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오강 우강 조로사 라일주 후랑 Hou Lang 后浪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라일주 뤄이저우 프로필 필모 웨이보 인스타

by royaltime 2022. 5. 7.

조로사 우강 라일주 후랑 등장인물 나일주 뤄이저우 프로필 필모 줄거리 리뷰 출연진 차기작

오강/우강
조로사
라일주
장맹
강산
해미연
주징오
주준린
대로와
이백혜
이광부
조가범
조자기
전뢰
안안/옌안
라일주/뤄이저우
조로사
조로사 크랭크인날
연기하는 거 보면 빠져드는 주징오

사진 출처는 후랑 관방웨이보와 주징오 라일주 개인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등장인물 줄거리등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 후 추가되는 방영일정등의 정보와 정정사항 제가 만약 보게 된다면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오강/우강 조로사 라일주 주연의 후랑 (Hou Lang 后浪). 중의학 소재 드라마이며 조로사 신작이나 차기작이라면 다 취향이라 바로바로 없는 정보도 찾아서 쓰는 편인데 이 작품은 스틸컷 나올때까지 좀 기다렸습니다.

 

앞서 말했듯 중의학소재에 로맨스 한스푼이 가미될 것으로 보이며 정극 느낌이네요.

유쿠방영예정작으로 총 40부작정도 됩니다만 늘 말했듯이 회차와 제목등은 방영 직전까지 얼마든지 중드계 특성상 변경가능성이 있음을 감안해주시면 될 듯 합니다. 방영일정등과 변동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2월에 크랭크인 된 작품으로 크랭크인 당시만 해도 조로사 신작이라니!! 하면서 왕창 기대하고 봤다가 아..중의학... 그렇구나 라고 생각되서 별 흥미 없었는데 아래 줄거리 보시면 아시겠지만 안가를 쓴 분이 집필하셨다기에 살짝 기대가 되는 중입니다.

 

✔️ 후랑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및 라일주 프로필 필모

 

- 임신정 (Ren Xinzheng 任新正) 오강 (Wu Gang 吴刚)

- 손두두 (Sun Tou Tou 孙头头) 조로사 (Zhao Lusi 赵露思)

- 임천진 (Ren Tianzhen 任天真) 역의 라일주 (Luo Yizhou 罗一舟)

- 양소홍 (Yang Xiaohong 杨小红) 역의 장맹 (Zhang Meng 张萌)

- 송영란 (Song Linglan 宋灵兰) 역의 강산 (Jiang Shan 江珊)

- 팽십언 (Peng Shiyan 彭十堰) 역의 주징오 (Zhou Cheng Ao 周澄奥)

- 조력권 (Zhao Liquan 赵力权) 역의 주준린 (Zhu Junlin 朱俊麟)

- 전성성 (Tian Xingxing 田星星) 역의 대로와( Dailuwa 代露娃 ): 특별출연

- 허맹 (Xu Meng 许萌 )역의 이백혜 (Li Baihui 李百惠)

- 장계유 (Zhang Jiru 张继儒 )해미연 (Xi Meijuan 奚美娟) : 우정출연

- 송역인( Song Yiren 宋亦仁) 역의 이광부( Li Guangfu 李光复): 우정출연

- 오선도 (Wu Shandao 吴善道) 역의 조가범 (Cao Kefan 曹可凡) : 특별출연

- 정영 (Cheng Ying 程莹) 역의 조자기 (Zhao Ziqi 赵子琪) : 특별출연

- 오우( Wu Yu 伍宇) 역의 전뢰 (Tian Lei 田雷) : 특별출연

- 류자홍 Liu Zihong 刘子弘 안안 Yan An 颜安

 

 조로사가 필모에 쌓을 작품을 영리하게 선택한 듯 보입니다. 오강/우강 이라는 대선배님과의 전문직 소재 드라마네요. 뜬금없는데 최근 개단과 니시아적성지영루보고 급 백경정에게 빠져서 조로사 상대역으로 이 작품에서 백경정도 괜찮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강의 아들로 비중이 많은 주연급으로 라일주가 좀 의외의 캐스팅이긴 하네요. 왜냐면 다 어느 정도 연기의 필모가 쌓인 상태의 배우들인데 말이죠. 라일주 연기경력이 거의 없으니까요. 재일기 한편이 있긴 한데 뭐 그건 체제선전용이나 마찬가지여서 왠만한 인기 있는 중연 다 모아놓고 찍은 거니까 패쓰하구요. 개인적인 호감도와 별개로 과감한 캐스팅이었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만 결과는 작품이 공개되어 봐야 아는 거겠죠

오강/우강 나이는 1962년 12월 9일생으로 키는 180cm 북경인민예술극장출신입니다. 중국내에서 국가 1급배우에 속하죠. 부인도 같은 국가1급배우이고 바이두에서 사진찾아보니 남편못지 않게 카리스마가 아주 강렬하시네요.

이전에도 출연작을 봤을지 모르지만 제가 이 배우를 자세히 알게 된 건 경여년 에서 였던 것 같습니다. 여러 러 1급배우들이 나오지만 그 안에서도 돋보이는 전평평캐릭터를 연기한 분이셨죠.

 

잠깐 다른 얘긴데 생각해보면 그 일급배우들의 카리스마 잔뜩 풍기는 배우들 사이에서도 장약윤이 능글맞게 연기를 잘해낸 거 보면 장약윤 출연작은 그래서 믿고 더 볼 수 잇는 듯 합니다.

 

오강의 2022년 5월 기준 미방영 차기작중에 장약윤과 함께 찍은 고장극이 더 있죠. 척미 왕양등도 나오는 현미경하적대명(显微镜下的大明) 이라는 드라마입니다.

곧 소개글 쓸테지만 짧은 에피소드지만 믿고보는 원작에 믿고 보는 배우들에 미스테리 추리물이라 재미있을 듯 합니다만 빨리 경여년 시즌2,3 촬영에 들어가주시면 감사할 듯 합니다. 시즌2에서부터는 소설 내용 전개상 우강 배우가 맡은 전평평의 역할이 더 중요해질 듯 한데요. 현기증 난다고요... 얼른 주시라고요.

 

2022.04.30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최애 중드강추 경여년 QingYuNian 庆余年 시즌1 등장인물 줄거리 소설 경여년 내용 리뷰 결말 해설 다시보기 출연진 샤오잔 ost 여년 한글자막

 

- 라일주 프로필 필모 웨이보

 

라일주

라일주/뤄이저우 나이는 2000년 3월 16일생으로 키는 185cm. 인민해방군아카데미에서 무용을 전공했군요. 이후 1년간 예술단 있기도 했었구요. 양양도 여기 출신이죠. 이후 2018년에 중앙희극학원에 입학하게 되는데 남자 전공 3위 전체 순위 7위를 한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실력이 대단하긴 대단하네요.

 

2021년 청춘유니3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는데 막바지에 이 프로가 폐지되었죠.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왜 폐지되었는지 다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간단히 말씀드리면 이 경선의 투표를 위해서 우유를 사서 그냥 대량 폐기 어쩌구 해서 위에서 강제종료 시켰습니다.

 

어쨌든 이후 라일주는 청춘유니 출신의 연습생들로 이루어진 IXFORM 이란 보이그룹 센터로 데뷔하게 됩니다. 프로필 필모 쓰다보니 주연 캐스팅이 이해가 가긴 가네요. 주어진 기회를 실력으로 어떻게 보여주느냐는 앞으로 본인 하기 나름이겠지만요. 

 

라일주 인스타그램은 2022년 기준 공식은 없는 듯 합니다. 

라일주 웨이보 https://weibo.com/u/6463527162

안안/ 옌안완미적타재불요화노판담연애에 나왔던 신인배우입니다. 이 작품에서는 비중은 그리 크지 않을 듯 하나 눈에 띄네요.

 

2021.05.0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허락락 장릉혁 대로와 완미적타 完美的他 Love Cross구 심적전환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2.04.0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타오 황자도 송조아 김택 재불요화노판담연애 才不要和老板谈恋爱 Legally Romance 등장인물 줄거리 리뷰 결말 다시보기

 

주징오는 마천우 정솽 주연의 유창적미호시광에서 처음 봤었고 그 외 삼십이이 가일난양양 이니강호발광 애흔미미등에 나왔던 배우입니다. 자세한 프로필은 아래 애흔미미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애흔미미 안보신 분들도 넷플릭스에서 꼭 보세요. 완전 강추합니다. 완전 유명한 배우는 안나오지만 넷플릭스에 중드가 나중에 입성했다는 건 재밌다는 겁니다. 애흔미미 결말은 아래 애흔미미에 관한 소개글 댓글로 적어놨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조해주세요.

그 전부터 관심이 아주 살짝 있긴 했는데 애흔미미에서 연기하는거 보다보면 요상하게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 배우 주징오입니다. 좋은 작품 만나서 주연급으로 가도 될 거 같아요.

 

2021.10.0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자선 공준 이니강호발광 而你刚好发光 Shining Like You 구 아트온예술생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간단소개 보기

2021.01.2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요신 백우 가일난양양 假日暖洋洋 Vacation of Lov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예고편

2021.12.29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넷플릭스 중드추천 맛있는 로맨스 애흔미미 爱很美味 Delicious Romance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필모 줄거리 리뷰 다시보기

 

조로사 작품은 거의 찾아보는 듯 한데요. 이 작품도 그래서 관심갖게 된 거나 마찬가지죠. 요즘 한참 차시천하가 방영중인데 양양 조로사가 같이 있는 모습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다 좋은데 둘이 함께 있는 모습이 제 기준에서는 너무 적은 거 같아서 그게 살짝 아쉽단 말이죠.

 

2021.08.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양 조로사 차시천하 且试天下 Who Rules The World 등장인물 출연진간단프로필 줄거리 보기

2020.09.09 - [리뷰,프리뷰/스타] - 로코여신 중국배우 조로사(赵露思 ZhaoLusi) 자오루쓰 프로필 작품 드라마 웨이보

✔️ 후랑 줄거리

 

대부분 중드는 새로운 시나리오를 써서 만든 작품보다 소설 웹툰 원작이거나 다른 나라 작품 리메이크작이 많은데 이건 육육 (Liu Liu 六六 본명: 장신 Zhang Xin 张辛) 이라는 분이 쓴 시나리오입니다. 찾아보니 쑨리 라진 주연의 안가를 쓰신 분이네요.

 

안가는 쑨리와 라진 그 외 배우분들의 연기가 구멍이 없어서 였기도 했지만 내용도 상하이 옛건물이라든지 중국내 부동산에 대해서 사실적으로 보여주는 흥미로운 작품이긴 했습니다. 그래서 어느정도는 믿고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직 안가 안 보신 분들 추천합니다. 쑨리는 역시 쑨리고 라진도 역시 라진이고 다른 조주연도 연기파배우들만 모였습니다.

 

후랑 내용은 중의학 교수 임신정이 전통의학을 널리 알리는데 힘쓰다 사직 한 후 진정한 중의학의 도를 계승할 후계자를 양성하는 이야기입니다. 디테일한 설정은 실제 방영과는 바이두 검색 내 기사등을 조합해서 쓴 것으로 다를 수도 있으나 큰 틀은 비슷합니다.

 

저마다의 의문을 품고 찾아오는 이 학생들은 신정, 송영란(강산) 등의 사단장을 따라 도통을 계승하는 방향으로 길을 갈고, 후랑의 자세로 한의학의 전통문화를 전수받는다.

불의에 맞서싸우다 곤경에 빠진 손두두는 한의대 교수인 임신정을 만나게 되고 그녀를 돕는 과정에 그녀의 인생이야기를 듣게 된다. 임교수는 그녀에게 새로운 인생의 시작의 기회를 주기 위해 그녀를 전통 중의학 과정에 입학시키게 된다.

 

그렇게 얼떨결에 중의학 전승반에 합류하게 된 두두는 임교수 아들인 천진과 양립하지 못하고 변호사에서 전업한 양소홍, 소아과 의사인 팽십언, 마을 전체의 기대를 등에 업고 명의가 되려는 조력권과도 어울리지 않는다.

 

저마다의 의문을 갖고 찾아온 이 학생들은 임신정 송영란등의 가르침을 따라 후랑의 자세로 중의학의 전통을 전수 받는다.

이 과정에서 두두와 천진은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법을 배우며 가까워 지고 두두와 그녀의 동기들과 스승 모두 그들의 꿈을 향해 나아간다.

줄거리 앞부분에 언급했지만 이 작품 시나리오 작가님이 안가를 쓰신 분인데요. 안가에 이은 리얼리티에 기반을 둔 작품입니다. 7년여간 집필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실제로 이 극본을 준비하는 동안 중의학 석사학위까지 취득했다고 하네요. 극중 주요 인물들도 그녀가 기록한 사람과 에피소드들에서 소재를 얻었다고 합니다.

 

사실 이 작품 크랭크인 당시만 해도 재미있을까? 했는데 오강이라는 관록있는 배우가 나오는 것도 그렇고 특히 안가를 쓴 작가님이 직접 리얼리티 기반으로 썼다고 하니 좀 많이 기대가 됩니다. 라일주 연기는 보지 않아서 뭐라 판단하기 어려워서 모르겠지만 왠만큼만 해준다면 다른 배우들은 어느 정도 다들 연기가 되는 배우들이라 괜찮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아래는 후랑 출연진 주징오 대로와 조로사의 2022년 5월 기준 다른 미방영 차기작들에 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주징오 차기작은 여사적법칙, 대로와는 아적가로리남해와 장상사 조로사는 성한찬란등이 있습니다. 장상사와 성한찬란은 완전 기대중인 고장극인데요. 빨리 방영되면 좋겠네요.

 

2022.02.2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강소영 류민도 팽욱창 여사적법칙 女士的法则 Lady of Law 등장인물 줄거리 리뷰 출연진 대향우 주징오 조혁환 목자양 프로필 필모보기

2022.03.2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쯔 장만의 단건차 등위 장상사 长相思 Lost You Forever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결말 feat. 여생청다지교 샤오잔 양쯔 키스신짤 살짝리뷰

2022.05.0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적가로리남해 적자로 대로와 마이 칼로리 보이 我的卡路里男孩 My Calorie Boy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feat. 자이쯔루 차기작 근황

2021.12.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오뢰 조로사 우레이 자오루쓰 성한찬란 星汉灿烂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