그는 기자에게 훌륭한 중의사가 되는 방법들을 가르키기 시작한다. 그 과정에서 두 사람 사이에는 불가사의한 사랑이 생겨나기 시작한다."

 

예고편도 보니까 나름 재미 있을 거 같습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내용이랑 캐스팅 보완하면 회당 35분정도의 20~24부작으로 나와도 될 거 같은 느낌이 들고요.

마이크로 드라마라 그런지 이 작품 같은 경우는 살짝 봤는데 여기저기 부족한 느낌이 들긴 하더라구요.

 

아래는 진이형 줄연작이었던 지시결혼적관계에 관한 글입니다. 그러고 보니 이 작품도 텅쉰 wetv방영작이었네요. 여기서 진이형 캐릭터는 정~말 무난한 여주 친구였지만 드라마 자체는 재미있었습니다.

 

2021.10.0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WeTV 왕옥문 왕자기 역백진 지시결혼적관계 只是结婚的关系 Once We Get Married 출연배우간단프로필 줄거리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