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중국배우 적소문 쟈이샤오원 翟潇闻 ZhaiXiaoWen 프로필 필모 드라마 차기작 웨이보

by royaltime 2021. 7. 28.

중국배우 가수 적소문 쟈이샤오원 짜이샤오원 프로필 필모 드라마 차기작 웨이보

이런넉끰좋네
청순청순

사진출처는 적소문 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 또는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잘못된 정보나 추가되는 필모 차기작과 정보등은 이후에는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돌 가수 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적소문 (짜이샤오원 Zhai Xiao wen翟潇闻) 나이는 1999년 5월 28일생으로 키는 186cm. 산동성 지난시(山东省济南市)태생입니다. 영문이름은 Bill 입니다.

적소문은 창조영2019 출신으로 만들어진 R1SE 소속입니다. 적소문은 최종6위로 합류 했습니다.

R1SE는 주진남(저우전난), 하락락(허뤄뤄), 언허가(옌쉬자), 하지광(샤즈광), 요침(야오천), 적소문(자이샤오원), 장안제(장옌치), 류야(리우예), 임호(런하오), 조뢰(자오레이), 조양(자오량) 으로 이루어진 그룹입니다.

소속그룹 R1SE의 뜻은 R은 RUN, 1은 넘버1, S는 Sun, E는 Energy를 뜻합니다.

R1SE


✔ 적소문 드라마


- 2021년 1월 암련귤생회남 (暗恋橘生淮南)
: 서지안 (Xu Zhi An 徐志安) 역.

2021.01.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호일천 암련귤생회남 暗恋橘生淮南 Unrequited Lov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 2021년 6월 니미소시흔미 (你微笑时很美)
: 간양 (Jian Yang 简阳) 역. 여주 동요의 전남자친구.

2021.06.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허개 성소 니미소시흔미 你微笑时很美 Falling Into Your Smil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 적소문이 부른 니미소시흔미 ost

✔ 적소문 차기작

(2021년 7월기준 )

친애적파마
세계미진리


- 친애적파마 (Qin Ai De Ba Ma 亲爱的爸妈 My Dear Dad and Mom)
: 이빙 (Li Bing 李冰)역.

염니(옌니) 왕연휘(왕옌후이), 장일걸(장이제)등이 나오는 총 40부작의 가족드라마입니다. 제목에서도 대충 감이 오는 느낌의 드라마같습니다.

- 세계미진리 (世界微尘里 Sweet Teeth)
: 류우성 (Liu Yi Cheng 刘宇诚)역. 촬영완료된 드라마로 2021년에 방영될 듯 싶습니다만 자주 말씀 드리지만 중드는 방영이 시작되야 된 겁니다.

필문군(비원진) 류특 등 남자출연자들에 눈길이 가는 작품입니다. 아이치이방영예정작입니다.

2021.01.1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오선의 필문군 류특 세계미진리 世界微尘里 Sweet Teeth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2021.01.24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류특 리우테 liute 刘特 드라마 프로필 필모 차기작 인스타 웨이보

2021.01.15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필문군 비원쥔 비원진 biwenjun 毕雯珺 프로필 필모 드라마 웨이보

- 길성고조 / 천관사복 (吉星高照/ 天官赐福)
: 묵향동우의 소설 (Mo Xiang Tong Xiu 墨香铜臭) 천관사복(Tian Guan Ci Fu 天官赐福) 을 각색해서 만든 작품입니다. 제목이 길성고조로 웨이보에 보니 돌아다니고 있던데요. 관방웨이보가 개설되어봐야 정확해질 듯 합니다.

아이치이 방영예정작으로 진정령의 홍콩출신감독 진가림( 陈家霖)이 연출할 예정입니다. 촬영전부터 사람들의 반응이 핫했던 작품인데요. 라이징 스타 장릉혁과 주연을 맡았는데 완전 기대되네요. 진정령을 능가하는 작품이 나올지!!

하지만 사람들이 기대를 많이 해서 되려 재미가 반감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어쨌든 엄청 기대중이고 자세한 사항과 스틸컷들이 공개 되면 따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함께 천관사복 주연을 맡은 장릉혁에 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0.11.23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장능혁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 He 프로필 웨이보 드라마

적소문 웨이보 https://weibo.com/u/5230931257

적소문공작실 웨이보 https://weibo.com/u/7211209183



중국내 많은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들은 잠깐 활동을 하고 많이들 연기자로 전향하는 듯 보입니다. 적소문도 이제 서서히 활동영역을 연기쪽에 집중하는 듯 보이구요. 아이돌의 수명에 한계가 있긴 하죠.

천관사복이 더 기대가 되는게 이 작품이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 연기자로서의 입지가 달라 질 듯 해보입니다.

✔ 창조영2019 출연당시 적소문


한국판 프듀도 안보는 사람인지라 이번에 창조영2019영상 찾아보면서 봤는데 반가운 얼굴 소유붕도 보이고 곽부성 디리러바도 보이네요.

뒷자리에 참여자였던 임세호 얼굴도 보여서 반갑고 최근 모습을 보니 곽부성도 멋있긴 하지만 나이들어도 더 부드럽게 멋있는 건 소유붕인 것 같습니다.

뛰어난 가창력은 아니지만 적소문 목소리가 편하게 듣기 좋네요.

이건 멋있네
이건 귀엽구
귀엽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