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마사초 주의연 반전인생 反转人生 When You Be Me 줄거리 리뷰 다시보기 feat. 주의연 마사초 프로필 필모 웨이보 인스타

by royaltime 2022. 3. 6.

중드 반전인생 When You Be Me 등장인물 줄거리 주의연 마사초 프로필 필모 차기작 웨이보 인스타

반전인생
마사초 표정 넘웃 ㅋㅋ
둘 다 연기 잘하네요
여자가 된 본캐
엄마아아~ 하고 뛰는건 만국공통인가요.ㅋ
내면은 남자인 주의연의 발차기

움짤 포스터 출처는 반전인생관방웨이보와 예고영상입니다. 정정사항 픽스된 방영일정 제가 만약 본다면 리뷰와 결말들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두 검색 결과내 기사들과 관방웨이보등을 참조하여 줄거리등은 썼으며 번역에는 오역과 의역이 있으며 이 글의 무단복제 전재 인용등을 금합니다.



마사초 주의연 주연의 반전인생 (Fan Zhuan Ren Sheng 反转人生) 영문제목은 When You Be Me입니다.

어젯밤에 웨이보 보다가 텐센트 3월 방영작품에 속한다고 얘기가 들려서 소개글 써봅니다. 근데 이 말 정말 자주 하는데 중드계 특성상 방영하기 전까지는 방영된 게 아닙니다.

 

앞서 첨부한 사진들과 제목에서 미루어보다 시피 남주여주가 바뀌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스 물입니다. 텐센트 방영작이라 WeTV에서도 한글자막으로 방영 해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해외에서도 방영을 해도 반응이 나쁘지는 않을 작품 같습니다.

✔ 반전인생 등장인물 출연진 마사초 주의연 프로필 필모 웨이보 인스타

 

- 목상상 (Mu Xiang Xiang 沐想想) 역의 주의연 (Zhou Yi Ran 周依然)

- 교남 (Qiao nan 乔南) 역의 마사초 (Ma Sichao 马思超)

 

그 밖에 아적소확행, 봉래간등에서 나온 (李川)등이 출연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기사들 검색도 열심해 했는데 대략 어떤 내용이다라는 것 이외의 정보가 이 글을 쓰는 오늘 기준으로는 많이 없네요. 2021년 8월 크랭크업한 작품입니다.

아적소확행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강추합니다. 웨이브 티빙등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달달로맨스물 하면 이정도는 되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고 할가요. 안보신 분들 보세요. 이천은 여기서 서브커플로 나왔던 남자배우입니다.

 

섬광소녀 여주였던 주의연나이는 1996년 10월 30일생으로 영화 드라마에서 모두 활발히 활동중에 있는데요. 최근 방영작으로는 상견니의 모쥔제 시백우와 주연을 한 영화 호상거니적세계가 있습니다.

 

2022년 3월 기준 다른 주의연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양정강이 나와서 눈에 띈 삼열유료신공작등이 있는데요 2022년 초에 크랭크업한 작품으로 보입니다.

양정강은 특별출연이며 장의사인데 신입분장사로 일하는 직업의 주인공을 소재로 한 빌리빌리출품작입니다. 아시시월니시성진 나는 세월 너는 별에서 여주 진의함의 직업에 대한 이야기라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2021.05.20 - [리뷰,프리뷰/영화] - 시백우 스보위 주의연 영화 호상거니적세계 好想去你的世界 0.1% Worl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주의연 웨이보 https://weibo.com/u/2433827884

마사초/마쓰차오 나이는 1998년생으로 모델이자 배우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중학교때 싱가폴과 독일에서 교환학생을 한적이 있다고도 하고 고등학교 이후에는 미국에서 생활한 듯 보입니다. 최종학력은 미국 럿거스 경영대학원입니다. 외국생활을 꽤 오래 했네요.

화이브라더스 공동 설립자 왕중뢰(王中磊)의 큰딸인 왕문야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었는데 절친인지 진짜 사귀는 것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중국내 기사도 좀 찾아봤는데 제가 봤을때는 아리송한 것 같습니다.

 

최근 방영작으로는 호일천 싱페이 주연의 니호신창수, 아적감가여왕이 있는데요. 두 작품 다 큰 인기작이었거나 거기서 나오는 마사초가 막 잘생기거나 그런건 아닌데요. 니호 신창수에서 두링펑역을 맡았는데 연기하는 모습들을 보면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묘한 매력이 있는 듯 합니다.

니호 신창수 리뷰를 잠시 하자면 두 주연배우때문에 엄청 기대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달달한 컷이 많이 나오지 않고 사격과 여주 직장이야기가 잔잔하고 또 잔잔하고 그래서 그냥 쏘쏘~하게 봤습니다. 그래도 호일천과 싱페이가 나오니까요. 킬링타임용으로는 괜찮을 듯 싶습니다.

 

마사초 다른 차기작으로는 교흔과 주연을 한 재니적동야리섬요가 있고 바이두 기사검색하다 보니 언승욱 서약함 주연의 로맨스 드라마 하화에서는 여주옆을 지키는 잘생기고 다정다감한 그런 역을 맡았다고 나오는데 확실한 건지 모르겠습니다. 언승욱 서약함 크랭크인사진만 좀 떠돌아다니고 아직 큰 정보가 없는 작품이라서요.

 

마사초 웨이보 주소는 차기작인 재니적동야리섬요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시고 인스타그램은 @kkkkkkkkkidoreme 입니다.  2022년 3월 기준으로 이 계정을 쓰고 있으며 아이디가 후에 바뀔 수도 있습니다. 그때는 댓글로 따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2020.10.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임경신 오기륭 오근언 아적감가여왕 我的砍价女王 Bargain Division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2020.09.2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호일천 형비 니호신창수(你好神枪手 등장인물 및 줄거리

2021.12.0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교흔 마사초 주익연 재니적동야리섬요 在你的冬夜里闪耀 winter night 너의 빛나는 겨울밤 출연진 프로필 필모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 반전인생 줄거리

 

학교내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소녀 목상상과 세상의 불합리한 모든 것에 분개하는 반항적인 갑부 2세 교남의 청춘과 자기 자신을 돌아보게 되는 작품.

여기서인가요~
마사초 저 손짓 연기 뭔가요 재밌을 것도 같은 작품일 듯 합니다



교남은 사랑을 갈망하는 10대 소년으로 무너진 가족으로 인하여 어릴때부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지 못하고 강하게 보이기 위해 거친모습과 냉담함으로 자신을 숨기지만 조용히 동생을 위하여 뒤에서 힘을 써준다.

 

어느날 교남과 목상상은 뜻하지 않게 영혼이 바뀌면서 서로의 삶을 살아가야 했고 새로운 신분과 환경으로 그가 늘 갈망했던 사랑과 진정한 사랑의 의미또한 얻을 수 있었고 또 다른 자신을 마주하게 되자 자신의 과거와 현대를 다시 돌아보게 된다.

목상상의 개입으로 인하여 교남은 가족과의 사랑을 되찾았고 이해와 사랑을 배웠으며 목상상은 교남의 마음에도 특별한 존재가 된다.

천차만별의 차이가 지닌 두 가정에서 자란 왕따소녀와 학교 패권 소년은 영혼교환으로 인하여 청춘의 여러가지 번뇌들은 보는 시각을 바꾸면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는 이야기.

상단에 첨부한 움짤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마사초의 디테일한 손짓이 인상깊네요. 태권도 하는 장면 같은 데 마사초와 바뀐영혼의 조의연의 발차기도 눈에 들어오고요. 연출과 내용만 알차다면 배우들 연기가 나쁘지 않을 거 같아서 기대되는 작품일 듯 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반전인생 방영 후 본다면 리뷰 결말등은 댓글로 계속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이천 출연작이었던 봉래간과 아적소확행에 대한 글입니다. 두 작품다 추천하는데 봉래간은 몇번 말씀드렸다시피 서정계 나오는 에피소드 부분이 제일 재밌고 아적소확행은 달달 중드물 찾으신분들에게 강추합니다.

 

2021.01.17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로맨스 판타지 중드추천 봉래간 蓬莱间 Fairyland Lovers 다시보기 결말리뷰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2021.01.02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1중드 형비 싱페이 당효천 my little happiness 아적소확행 我的小确幸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