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강소영 류민도 팽욱창 여사적법칙 女士的法则 Lady of Law 등장인물 줄거리 리뷰 출연진 대향우 주징오 조혁환 목자양 프로필 필모보기

by royaltime 2022. 2. 28.

강소영 류민도 팽욱창 여사적법칙 Lady of Law 등장인물 대향우 주징어 조이환 목자양 프로필 필모

여사적법칙
이 투샷은 멋진데
이 투샷은 쩜쩜쩜 잘 그려지질
강소영
류민도
팽욱창
고흠
대항우
고서광
사명택
조역환 조이환
서립
주징오도 나오고
조이환 사명택 주징오
눈웃음도 예쁘고 운동한 몸이라서 선이 고우신듯
이 언니 호감이니까 한장더.
목자양 대경요 마지막은 누군지
친애적 열애적 보셨던 분들이라면 낯익을 양쯔 엄마 역 배우님도 나오시네요.
실제로도 나이차이가 있긴 하지만
어떻게 이 둘 사이가 그려질지 감이 안잡히는 상태

사진 스틸컷 출처는 여사적법칙 관방웨이보입니다. 방영일정등 추가되는 정보와 정정사항 제가 만약 본다면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및 인용 전재를 금합니다.

 

강소영 류민도 팽욱창 주연의 여사적법칙 (Nu Shi De Fa Ze 女士的法则) 영문제목은 Lady of Law 입니다. 총 40부작의 변호사무실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일이 중점이며 텐센트 방영예정작입니다.

2021년 6월에 크랭크업한 작품이고 2022년 3월에 방영 될거라 하는데 그건 봐야 아는 거겠죠. 포스터에 날짜가 박혀서 나와도 방영일정이 달라지는 게 그 쪽 동네니까요.

 

처음에 팽욱창 때문에 관심을 가졌다가 강소영과 팽욱창이 커플로 나오는 듯 한데 투샷이 그려지질 않고 제 관심사가 아닌 내용이라 이런 내용은 우리나라 작품들이 넘사로 훨씬 재밌기 때문에 뭐 다른 장르도 마찬가지긴 합니다만 그다지 흥미를 끌지 못해서 소개글을 쓰지 않으려 했는데 다른 조연과 게스트 출연자들이 눈길을 끌어서 소개글 써봅니다.

✔ 여사적법칙 등장인물 출연진 프로필 필모 소개

 

- 쉬지에 (Xu Jie 许婕) 역의 강소영 (Jiang Shuying 江疏影)

- 천란 (Chen Ran 陈染) 역의 류민도 (Liu Mintao 刘敏涛)

- 송시우 (Song Xiu 宋修) 역의 팽욱창 (Peng Yuchang 彭昱畅)

- 리공밍 (Li Gongming 李功明) 역의 고서광 (Gao Shuguang 高曙光)

- 자오선 (Zhao Sen 赵森) 역의 목자양 (Mu Ziyang 木子洋)

- 고흠 (Gao Xin 高鑫)

- 대향우 (Dai Xiang Yu 戴向宇)

- 사명택 (Shi ming ze 师铭泽)

- 조혁환 (Zhao Yi Huan 赵奕欢)

- 서립 (Xu Li 徐立)

- 주징오 (Zhou Chengao 周澄奥)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관심있는 게스트출연자와 조연배우들이 있어서 볼까 생각이 드는 중드인데요.

 

목자양 나이는 1994년 4월 21일생으로 키는 188cm 북경복장학원(北京服装学院)출신입니다. 졸업후에 모델로도 활동했고 밀라노패션쇼에도 선 경험이 있습니다. 연예계에 늦게 입문한 만큼 노력을 많이 한 것으로 보이고 우상연습생에서 최종 22위를 했습니다.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왠지 느낌이 이 작품을 기점으로 배우생활에도 무게를 두려는 듯 보입니다. 이진양으로도 불리네요.

 

사명택 나이는 1998년 11월 8일생으로 키는 188cm, 2018년 드라마를 통해서 데뷔했고 청춘유니2019에도 나왔었으며 아이돌이자 배우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최근 방영작으로는 니호 신창수, 기지적연애생활, 운색과농 등이 있습니다.

 

2020.09.2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호일천 형비 니호신창수(你好神枪手 등장인물 및 줄거리

2021.05.2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망고티비 계초빙 김문흔 기지적연애생활 机智的恋爱生活 The Trick of Life and Love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크랭크업날 사진을 보니 대경요도 나오는 듯 보입니다. 큰배역은 아닐 것 같지만 눈길이 가네요. 대경요는 최근 당애정우상과학가에 나왔었고 프로필 필모 인스타 웨이보주소등은 다른 출연작인 성연시대에 관한 글에서 봐주시면 됩니다.

 

2021.02.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류이호 주우동 당애정우상과학가 当爱情遇上科学家 Fall in Love with a Scientist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2021.04.10 - [리뷰,프리뷰/스타] - 성연시대 声恋时代 Voice of love 등장인물 줄거리 유인어 대경요 서방주 프로필 필모 웨이보 인스타그램

 

대향우라는 배우는 췌서 데릴사위에서 처음 봤었는데 원래 목소리로 연기해도 매력있는 분이더라구요. 그 외 최근 출연방영작으로는 타화타적연애극본등이 있습니다.

2021.08.0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달비 완안락융 타화타적연애극본 Love Script 등장인물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출연배우들 간단프로필보기

2021.02.17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1중드 곽기린 송일 췌서(赘婿) 데릴사위 My Heroic Husband 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주징오도 나오는 것 같은데요. 주징오라는 배우는 공준의 묵은작이었고 최근에 방영을 끝낸 이니강호발광에서 처음 봤던 배우였는데 애흔미미에서 나오는 것 보고 꽤 매력적이다라고 느낀 배우였습니다. 다른 출연작으로는 백우가 나오는 가일난양양1, 삼십이이, 량신미호경호시광등이 있고 주징오 프로필은 이니강호발광에 대한 글에서 더 참조해주세요.

애흔미미같은 경우 안보신 분들 추천합니다. 크게 이름을 날리는 배우들이 나오는 건 아니지만 중드 치고 보기 드물게 내용이나 연출 연기등으로 볼만합니다. WeTV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차기작으로는 조로사 라일주 주연의 후랑이 있긴 한데 조로사 출연작이어도 그렇게 관심이 안가는 작품이라... 찾아보게 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2021.10.0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자선 공준 이니강호발광 而你刚好发光 Shining Like You 구 아트온예술생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간단소개 보기

2021.12.29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WeTV 애흔미미 爱很美味 Delicious Romance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리뷰 다시보기

조혁환/조이환 나이는 1987년 10월 29일생으로 키는 163cm입니다. 키가 더 큰 줄 알았는데 운동으로 다져진 몸이 비율이 좋아보여서 그렇게 느꼈나 봅니다.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고 2022년 2월기준 아직 미혼이며 대만 뮤지션인 이백은(李伯恩)이 남자친구입니다.

임가륜 형비주연의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에서 류예린과 서브커플로 나왔던 배우인데요. 임가륜 형비 그 둘 때문에 보기 시작했지만 이 드라마상에서는 류예린 조이환커플이 더 매력적이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그냥 마르기만한 몸이 아니라 운동을 좋아해서 그런지 탄탄한 몸매가 부럽기도 한 조혁환입니다. 얼마전엔 항공조종사 면허까지 취득했다고 하네요. 매력적인 거 같아요.

 

2020.09.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임가륜 형비 오아소저여석척선생 乌鸦小姐与蜥蜴先生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 Miss Crow with Mr. Lizar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강소영과 주연을 맡은 류민도 나이는 1976년 1월 10일생으로 키는 167cm 중앙희극학원출신입니다. 이분도 연기 잘하시는 배우기도 하고 꾸준히 활동중에 있습니다. 제가 본 출연작으로는 랑야방 시즌 1 권력의 기록, 환락송 1,2 천성장가등이 있는데요.

랑야방에서 왕카이 정왕 모친 정비로 나왔던 분이죠. 랑야방 권력의 기록과 천성장가는 완전 강추하는 중드입니다. 중드에서 보기 드물게 잘 만든 고장극이죠.

천쿤 니니가 나오는 천성장가는 넷플릭스에서 호가 왕카이 우레이가 출연하는 랑야방1 권력의 기록은 티빙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랑야방은 시즌1만 추천드리고 시즌2는 취향에 따라 아래 이전글 보셔서 보실 분들은 보세요. 권력의 기록이 사실 너무 넘사입니다. 호가 우레이 왕카이 그외 다른 출연자들까지 기억에 너무 남았던 작품입니다.


2021.04.12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고장극 중드 추천 넷플릭스 천쿤 니니 천성장가 天盛長歌 The Rise of Phoenixes 리뷰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다시보기

2022.02.10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티빙추천 랑야방 시즌1 호가 오뢰 왕카이 왕개 권력의 기록 琅琊榜 Nirvana in Fire & 량야방 시즌2 류호연 황효명 풍기장림 (琅琊榜之风起长林) 리뷰 결말 줄거리 비교 스포 유

팽욱창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분투파소년에서 처음 봤던 배우인데요. 아직도 초동안을 자랑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1994년생입니다. 상해희극학원 출신이며 영화 드라마 모두에서 활약중에 있는데요.

분투파소년은 드라마였지만 영화출연작이 꽤 볼만한 게 있습니다. 류호연 윤방과 주연한 커피오어티, 코끼리는 그 곳에 있어, 장자풍과 출연한 우리 오빠 좀 데려가 등등이요.

풍견소년적천공은 영화와 드라마버전 모두 괜찮았구요. 이 작품 제가 본 건 아니고 클립으로만 봤지만 꽤 괜찮은 듯 보였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분투파소년 테니스왕자 시즌2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송이인과 케미도 좋았고 다른 배우들의 캐릭터에 대한 설명들까지 너무 재밌게 본 중드 중 하나라서 말이죠.


2020.09.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팽욱창 양정강 신작 풍견소년적천공(风犬少年的天空)소개

 

✔ 여사적법칙 줄거리 리뷰

 

여변호사 쉬지에는 본래 있던 곳에서의 여러가지 일들로 명당로펌 리공밍의 초청으로 그 곳에서 수습변호사로 일을 시작하게 된다.

 

사실 쉬지에의 주요 임무 중 하나는 리공밍을 대신하여 리공밍의 파트너이자 동업자인 천웬광의 뇌물수수 사건을 밝히는 것이었다. 그녀는 그 일을 수행함과 동시에 새로운 환경에서 다시 시작해야만 했는데 그녀가 배치된 법률 지원 부서에서 천웬광의 딸인 천란과 동료가 된다.

천란은 아버지가 투옥된 이후 비밀리에 내사를 계속 진행하고 서로다른 이념의 쉬지에와 함께 일을 한다. 그들은 다른 생각을 갖고 있었지만 서로 알게 되면서 맡은 수임사건까지 원만히 해결되기 시작하며 서로 신뢰하는 지기가 된다.

 

그런데 천란은 내사를 계속 진행할 수록 쉬지에가 이 곳에 온 진짜 목적을 발견하게 되고 이들의 우정은 음모속으로 묻히는 듯 했지만 로펌에서 끊임없이 발생하는 사건사고는 두 사람의 운명을 굳걷히 묶게 되고 서로 힘을 합쳐 사건을 조사하고 마침내 뇌물사건의 진상을 파헤쳐낸다.

삼십이이, 2022년 2월 기준 아직 방영안된 환락송3까지 유난히 이런 류를 찍는 듯 해보이는 강소영인데요. 내용의 디테일은 다르지만 크게 보면 비슷한 맥락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강소영을 처음 본 건 전직고수에서 였는데 로맨스가 주가 되는 작품보다 그런 내용들이 주가 되는 작품들이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아서 잘 하는 연기이기도 하지만요.

꼭 큰 연기변신보다 조로사도 그렇고 강소영도 잘하는 연기를 계속 하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하거든요. 꼭 연기변신을 해야 배우는 아니고 잘하는 연기쪽을 더 잘해서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는 것도 좋은 거니까요.

 

아래는 넷플릭스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는 겨우서른 삼십이이와 차기작인 환락송3에 관해 쓴 이전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1.03.13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넷플릭스 겨우서른 등장인물 줄거리 삼십이이(三十而已 ) Nothing But Thirty 리뷰 결말

2021.06.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환락송3 欢乐颂 Ode to Joy 등장인물 출연배우 간단프로필 줄거리 소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