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아적조리육십세 왕자문 등첩 백경정 我的助理六十岁 Never Too Late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다시보기 리뷰

by royaltime 2022. 8. 22.

왕자문 등첩 백경정 아적조리육십세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미리보기 리뷰

왕자문
등첩
백경정
백경정
아이돌 같은 백경정
누워도 멋있엉.
이전에 백경정 프로필 쓰면서도 느꼈지만 팔뚝운동에 집중하는듯한
하홍산
진호
진호
진호
장의유
대교천
김택호

 

사진출처는 아적조리육십세 관방웨이보 미리 공개된 영상 왕자문 백경정 진호 개인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와 정정사항 방영 후 만약 보게 된다면 이후 디테일한 사항들은 계속해서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왕자문 등첩 백경정 주연의 아적조리육십세 (Wo De Zhu Li Liu Shi Sui 我的助理六十岁). 영문제목은 Never Too Late입니다.

 

아적조리육십세는 나의 조수는 60세라는 뜻입니다. 영문제목은 절대 늦지 않았어라는 뜻이니까 이 극의 흐름과 내용이 대략 짐작되는 제목이죠.

 

바이두등에는 36화로 되어 있던데요. 웨이보에서 돌아다니는 방영 허가서를 보니 또 37회 더라구요? 뭐 그 정도 분량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늘상 말하지만 중드는 방영허가가 떨어졌어도 방영전까지 회차등은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요.

 

✔️ 아적조리육십세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장톈 (Jiang Tian 姜甜)역의 왕자문 (Wang Ziwen 王子文)
: 솔직하고 대담한 성격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그는 회사대표의 미움을 사고 고향에 있는 지사로 어쩔 수 없이 전근 갈 수 밖에 없었고 남자친구인 팡위안칭과도 헤어져야 했다. 그녀는 룸메이트인 우징팡을 만나게 되는데 두 사람은 생활과 일적인 면에서 서로를 보완하고 좌절 속에서 서로를 지지하며 성장해 나갈 수 있었다.

 

- 우징팡 (Wu Jingfang 吴敬芳)역의 등첩 (Deng Jie 邓婕)
: 예순살. 직장생활을 시작한지 얼마안된 전업주부였던 그녀. 그녀는 자신의 뛰어난 의사소통 능력을 이용하여 장톈이 문제를 해결하고 비지니스를 함에 있어 도움을 주었다.그래서 점차 장톈의 공작소를 본궤도에 올려놓았고 그녀 역시 장톈의 도움으로 자신의 새로운 가치와 가능성을 발견하여 치열 사회 속에서 잘 스며든다.

 

- 저우예원 (Zhou Yewen 周业闻)역의 백경정 (Bai Jingting 白敬亭)
: 특별초청주연. 해압관 사장이자 우징팡의 조카. 자유를 사랑하며 겉은 차갑고 내면은 따뜻한 사람이다.

 

- 린샤오샤오 (Lin Xiaoxiao 林小小)역의 하홍산 (He Hongshan 何泓姗)

- 정치엔 (Zheng Qian 郑前)역의 진호 (Chen Hao 陈昊)

- 장샤오치우 (Zhang Xiaoqiu 张小秋 )역의 장의유 (Jiang Yiru 蒋宜儒)

- 후더샹 (Hu Dexiang 胡德湘)역의 대교천 (Dai Jiaoqian 戴娇倩)

- 팡위안칭 (Fang Yuanqing 方元清)역의 김택호 (Jin Zehao 金泽灏) : 장톈의 전남친.

 

왕자문환락송에서 왕카이 상대역으로 나왔었던 부잣집 딸로 나왔던 배우로 개인적으로는 처음 봤었는데요. 그 뒤로는 챙겨 본 작품이 없는 듯 합니다.

2022년 8월 기준 다른 차기작으로는 김한과 주연을 한 첨소저여냉선생이 있습니다. 간단 프로필과 기타 스캔들은 아래 첨소저여냉선생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2.07.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첨소저여냉선생 김한 왕자문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甜小姐与冷先生 Sweet and Cold ft. 우견최찬적니 리뷰

왕자문과 투톱여주인 등첩 나이는 1957년 10월 22일생으로 중국민주촉진회 중앙위원이며 사천성천극학원출신입니다. 부모님도 같은 학교 선배이고 바이두 보다가 눈에 들어오는 게 부친이 문화대혁명시기에 박해를 받아서 네... 결과는 예측하신 그대로.. 입니다.

등첩은 배우이자 프로듀서로 활동중이며 이 작품은 2012년 이후 오랜만에 하는 작품 같습니다. 이 배우의 배경으로 말미암아 이 작품에 더 관심이 생겨나는 듯 합니다. 왠지 어울린다고 할까..

 

하홍산 나이는 1987년 4월 10일생으로 키는 163cm 최근 출연방영작으로 봉혁, 금심사옥, 군구령 등이 있습니다.

배우뿐만 아니라 사진작가 진행자 가수로도 활동중에 있고 오희택과 공식적으로 인정하진 않았지만 열애설이 있었죠. 찍힌 사진들로 보이면 확실한 거 같긴 합니다. 연기도 잘하고 어쨌든 다방면으로 재능이 많은 엔터테이너 같습니다.

2021.07.0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유쿠 팽소염 김한 왕우석 군구령 君九龄 등장인물 출연배우소개 줄거리보기

2020.10.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종한량 담송운 금심사옥 锦心似玉 The Sword and The Brocade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진호 나이는 1995년 3월 26일생으로 중앙희극학원출신입니다. 마사순 백경정 주연의 니시아적성지영루에서 나왔었던 배우였죠. 친애적열애적에서 양쯔 학교 친구로 나왔었던 강패요가 상대역으로 나왔었구요. 백경정 출연작 중에서 재밌게 본 작품이라 출연진들도 기억에 남네요.

 

이 배우 소속사가 2022년 기준 배우이자 감독인 천쓰청공작소로 되어 있어서 눈길을 살짝 끕니다. 천쓰청은 퉁리야(동려야) 전남편이기도 하죠.

얘기가 나왔으니 살짝 하자면 동려야는 랑야방2 풍기장림에서 황효명 부인으로 나왔었는데 풍기장림에 출연한 여배우 통틀어서 가장 연기도 분위기도 압도적으로 인상깊었던 기억이 나네요. 황효명같은 경우도 호는 아닌 배우였는데 부인역으로 나왔던 동려야 때문인건지 풍기장림안에서 꽤 인상깊었었구요.

 

2021.03.06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백경정 마사순 니시아적성지영루 你是我的城池营垒 You Are My City and Fortress 등장인물 출연진 웨이보 줄거리 보기

2022.02.10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티빙추천 랑야방 시즌1 권력의 기록 琅琊榜 Nirvana in Fire & 시즌2 풍기장림 (琅琊榜之风起长林) 리뷰 결말 줄거리 비교 스포 유

 

✔️ 아적조리육십세 줄거리 내용

 

" 집을 떠나 베이징에서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일하는 장톈은 돈을 모아 집을 사고 연애를 하고 행복하게 살려는 계획이 있었다.

모든 것이 그녀가 생각하는 방향대로 흘러가고 있었을때 대표를 화나게 했다는 이유로 고향지사로 가게 되었고 남자친구 팡위안칭과도 헤어진다. 막상 가게 된 지부의 환경은 그녀가 상상했던 것과 거리가 멀었고 예상치 못하게 60세의 우징팡과 동료가 된다.

 

베이징으로 다시 돌아가려는 장톈의 계획은 그녀가 남자친구와 헤어지게 되면서 틀어지게 되었고 이로 인해 직장까지 잃게 된다. 실직과 실연이 겹친 장톈은 어쩔 수없이 고향에 머무를 수 밖에 없었다.

 

그런 우울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었던 장톈을 우징팡이 그 생활 속에서 빠져나올 수 있게 도와주었고 우징팡은 그녀의 조수가 되어 디자인을 배운다. 우징팡의 영향으로 장톈은 개인적인 발전과 고향에서 돌파구를 찾을 방법을 얻는다. 우징팡 역시 장톈의 도움으로 60세에 자신의 새로운 가치와 가능성을 재발견하고 경쟁사회로 진입한다.

 

두 사람은 거듭되는 좌절 속에서도 끈끈한 전우애를 다졌고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원하는 집을 짓도록 도우며 각자 미래가 나아갈 길을 굳건히 다진다."

 

베이징에서 고향 쑤저우로 돌아오게된 장톈이 룸메이트가 된 60세의 우징팡을 만나 좌절과 성장을 함께 겪으며 깊은 우정을 쌓고 자신들의 앞날을 단단히 다져가는 이야기.

 

장톈과 우징팡으로 대표되는 두 세대의 자아실현을 해 나아가는 현실을 보여주는 작품인데요. 낡은 집을 인테리어를 하며 바꾸는 과정과 아직 일과 꿈을 놓아버리기에는 젊은 노인의 요소를 적절히 배치해서 비유하며 보여줄 듯 합니다.

 

글 서두에서 언급했듯이 이 극이 말하고자하는 건 제목에 다 이미 스포가 되어 있죠. 인생은 언제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용기만 있다면 일어 설 수 있고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거죠. 잘만들면 생각보다 꽤 웰메이드가 되지 않을가 싶은데요.

기지적상반장이나 환락송 삼십이이 같은 좀 더 젊은 세대위주의 혹은 원래부터 커리어우먼이었던 여성들에 초점이 맞추어지지 않고 보통의 현실적인 인물에 포커스가 더 맞추어진 여자들의 이야기와 성장물인 듯 합니다.

 

현실속에서도 나이때문에 좌절하거나 중간에 여자들같은 경우 장톈같은 상황이 되면 다시 일어서서 자기만의 길을 닦기가 쉽지 않은데 그 속에서도 편견과 다른 조건들을 깨고 일어서는 경우가 있으니까요.

 

순전히 백경정때문에 관심갖고 쓰기 시작한 리뷰 및 소개글이었는데 내용에도 살짝 흥미가 생기는데요.

 

백경정의 이 작품 이외 오늘 날짜 기준 다른 차기작으로는 전희미와 찍은 신천일상, 송일과 주연을 한 장풍도등이 있습니다. 상대배우의 연기력과 다른 출연진들까지 고려하면 장풍도가 살짝 더 기대가 됩니다.

 

천성장가 이후로 개단 니시아적성지영루를 너무 재밌게 봐서 백경정 호감도가 극에 달하고 있는데 빨리 차기작 뭐든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2021.04.12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고장극 중드 추천 넷플릭스 천쿤 니니 천성장가 天盛長歌 The Rise of Phoenixes 리뷰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다시보기

2022.01.05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백경정 조금맥 개단 开端 RESET 등장 인물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프리뷰

 

백경정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백경정은 그러고보면 중국배우 중에서 스토리까지 알차게 자주 사용하는 배우라 인스타 보는 재미도 있는 듯 합니다. 홍콩 대만배우야 당연히 더 인스타를 즐겨사용하지만요.

 

2021.03.05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백경정 바이징팅 白敬亭 BaiJingting 프로필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 웨이보 인스타그램

 

멋있다.. 백경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