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오서붕 려소우 신인류남우회루전 新人类男友会漏电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3. 20.

2021중드 오서붕 려소우 여소우 신인류남우회루전 등장인물 줄연진 줄거리 보기

오서붕 려소우
단체컷 이런 사진에서도 존멋
저 사진 작가분 다른 지샹미디어소속 사진도 찍어주시는 듯 빛을 이용한 사진이 많음
메이크업은 했지만 무보정. 존잘러. 주변에서 잘나왔다고 해서 올린 사진.근데 그냥 막찍어도 멋있엉

 

사진출처는 드라마공식웨이보계정과 각배우들 웨이보계정입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되는 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추후에 남기겠습니다. 

 

 오서붕의 신인류남우회류전 (Xin Ren Lei Nan You Hui Lou Dian 新人类男友会漏电) 아이치이에서 2021년 3월 27일부터 방영예정이라고 합니다. 국제판에서는 방영이 될지 안될지 모르겠습니다.


련련강호의 후속작 현대판인 련련소주와는 아이치이 국제판에서 한글자막으로 볼 수 있을 거 같긴한데요. 



 등장인물

 

오서붕
려소우
축자걸
황호월

 

- 호리 (Hu Li 胡理) 역의 오서붕 (Ao Rui Peng 敖瑞鹏)


- 기념 (Ji Nian 纪念) 역의 려소우 (Lu XiaoYu 吕小雨)


- 백동진 (Bai Dongchen 白冬辰) 역의 축자걸 (Zhu Zijie 祝子杰)


- 주이비 (Zhou Yifei 周以菲) 역의 황호월 (Huang Haoyue 黄昊月)


- 양철 (Yang Zhe 杨喆)역의 왕영봉 (Wang Yongfeng 王永峰)

 

려소우(여소우)나이는 2000년생으로 망고산하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오서붕과는 두번째 드라마입니다.

이전에 망고tv방영작 시광여니도흔첨을 함께 찍었었습니다. 그때 남주는 손택원이었고 로맨스 학원물로 총 32부작으로 2020년도에 방영된 작품입니다.

려소우 출연작을 한번도 안 봤다고 생각했었는데 낯이 익어서 왜 그렇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왕이보주연의 배니도세계지전에 나왔었네요.

배니도세계지전 역시 망고tv방영작이어서 그런지 조연이지만 꽤 비중있는 역으로 출연했었습니다. 하지만 그 드라마 자체는 이보 빼고는 ... 

2020.09.27 - [리뷰,프리뷰/이보 Yibo] - 왕이보 화보집 중드 배니도세계지전 : 너와 세상 끝까지(陪你到世界之巅)


오서붕에 관한 차기작과 프로필등은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들을 참조해주세요. 

✔ 줄거리


인기작가 고스트(Ghost)의 동명의 만화를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인기 아이돌인 후리는 자신의 정체가 인공지능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회사는 돌이킬 수 없는 오작동을 일으킨 그를 우울증으로 인한 이유로 대외적으로는 자살로 하고 소각하려 한다. 후리는 그가 자살한 줄로만 알았던 전직 엔터 기자 출신 여주의 집으로 피신하게 되고 판타지 로맨스 동거가 시작 되게 된다. 


만화로 봤으면 재미있었을 거 같기도 한데요. ai와의 사랑이라,..! 

아래는 간견연분적소녀와 국자감래료개여제자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과 스틸컷입니다. 출처는 오서붕 웨이보입니다.

사진아래에 오서붕 프로필과 차기작에 대해 쓴 이전 글이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비쥬얼이 고장극을 찍어도 현대극을 찍어도 무리가 없네요. ㅠ.ㅠ 엉뚱한 면의 영상과 사진을 올리는 오서붕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이런 멀쩡한 사진도 참 좋네요.

국자감래료개여제자는 2020년에 촬영을 마쳤고 간견연분적소녀도 촬영을 마친 상태입니다. 지샹미디어 소속연기자중에서는 나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데요. 지샹미디어 소속에서는 임세호와 더불어서 호감인 중연이라 기대가 됩니다! 

간견연분적소녀
간견연분적소녀
국자감래료개여제자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오서붕 신작 간견연분적소녀 看见缘分的少女 Love is written in the stars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 중드]조로사 서개빙 오서붕 신작 국자감래료개여제자(国子监来了个女弟子) 줄거리 및 등장인물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오서붕 아오루이펑 AoRuiPeng 敖瑞鹏 프로필 드라마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