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친애적공주병 장여희 마이크 디안젤로 진백융 주연 亲爱的,公主病 My Little Princes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결말 리뷰 feat 진백융 프로필 필모

by royaltime 2022. 3. 9.

친애적공주병  My Little Princess 결말 리뷰 진백융 프로필 필모

친애적공주병
실제로는 이때는 이 둘이 찐커플
하얗고 뱀파이어같은 미모의 마이크디안젤로
역시 실제로 호감있있는 키스신이 느낌이 다른 듯.
나 질투하니.. 하지만 이때 둘은 찐연인.
어머..이러면.
학교는 떠나지만 그는 내곁에
그냥 아적청춘몰재파에서 봤던 배우라 반가워서
둘이 장난치며 촬영한 모습이 더 재미나네요.

스틸컷 사진 출처는 친애적공주병 관방웨이보입니다. 이후 잘못된 정정사항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겠으며 이 글의 무단복제 전재 인용을 금합니다.

 

장여희 마이크 디안젤로 장백웅 주연의 친애적 공주병 (Qin Ai De Gong Zhu Bing 亲爱的 公主病 ) 영문제목은 My Little Princess입니다. 실제 방영은 소후에서 2016년 8월부터 된 로코물로 총 24부작입니다. 소후에서는 보면 은근 대만쪽과 연관되어 있는 거 같단 말이죠. 웨이브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고 왓챠에서도 2022년 3월 11일쯔음부터 보실 수 있는 작품입니다.

 

이 작품 중후반부에 대만으로 대회 어쩌구 해서 간것으로 묘사되지만 거의 첫부분부터 미라마백화점 나오고 주변 배경이 타이페이더라구요. 대만 올로케인듯 싶습니다.

✔ 친애적 공주병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린싱천 역의 장여희

- 장녠위 역의 마이크 디안젤로

- 정추야오 역의 진백융 (Chen Bai Rong 陳柏融)

- 위양양 역의 장위정

- 멍시삼촌 역의 온승호 (원성하오 Wen Sheng Hao 溫昇豪) : 정추야오 삼촌이자 멋있는 총장

- 레이자나 역의 진경선

 

마이크는 태국사람이고 장여희는 중국 사람, 이 둘을 제외하고 감독부터 다른 배우들까지 거의 대만 사람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대만에서 촬영이 이루어진 듯 보이고요. 마이크 디안젤로에 대해서는 아래 이전 글에서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2021.10.05 - [리뷰,프리뷰/스타] - 태국배우 마이크안젤로 마이크 디 안젤로 Mike D.Angelo 프로필 필모 드라마 인스타 트위터 웨이보 유튜브

 

장여희는 소속사가 빵빵한 환서세기라 여기저기 주연급으로 출연중에 있는데요. 2022년 3월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천추령, 왕자기와 주연을 한 시시아시수, 남풍지아의 등이 있습니다. 그러고보면 아무리 같은 소속사라 할지라도 은근 성의랑 작품 같이 많이 하는 듯 해요.

 

2022.01.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동몽실 장여희 천추령 千秋令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feat. 종한량 금생유니 리뷰 볼 수 있는 곳

2021.03.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성의 장여희 남풍지아의 南风知我意 SouthWindKnowsMymoo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레이자나 역으로 출연한 진경선 나이는 1994년생으로 아적청춘몰재파에서 봤던 배우인데요. 여기서도 나오네요. 아적청춘몰재파 빅잼은 아니지만 나름 재밌게 봐서 추천합니다. 웨이브와 왓챠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 가능 합니다.

 

2021.09.20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대드 아적청춘몰재파 我的青春沒在怕 YoungDaysNoFear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당우철 채황여 왕가량 정여희 프로필 필모

진백융/천바이룽 나이는 1984년 12월 18일생으로 키는 180cm 가수이자 배우죠. 잘생기긴 엄청 잘 생겼는데 너무 찐하게 강하게 생긴 탓인지 실제로 보진 못했지만 화면보다 실물이 더 나을 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

어쨌든 생각보다 그렇게 빛을 못 보는데요. 일전에 마이크 디안젤로 프로필 필모 작성하면서 언급한 적이 있는데 장여희 전남친이기도 합니다.

다른 출연작으로 대만영화 왕대륙 주연의 장난스런 키스에서 아진역을 맡기도 했었습니다.

 

데뷔전에 일을 이것저것 가리지 않고 열심히 하며 살았던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배달, 길거리 노점부터 고등학교 졸업 이후에는 일본으로 건너가서 밤낮이 바뀐 수출입화물일도 했다고 합니다. 이미지는 왕자님에 약간 소위 노는 사람 같이 생겼는데 정말 열심히 산 사람인 듯 보이네요.

2022년 3월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심월 왕경헌 주연의 월간소녀등이 있습니다. 월간 소녀 캐스팅이 다 만화에서 튀어나온 그런 이미지의 배우들로만 채웠나 봅니다.

2022.01.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심월 왕경헌 월간소녀 月刊少女 The Comic Bang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 필모 줄거리 리뷰 프리뷰 다시보기

진백융 최근
월간소녀에 나올 예정인 진백융 가뜩이나 찐한 얼굴인데 더 찐해보이는 분장쓰 노다메 칸타빌레 느낌이네요.ㅋㅋ.


감독님이 반시밀당반시상 아적시대니적시대 완미적타 첩회갑적소녀, 영검산등등을 찍으신 분인데 대만분입니다. 지금은 아예 중국작품들만 엄청 찍으시는 것 같지만요.

이 감독님 작품으로 중국판 연애의 발견 연애적하천, 애적응해유적양자등이 방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왠만한 스타배우보다 더 차기작이 많고 정말 쉴새없이 그냥 막...찍는 거 같은 생각도 살포시 들기도하네요. 재밌게 본 작품도 있지만 이게 뭐지..? 싶은 작품들도 막 섞여 있어서요.

 

2020.10.07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0중드 라운희 백록 왕이룬 반시밀당반시상 半是蜜糖半是伤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2020.09.0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호일천 이일동 왕안우 아적시대니적시대(我的时代,你的时代) 친애적 열애적 후속 친애적 지애적 (亲爱的挚爱的) Dt.Appledog's Time 밀실곤유어 (密室困游鱼)

2021.05.0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허락락 장릉혁 대로와 완미적타 完美的他 Love Cross구 심적전환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 친애적 공주병 줄거리 결말 리뷰

 

부유한 집안의 상속녀인 린싱천은 실은 사생아의 신분이었고 집안에서 정추야오와의 결혼을 추진하고 그녀는 그를 잡아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었다. 어릴적에 본 후 오랜만의 만남에서 장녠위를 그로 착각하게 되서 인연이 이어지게 된다.

이후 여러가지 오해들로 정추야오는 그녀를 배척하게 되고 화가 난 그녀는 그를 유혹한 후 차버릴 계획을 세우지만 정추야오는 위양양에게 관심을 보이는 척 한다. 정추야오가 자신을 사랑하게 만들 계획을 세운 그녀는 그가 다니는 엘리트 예술대학인 클로버 대학에 입학 하게 되고 정추야오의 삼촌인 총장의 권유로 가정교사로 장녠위를 만나게 된다.

그는 곰코스프레를 한 모습으로 정추야오에게 상처받은 린싱천을 위로해주기도 하고 가정교사로도 그녀와 있으며 그녀곁을 지켜준다.

 

위양양은 재능도 없고 가난한 학생이었으나 그녀의 아버지가 정추야오 집안에 한 선행으로 입학하게 된 것이었는데 정추야오가 그녀에게 보이는 관심덕분에 곤란한 상황에 종종 처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위양양은 정추야오가 진짜로 좋아하는 건 린싱천이라는 걸 알고 그의 마음을 깨달을 수 있도록 질문을 던진다.

 

이때쯔음 린싱천도 그녀가 장녠위를 좋아하는 걸 알게 되고 그렇게 둘은 서로 이어지는 듯 했지만 린싱천의 집안사업은 린싱천의 모친(친어머니가 아닌 그룹의 수장이자 아빠의 부인)을 사랑하던 남자에 의해 무너지게 된다. 돈만 있으면 린싱천의 모친을 다시 찾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한 그는 돈이 아니라 린싱천의 아빠를 너무 사랑해서 린싱천까지 내 모든 것을 다해 키울 수 있었다라는 얘길 듣고 충격에 빠진다.

 

이후 린싱천의 친모가 그 동안 린싱천 모친의 돈으로 사치를 했던 가방을 팔아 마련한 집으로 린싱천의 모친과 린싱천은 들어가게 되고 린싱천의 모친은 다시 재기하며 사업에 성공하게 되고 친모 역시 자신의 명품구입 했던 습관을 살려 그걸로 많은 돈을 벌게 된다. 그리고 린싱천은 장녠위와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로코물인데 사실 엄청 유치하거든요. 로맨틱 코메디에서 코메디를 한 10개는 더 붙여야할 거 같은 느낌입니다. 온승호/원성하오가 대만에서는 국민배우로 꽤 관록있는 배우인데 왜 이 작품에 출연했는지도 모르겠고요.

 

너무 유치하고 또 유치한데 나름 볼만합니다. 막 추천까진 아니고 볼 거 없으신 분들 킬링 타임용으로 보세요. 사실 저는 스킵하면서 하루저녁에 다 봤어요. 마이크 디안젤로는 정말 한결 같은 연기인 거 같아요. 이 분도 잘생기긴 엄청 잘생겼고 외모가 뱀파이어급이네요. 저때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는 듯 합니다.

멋있지만 이 분 연기의 느낌은 키스신을 잘찍긴 하지만 정말 사랑하는 느낌은 아닌 듯한 그런 연기를 위한 연기 느낌이랄까요? 아적기묘남우에서도 그런 느낌이고요. 하긴 여기서는 우서흔 연기도 둘이 절절한 사랑하는 설정인데 그렇게 느껴지지 않았고요. 뭐 그래도 잘생겼으니까요.

 

2021.09.10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마이크디안젤로 우서흔 아적기묘남우2 나의특별한남자친구2 My Wonderful boyfriend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다시보기


이거 다음 시리즈가 역시 장여희 주연에 남주가 대만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말레이시아 국적 화교인 멜빈 시아/사가견 인데 제목이 친애적왕자대인이더라구요. 안봤지만 충분히 예상가능한 느낌의 작품 일듯 합니다. 사가견이 나온다고 하니 더 재밌을 것도 같구요.

 

2021.07.0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안젤라베이비 라이관린 애정응해유적양자 爱情应该有的样子 love the way you are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12.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연애의 발견 중국판 오천 진준걸 우치엔 양병탁 연애적하천 恋爱的夏天 Discovery of Romance 특별출연 류우녕 정추홍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