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호학요사록 장용 장릉혁 왕옥문 진유유 虎鹤妖师录 Tiger Crane 등장인물 출연배우소개 줄거리 내용 다시보기 리뷰

by royaltime 2022. 5. 27.

장룡 장용 장능혁 장릉혁 왕옥문 진유유 호학요사록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장용
장릉혁 크랭크인날
왕옥문 크랭크인날
왕옥문
엽청
진유유 크랭크인날
진유유
하람두
대향우
장흠
마월
장목혜
장지계
왕희
범명
한승우
주영등
이욱
조윤남
류요원
소소백
황양전첨
류관우
장시맹
장개
장용
장용 연기하나는 잘하는데 액션씬도 볼만할 듯
장릉혁 존멋
이 눈빛 어쩔것이여
엽청 고장극에서 볼때 느끼는 건데 은근 매력있는듯
엽청 하람두
엽청
진유유
키크고 얼굴 작고 다리 기니까 고장극 저런 헤매코 찰떡
진유유는 현대극보다는
고장극이 더 잘 어울리는 배우 같기도

사진 스틸컷 짤추출 출처는 호학요사록 관방웨이보와 장릉혁 왕옥문 진유유 엽청 하람두 한승우 개인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곳에는 개인적 생각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난무할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방영일정등의 정보와 정정사항 방영 후 제가 보게 된다면 리뷰와 결말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장용/장룡 장릉혁 왕옥문 진유유 엽청 하람두 주연의 서스펜스 고장극 호학요사록 (Hu He Yao Shi Lu 虎鹤妖师录) 영문제목은 Tiger Crane 입니다.

 

크랭크인때부터 장릉혁 헤매코 분장이 너무 멋있는 거 같아서 포스팅하고 싶었는데 마스크 없는 공식공개영상이나 스틸컷이 나오면 쓰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공개가 되었습니다.

 

사실 몇일전에 봤는데 다른 일로 바쁘다보니 이제서야 쓰게 되네요. 공식 계정 가보니까 다른 조연들이나 우정출연등 아래 명단과 위에 첨부한 스틸컷 보시면 아시겠지만 꽤 관심가는 라인업입니다. 중드 많이 보시는 분들이면 얼굴들이 낯익으실 배우들이 은근 나오네요. 연기도 안정되어 있는 배우들이 나오구요.

총 36부작 예정의 아이치이방영예정작입니다. 회차나 제목등은 늘 말씀드리지만 중드계 특성상 방영전까지 얼마든지 변경가능성이 있음을 염두하여 주시면 될 듯 합니다.

실제 촬영은 2022년 1월 15일에 크랭크인되어서 2022년 5월 14일에 크랭크업한 작품입니다.



✔️ 호학요사록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호자 (Huzi 虎子) 역의 장용/장룡 (Jiang Long 蒋龙)

- 기효헌 (Qi Xiaoxuan 祁晓轩) 역의 장릉혁 (Zhang Linghe 张凌赫)

- 조형동 (Zhao Xintong 赵馨彤) 역의 왕옥문 (Wang Yuwen 王玉雯)

- 왕우천 (Wang Yuqian 王羽千)역의 진유유 (Chen Youwei 陈宥维) : 특별출연

- 기언연 (Qi Yanran 祁嫣然) 역의 엽청 (Ye Qing 叶青)

- 추국 (Chu Ju 雏菊) 역의 이여가 (Li Ruge 李如歌)

- 하람두 (He Lan Dou 何蓝逗) : 특별출연

- 대향우 (戴向宇) : 특별출연

- 장흠 (Zhang Xin 张鑫) : 우정출연

- 마월 (Ma Yue 马月): 우정출연

- 장목혜 (Zhang Mu Xi 张沐兮) : 우정출연

- 장지계 (张芷溪 ): 우정출연

- 왕희 (Wang Ji 王姬)

- 범명 (Fan Ming 范明)

- 한승우 (Han Cheng Yu 韩承羽)

- 주영등 (Zhu Yong Teng 朱泳腾)

- 이욱(Li Yu 李彧)

- 조윤남 (Zhao Run Nan 赵润南)

- 류요원 (Liu Yao Yuan 刘耀元)

- 소소백 (Xiao Xiao bai 小小白)

- 황양전첨 (Huang Yang Dian Tian 黄杨钿甜)

- 류관우 (Liu Guan You 刘冠佑)

- 장시맹( Jiang Shi Meng 蒋诗萌)

- 장개 (Jiang Kai 蒋恺)

 

장용/장룡 나이는 1995년 3월 22일생으로 키는 178cm 북경전영학원 출신입니다. 중드보다보면 감칠맛 나는 조연에 출연을 많이 하는데 연기가 매우 안정되어 있는 배우입니다.

최근 출연방영작으로는 풍기낙양, 엽죄도감, 군구령, 특전영요, 삼생유행우상니등이 있었습니다. 주연작은 많지 않지만 장용 같은 경우는 자기만의 캐릭터로 롱런할 수 있는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아역배우 출신이고 중간에 학업을 위해서 활동을 9년동안 중단 한 뒤에 다시 나온 배우죠. 어쨌든 연기로는 깔 수 없는 배우입니다.

 

2022.03.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양 이일동 특전영요 特战荣耀 특전사의 영광 Glory of Special Forces 등장인물 줄거리 리뷰 (& 텐센트 WeTV 예상 4월 방영목록)

2021.12.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황경유 황징위 왕려곤 삼생유행우상니 三生有幸遇上你 Lucky With You 리뷰 프리뷰 줄거리 소개

2021.05.2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이치이 풍기낙양 황헌 빅토리아 왕이보 송일 风起洛阳 FengGiLuoYang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배우 보기

장릉혁은 이 작품 호학요사록 이후에 바로 백록 왕성월 주준위등과 고장극 영안여몽(宁安如梦) 촬영이 들어갔는데요. 원래 낙점된 주연배우가 다른 사람이었어서 그랬는지 몰라도 장릉혁의 경우 헤매코는 살짝 그 작품보다 이 작품이 더 잘 어울리고 멋있는 듯 합니다.

출연 배우들 따로따로 볼때는 영안여몽이 어떤 면에서는 더 인지도가 있는 배우가 있고 괜찮은데 모아 놓고 봤을때는 이 작품이 훨씬 더 재미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든단 말이죠.

 

배우에 대한 호감도를 제외하고 내용이나 보이는 헤메코를 봤을때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현대극에서야 배우들이 각자 알아서 어느정도 잘 하고 나오지만 고장극은 헤매코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시각적으로 보이는 효과가 차지하는 부분이 크니까요.

 

장릉혁 차기작 중 하나인 천관사복 길성고조는 언제 떡밥을 줄지 모르겠습니다. 다 파파라치짤밖에 돌지 않아서... 왕기대 중인 작품인데 말이죠. 이 작품이 어찌 되느냐에 따라서 장릉혁과 적소문의 인기가 크게 올라갈수도 있을 듯 합니다. 뭐 혹평받을수도 있지만요.

 

아래 이전에 쓴 장릉혁과 진유유에 대해 쓴 글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피지컬이 둘 다 남달라서 헤매코가 아주 찰떡일 뿐만 아니라 둘이 눈에 아주 쏘옥 들어옵니다.

 

장릉혁은 남자남자답게 멋있게 나온 듯 하고 진유유는 부드러우면서 뭔가 있을 듯한 그런 아우라를 풍긴다고 할까요? 쌍세총비시리즈에서 나왔을때도 느꼈지만 진유유는 은근 고장극 분장이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얼굴작고 키는 크고 다리는 길고 그래서 더 그런 듯 해보이지만요. 긴머리찰랑찰랑 부드러운 남자 느낌이라고할까요? 여튼 두 배우가 나름의 매력이 있는데 헤매코상으로는 그게 확 드러나 보여서 기대가 됩니다.

 

2020.11.23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장능혁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 He 프로필 웨이보 드라마 필모그래피 추가 필모는 계속해서 댓글로

2021.07.30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진유유 천요우웨이 陈宥维 프로필 필모 드라마 차기작 웨이보 인스타그램 추가필모 댓글로

하람두 프로필등은 아래 이전 출연작이었던 궐초소녀적백일몽에서 참조해주세요.

 

2022.03.0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하람두 우자번 궐초소녀적백일몽 蕨草少女的白日梦 Star Crossed Lovers 등장인물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출연진간단소개

 

개인적으로 볼때마다 꽤 매력이 있다고 생각되는 배우 엽청 나이는 1988년 11월 13일생으로 키는 165cm 내몽골 자치구 태생으로 북경전영학원 출신입니다. 금의지하 무심법사3등에 나왔었으며 몰랐는데 보보경심 보보경정에도 나왔었군요? 봤는데 왜 기억에 없는 거죠. 오래전에 봐서 그런가 봅니다.

 

2021.11.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라운희 백록 천두링 등위 장월신명 长月烬明Till The End of The Moon 등장인물 출연진간단소개 줄거리 보기

 

왕옥문 간단 프로필은 아래 주연작이었던 지시결혼적관계에서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연기가 나름 안정되어 있는 신인배우 중 한명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이외에 출연작으로는 서정계와 주연을 구주천공성2가 있었고 차기작으로는 왕자기와 지시결혼적관계에 이어 로코물 니급아적희환을 촬영할 예정입니다.

 

2021.10.0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WeTV 왕옥문 왕자기 역백진 지시결혼적관계 只是结婚的关系 Once We Get Married 출연배우간단프로필 줄거리 보기

 

✔ 호학요사록 줄거리

 

" 밝고 쾌활하며 낙천적인 성격의 호자는 우연히 지양보물인 적주(붉은 진주)를 삼키게 되고 냉엄하고 차가운 국어요사 대장 기효헌을 만나게 된다. 완전 서로 다른 두 사람은 적주로 인하여 함께 동행해야 했다.

 

서로가 서로를 못마땅하는 사이에서 자신에게 없는 점들과 상대방의 가진 장점에 이끌려 그들은 점차 생사의 단짝이 되어가며 그 길에서 조형동, 왕우천등의 동료도 만나게 된다.

 

이후 기효헌은 호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감옥에 들어가게 되고 호자는 기효헌을 구하기 위하여 동료들은 힘을 합하여 국어요사 선발에 참여 한다. 그 과정에서 국어요사에 얽힌 큰 음모가 밝혀지게 되고 500여년전 인요대전의 실체가 드러난다.

 

그 동안 제압되어 왔던 요군들은 세사으로 나와 인간세상을 멸망시키려 하고 국어요사 대사는 이 혼란을 이용하여 천하를 제패하려 한다.

 

이러한 일들로 인간세상에 큰 재앙이 다가 오려 할때 꿈을 가진 열혈 청년들인 호자 기효헌 조형동 왕우천등은 희생을 감수하며 인간세상을 구한다."

로맨스따위는 안나오는 듯 보이지만 브로맨스를 잘찍으면 왠마한 로맨스 물보다 재밌다고 생각되어 기대가 되는데 각자의 캐릭터가 얼마나 매력적으로 그려질지가 관건인듯 합니다. 일단 공개된 영상으로는 굉장히 케미가 좋아보이는데 내용이 시망이면 연기와 연출이 아무리 뛰어나도 재미가 없으니까요.

 

근데 아래 짤 보시면 아시겠지만 장용과 장릉혁이 주연인데 장릉혁과 진유유 피지컬이 너무 뛰어나서 앞서 말했듯이 눈에 너무 확 들어오긴 하네요. 하지마 장용은 연기로 그걸 이겨낼테니 기대감을 갖고 기다려봅니다.

 

진유유 최근 방영작으로는 영화 아시진적토염리지련과 드라마 아요화니주형제등이 있었습니다. 근데 그러고보니 두 작품다 신운래와 찍은 거군요? 아요화니주형제같은경우 개인적으로 보지 않았습니다만 현지에서 는 그런대로 괜찮은 반응을 얻은 듯 합니다.

 

2022.02.05 - [리뷰,프리뷰/영화] - 임민 신운래 주우동 진유유 아시진적토염리지련 我是真的讨厌异地恋 Stay With Me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필모 웨이보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2022.01.2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신운래 진유유 조소의 아요화니주형제 我要和你做兄弟 아재불요화니주형제 등장인물 출연진 프로필 필모 줄거리 리뷰 다시보기

 

아래 사진보시면 또래 배우들끼리 즐겁게 촬영한 듯 보입니다. 이런 경우 극이 볼만하더라구요. 촬영현장 분위기가 좋으면 그대로 작품에 드러나는 거 아니겠습니까. 왕옥문하고 장릉혁은 로코 현대극에서 만나도 괜찮을 거 같구요. 풋풋한 비슷한 나이대로 말이죠. 

\왕옥문 장용 장릉혁 진유유 이 네 조합 은근 기대기대 왕기대
왕옥문 한승우 장용 진유유 하람두 장릉혁 시계방향순
장용 진유유
진유유 장릉혁
진유유 왕옥문
왕옥문 장룡 장릉혁 진유유
하람두
엽청
왕옥문
장릉혁
진유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