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장공지왕 왕이보 후쥔 위스 저우동위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내용 长空之王 Born to Fly 다시보기 리뷰

by royaltime 2022. 9. 24.

왕이보 호군 우적 주동우 장공지왕 본 투 플라이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내용 미리보기 리뷰

왕이보
이보
호군 후쥔
주동우
위스
위스 사심담아 멋았음
사심담아 위스 몇장더
우괄 우적 위스 머시썽
서개빙
적우가
복옥
왕자신
로흠
눈에 띄는 위스..
장공지왕

사진 출처는 장공지왕 공식 웨이보 계정과 각 출연배우들 개인 계정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사견이 곁들여진 의역과 오역이 난무하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후 혹시 만약 제가 이 영화를 개봉 후 보게 된다면 계속해서 댓글로 리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왕이보 주연의 파일럿 항공소재 영화 장공지왕 (Chang Kong Zhi Wang 长空之王). 영문제목은 Born to Fly 입니다. 영문제목이 더 귀에 쏙 들어오네요. 날기 위해 태어났다는 의미 또한 더 이 영화랑 맞는 듯 하구요.

 

뭐 탑건같이 재미있을 거 같지는 않은데 일단 왕이보 출연작에 개인적으로 관심을 많이 갖고 있는 위스가 출연해서 찾아서 써 봅니다.

 

✔️ 장공지왕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레이위 (Lei Yu 雷宇)역의 왕이보 (Wang Yi Bo 王一博)

- 장팅 (Zhang Ting)역의 호군 후쥔 ( Hu Jun 胡军)

- 덩팡 (Deng Fang)역의 우적 위괄 위스 (Yu Shi 于适)

- 선톈 (Shen Tian)역의 주동우 (Zhou Dong Yu 周冬雨) : 특별출연

- 마허 (Ma He)역의 서개빙 (Xu Kai Cheng 徐开骋)

- 가오잉쥔 (Gao Ying Jun)역의 복옥 (Bu Yu卜钰)

- 샤펑페이 (Xia Peng Fei)역의 적우가 (Zhai Yu Jia 翟宇佳)

- 통간 (Tong Gan)역의 왕자신 (Wang Zi Chen 王子宸)

- 리샤오항 (Li Xiao Hang)역의 로흠 (Lu Xin 芦鑫)

 

우적, 위스 같은 경우 영화 봉신삼부곡에 나오는 주요배우 중에 한명입니다. 광총규제가 심해진 이후로 예전의 중국영화의 매력이 없어진 가운데 관심을 가게 만드는 영화인데요.

 

일전에 그 작품에 출연했던 신인남자배우들 언급하면서 몇번 말하긴 했지만 거기 나오는 신인남자배우들이 다 눈길이 가거든요. 오디션도 장난 아니었고요. 처음 천쿤때문에 관심갖았던 작품이지만 생신인배우들이 많이 나옴에도 그래서 눈길이 갔던 영화입니다.

위스 프로필과 함께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전 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2021.11.15 - [리뷰,프리뷰/영화] - 봉신 삼부곡 封神三部曲 Creation of the Gods 요란국상 마도쟁봉 봉신천하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보기

 

상단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위스 매력있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 아무튼 빨리 개봉이 되면 좋겠는데 이미 촬영을 다 마친 상태임에도 공개가 안되고 있네요.

 

일생일세에서 눈도장 찍은 차사와 얼마전 끝난 성한찬란에서 매력있었던 이운예, 진목치등도 출연하는 영화입니다. 촬영당시에 그 배우들 모두 봉신삼부곡이 첫 작품이었어요.

 

2022.08.23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이운예 리윈루이 리윤루이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인스타그램 웨이보 Li Yun Rui 李昀锐 계속되는 필모는 댓글로

2021.09.15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차사 츠샤 CiSha 此沙 프로필 필모 영화 드라마 차기작 웨이보

이보가 영화쪽으로만 계속 찍고 있는데 사실 눈에 크게 들어오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특히나 중국영화는 내수용으로 많이 나오고 있으니까요.

 

최근 방영작으로 빙우화풍기낙양이 있었는데 풍기낙양 사실 꽤 괜찮았고 빙우화도 아직 보진 않았는데 현지 반응은 나쁘지 않습니다.

 

아래 이전 소개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연기구멍은 크게 없어보이니까요. 그러고보니까 진효가 몽화록에 연이어서 빙우화까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네요. 사실 두 작품다 제 취향은 아니지만요.

 

2021.09.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효 왕이보 빙우화 冰雨火 Being a Hero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5.2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이치이 풍기낙양 황헌 빅토리아 왕이보 송일 风起洛阳 FengGiLuoYang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배우 보기

 

영화 출연작 제외하고 남은 묵은작은 이제 사립촉산학원 뿐인 거 같은데 방영이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이 작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외모는 저 시절이 지금보다 더 낫네요. 남자연예인상 규제때문인지 아니면 헤어 담당자때문인지 몰라도 요즘 헤매코는 사실 좀 그래요. 남자는 헤어스타일이 너무 중요한데 말이죠. 근데 살짝 유치한 내용이라 출연진이 좋아도 방영이 될런지는 의문이긴 합니다.

 

2021.01.1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이보 진옥기 왕이륜 묵은 신작 사립촉산학원 私立蜀山学院 Private shushan gakuen 등장인물 줄거리

 

아래 이보에 대해 쓸때만 해도 엄청 좋아했었는데... 어쩌면 이보때문에 중드는 보되 중연은 되도록 덕질하자 말자란 제 모토가 더 심하게 박혀버렸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정말 진정령 이후 엄청 좋아했었죠.

 

2020.09.01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가수 왕이보 왕일박 이보 WangYiBo 王一博 프로필 필모그래피 드라마

 

공교롭게도 이 작품에 서개빙이 나오는데 아래와 같은 일때문에 어찌될런지 모르겠습니다.

 

2022.08.26 - [리뷰,프리뷰/스타] - 서개빙 쉬카이청 바람 장천애 웨이보 녹음본 폭로 구리나자 공식입장 스캔들

2020.09.23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서개빙(쉬카이청 Xu Kai Cheng 徐开骋) 프로필 소개

쉬카이청 출연 분량이 얼마만큼 될지 몰라도 그 부분이 삭제되서 나올지 아니면 ai로 대체되어서 나올지 아니면 그냥 나오게 될지 잘 모르겠네요. 어쨌든 라인업에 다른 배우처럼 확 지워지거나 그러진 않았으니까요.

 

 

✔️ 장공지왕 줄거리 내용

 

' 자신의 한계를 시험해보기 위해 비행의 한계에 도전한다.

시험비행사는 칼끝의 댄서.

하늘 높이 날아 오르니 살아가는 게 두렵지 않다.'

 

 

" 에이스 조종사 레이위 덩팡등은 엄격한 선발을 거쳐 공식적으로 차세대 전투기의 시험비행사에 배치된다.

 

수 많은 과학자들의 노력이 들어간 이번 일에는 시험비행사들이 항공기를 계속 테스트 하기 위해 안전의 경계와 한계상황을 체크하게 된다. 장팅의 지휘아래 최신 전투기 시험비행에 참여한 이들은 자신의 한계를 도전하는 과정에서 연이은 위기를 겪게 되기도 한다

 

온갖 돌발 상황 속에서 하늘에 도전하는 이들의 이야기."

 

깔끔하게 정말 비행에 관한 이야기만을 다룬다면 좋겠지만 많이들 아시다시피 어디 그러겠습니까. 니시아적영요에서 양양직업에 대해서 다룬 것처럼 이 작품도 내내 그렇지 않을까 합니다.

철저히 내수용일듯 하고 단지 볼거리라면 왕이보와 위스의 멋있음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실제로 이 둘이 촬영할때 여러면에서 고생을 한 듯 보이기도 하구요.

 

솔직히 말하자면 안 볼 가능성이 클 거 같지만 만약 보게 된다면 정정사항과 함께 리뷰는 계속해서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왕이보의 다른 영화 차기작 무명에 관한 글입니다. 양조위와 함께 찍은 작품이라 이 작품보다는 훨씬 관심이 가네요.

 

2022.04.29 - [리뷰,프리뷰/영화] - 양조위 왕이보 영화 무명 无名 Anonymous 등장인물 출연진 프로필 필모 줄거리 리뷰 다시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