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우견중하야지성 탕민 류욱함 대드 방양적성성 리메이크작 又见仲夏夜之星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원작 내용 리뷰 천과황언옹포니 다시보기

by royaltime 2022. 5. 29.

류욱함 탕민 우견중하야지성 구.천과황언옹포니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몇부작 원작 내용 결말

류욱함
아..류욱함 잘생기긴 잘생겼는데
탕민
류욱함 탕민
탕민 류욱함
갈추곡
뭔가 눈에 띄어서 한장더 배우 갈추곡
심요
지녕녕
구백호
곽흔우
단미양
남친짤 단미양 배경이 한국식당인데 한국은 아닌 듯 하고 중국에 있는 거겠죠?
이아남


사진출처는 우견중하야지성 관방웨이보 예고영상캡처본, 각배우들 개인웨이보입니다. 이후 추가 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방영일정, 제가 만약 보게 된다면 본 후의 리뷰 결말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개인생각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류욱함 탕민 주연의 우견중하야지성 (You jian zhongxia ye zhi xing 又见仲夏夜之星) 이전 제목은 천과황언옹포니 (Chuan Guo Huang Yan Yong Bao Ni 穿过谎言拥抱你) 영문제목은 Hug You Through Lies 이었는데 2023년 4월 25일 방영을 앞두고 급 제목을 바꾸었네요.

 

유하나 임지령 주연 대드 2007년 방영작이었던 방양적성성 (Fang Yang De Xing Xing 放羊的星星 My Lucky Star)을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배우 유하나씨는 야구선수 이용규선수와 결혼후 거의 연기활동은 하고 있지 않지만 당시에 대만 현지에서 꽤 인기가 있었던 작품입니다. 보긴 저도 재밌게 봤었던 거 같은데 기억이 거의 나질 않네요.

 

총 24부작예정으로 실제 촬영은 2021년 11월 12일에 크랭크인되어서 2022년 1월 2일 촬영이 끝난 로맨스현대극입니다.

 

✔️ 우견중하야지성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임소하/린샤오샤 (Lin Xiao Xia 林小夏)역의 탕민 (Tang Min 汤敏)

- 육일택/루이쩌 (Lu Yi Ze 陆一泽)역의 류욱함 (Liu Yu Han 刘昱晗

- 한동린 (Han Dong Lin)역의 갈추곡 (Ge Qiu Gu 葛秋谷)

- 멍뤄난 (Meng Ruo Nan) 역의 심요 (Shen Yao 沈瑶)

- 가오안안 (Gao An An)역의 지녕녕( Chi Ning Ning 迟宁宁)

- 루이밍 (Lu Yi Ming)역의 구백호 (Qiu Bai Hao 邱柏皓)

- 쉬랑 (Xu Lang) 역의 곽흔우 (Guo Xin Yu 郭欣禹)

- 단미양 (Duan Mei Yang 段美洋)

 

단미양이라는 배우가 눈에 확 띄었는데 큰 배역은 아닐 듯 하네요. 이 배우 류욱함 양지문 주연의 고장극 저개강호불일반(这个江湖不一般)에서도 나옵니다. 류욱함 신작 나오면 찾아서 보는 편인데 거기서도 눈에 띄더라구요. 뭔가 남친짤 제조상같은 느낌이랄까요? 사진만 그렇게 잘 뽑아져 나오는 것일 수도 있지만요.

 

원작에서 유명인으로 남주 이복동생 한쯔인이라는 역할을 했던 이위(리웨이 Lee Wei 李威 / 이익위 李翊瑋)이라는 대만배우이자 가수도 메이킹필름을 보니 나오는 듯 해보입니다.

예전 대드 즐겨보신 분들이라면 눈에 익으실지도 모르겠네요. 최근에 중드나 영화에도 꾸준히 나오고 있죠. 이위 실제 나이는 1980년생으로 키는 175cm입니다. 출연작으로는 양승림 나지상 주연의 해파첨심, 마작애상봉황등등이 있습니다. 해파첨심도 방영당시엔 엄청 재밌게 봤었는데 지금 보면 촌스러울 듯도 하네요.

 

어쨌든 이 분도 대드부흥기에 꽤 본 배우같았는데 말이죠. 보면 최근 활동은 중국이더라구요.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얘기지만 대만 방송 영화계가 전같지가 않으니 다들 활동무대가 중국인듯 합니다. 중드는 망황기등에도 나왔었네요.

탕민장군가적소낭자에서 처음 봤던 배우였는데요. 간단 프로필등은 아래 이전 출연작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최근에 봤었던 장군가적소낭자는 오희택도 살짝 다시 보게 되었었고 나름 그럭저럭 재밌게 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큰 기대안고 보면 아마 그냥 그럴듯 하구요. 장군가적소낭자는 2022년 5월 기준 티빙 웨이브 왓챠등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날짜 기준 탕민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묘우천성, 어생지유니등이 있으며 최근 방영작으로는 법의 진명 독심자가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장요와 주연을 한 작품이 두개나 되네요. 어생지유니 법의진명시리즈 모두 장요와 함께 주연을 한 작품입니다.

 

2022.03.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군가적소낭자 将军家的小娘子 오희택 탕민 General's Lady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결말 리뷰 다시보기

2021.12.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황성지 탕민 이대곤 묘우천성 妙偶天成 Ally Tian Cheng Wonderful Accident 줄거리 출연진 소개 feat. 청풍랑월화정개 및 요즘 보는 중드 리뷰

 

류욱함만만희환니에서 처음 봤었고 종극필기를 보고 빠졌던 배우였는데요. 특히 종극필기 해우신 못잃죠. 흑안경 류우녕과의 케미는 도묘필기 시리즈 중 최강일 겁니다. 두 배우가 새롭게 잘 해석해서 그 캐릭터를 연기해냈어요.

요즘도 한번씩 보는 종극필기입니다. 도묘필기시리즈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제일 재밌게 봤어서 여기저기 계속 추천하는 종극필기입니다. 각색이 제일 재밌게 되었어요. 물론 결말은 늘 그렇듯 그렇게 끝나서 아쉽지만요.

 

삼국기밀 한헌제전에서도 나왔었는데 그런 정극에 가까운 고장극을 제외하고 가벼운 고장극보다는 외모상으로는 현대극이 더 잘 어울리는 듯 해서 이 작품 재미있을 듯도 합니다. 류욱함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웨이보등은 아래 이전 글을 통해 참조해주세요.

 

2021.01.03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2021중드추천 종극필기 Ultimate Note 후기 리뷰 결말 다시보기

2020.12.09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2020중드 아이치이방영 증순희 초우량 남파삼숙 종극필기 终极笔记 등장인물 출연진 예고편

2021.01.31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류욱함 리우위한 Liu Yuhan 刘昱晗 프로필 필모 드라마 차기작 웨이보

 

✔️ 우견중하야지성 줄거리 원작 방양적성성 내용 결말

 

앞서 말했듯 임지령 유하나 주연의 대드 방양적성성(Fang Yang De Xing Xing 放羊的星星 2007) 리메이크 드라마입니다.

 

"어촌에서 온 해맑은 소녀 임소하와 보석회사 집안의 거만한 아들 육일택과 뜻밖의 오해섞인 만남으로 인연을 맺고 소하가 과거의 잘못에서 벗어나 보석 디자이너로서의 다시 길을 걸을 수 있도록 격려하며 우여곡절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는 이야기"

 

원작 대드 방양적성성 임지령 유하나
유하나
원작에도 출연했었던 배우죠. 잠깐나오나봅니다

 

원작은 여주와 여주 남친이 모조품을 팔아서 생활을 하게 되는데 어느 날 걸려서 모든 걸 여주가 뒤집어 씌게 됩니다. 결국 여주가 1년간 옥살이를 하고 나오는데 남친이 다른 여자와 결혼하는 걸 알게 되죠.

그리고 남주인 보석회사 둘째아들 임지령 역시 자신이 사랑했던 여자가 자신의 형과 약혼하는 걸 알고 집을 떠나게 되고 카레이서로 살아가게 됩니다.

 

당시에 엄청 재밌게 봤던 건데 시간이 오래 지나서 가물가물한데요. 어쨌든 그래서 여주 고향으로 같이 가게 되고 여러 에피소드들이 꼬이고 둘이 사랑에 빠지고 형의 사고 이후 다시 회사로 복귀한 임지령과 여주 유하나와 오해가 생기고 결국엔 권선징악으로 나쁜 사람들을 벌받고 둘은 오해를 풀고 이어지게 됩니다.

 

사실 이야기 흐름이 디테일하게 말하자면 에피소드들이 많아서 어떻게 각색될지 모르겠네요.

 

중간에 여주만의 보석디자인 가게를 할 수 있도록 부잣집 도련님이었던 남주가 생고생하기도 하고 그러기도 하구요. 지금 보면 촌스럽겠지만 당시에는 이야기 흐름과 디테일이 좋았던 연출의 대드였거든요.

어쨌든 원작 대드 방양적성성을 엄청 재밌게 봤었고 우리나라 배우였던 유하나가 대만에서 좀 더 활동을 하고 이어가고 우리나라에서도 활동을 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임지령은 중화권에서 당시 이미 유명 배우이자 가수였구요. 뭐 근데 둘이 지금은 각자 가정을 꾸리고 잘 살고 있으니 꼭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하는 게 개인의 행복에 있어서는 다가 아니라는 생각도 들기도 합니다. 본인이 행복하게 가족들과 잘 살면 되었죠.

 

아래는 류욱함의 2022년 5월 기준 다른 미방영 차기작인 호리재수, 야연백에 관한 글입니다. 호리재수는 가볍게 볼 수 있을 듯 하고요. 개인적으로는 야연백 매우 기대중에 있습니다.

출연배우들이 다 호감이라 재밌게 볼 수 있는 고장극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호리재수같은 경우는 방영소식이 있었다가 안되고 있고 야연백도 이제 방영 될때가 되었는데 언제 될지 모르겠네요.

 

2021.01.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모자준 장요 려소우 류욱함 야연백 夜燕白The Story of the Bat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2021.11.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완안락융 서호 류욱함 호리재수 狐狸在手 Fall in Love with a Fox 등장인물 출연배우프로필필모소개 줄거리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