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요곤광화 요신 상원 장달비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摇滚狂花 Rock it,Mom 야오천 창위안 좡다페이

by royaltime 2022. 8. 8.

요신 장달비 상원 원홍 이일남 요곤광화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요곤광화
요신
요신
상원
장달비는 찐한 화장은 안어울리는 듯
장달비
장달비
원홍
원홍
이일남
이일남
이일남
이일남
이일남 어떻게 보면 멋있고 어떻게 보면 갸우뚱
조자기
대락락
이준묵
위청
이아남
요신 장달비
요곤광화 촬영중 찍은 사진 같은데 옆에 누군지
요신 장달비
요곤광화
요곤광화 촬영당시 찍은 사진이 엄청 많더라구요
요신 장달비
사진이 많은 걸 보면 촬영분위기가 좋았던 듯
요곤광화
해드뱅잉ㅋ
상원 요신 장달비 요곤광화



사진출처는 요곤광화 관방웨이보 요신 공작소, 장달비 상원 이일남 이아님 개인웨이보등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곳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방영일정등의 정보와 정정사항 방영 후 만약 제가 보게 된다면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요신 야오천 장달비 상원 주연의 요곤광화 (Yao Gun Kuang Hua 摇滚狂花). 영문제목은 Rock It, Mom 입니다.

요곤광화는 우리나라 제목으로 직역하면 로큰롤 광화(극중 나오는 밴드이름)인데 좀 이상하네요. 그냥 요곤광화가 낫겠어요. 내용을 살짝 보니 생각보다 흥미로울 작품인듯 해서 소개글 써봅니다.

 

실제 촬영은 2021년 10월 18일에 크랭크인해서 같은해 12월에 촬영이 완료된 작품입니다. 긴 호흡의 고장극말고 요즘 중드 보통 촬영 기간이 3개월정도인데 생각보다 짧다고 생각했는데 회당 45분정도로 총 12부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이치이 방영예정작이고 회차같은 경우는 늘 하는 말이지만 중드 특성상 얼마든지 변경 가능성이 있음을 염두에 두시면 될 듯 합니다.

 

✔️ 요곤광화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펑라이 (Peng Lai 彭莱) 역의 요신 야오천 (Yao Chen 姚晨)

- 따최( Da Cui 大崔) 역의 상원 (Chang Yuan 常远)

- 바이톈 (Bai Tian 白天) 역으 장달비 (Zhuang Dafei 庄达菲)

- 뤄쥔 (Luo Jun 罗俊) 역의 원홍 (Yuan Hong 袁弘)

- 리빈빈 (Li Bin Bin 李彬彬) 역의 이일남 (Li Yi Nan 李逸男)

- 천웨 (Chen Yue 陈月) 역의 조자기 (Zhao Ziqi 赵子琪)

- 쉬둬 (Xu Duo 许多) 역의 대락락 (Dai Le Le 代乐乐)

- 안쩌 (An Zhe 安哲 )역의 이준묵 (Li Junmo 李俊墨)

- 딩후이루( Ding Hui Ru 丁慧茹) 역의 위청 (Wei Qing 苇青)

- 바이쩌치( Bai Zeqi 白泽奇) 역의 이아남 (Li Yanan 李雅男)

 

상원 나이는 1981년 9월 25일생으로 키는 182cm 북경전영학원 출신입니다. 가족들이 전체적으로 다들 커리어가 자기 분야에서 탄탄하네요. 할아버지가 일단 유명한 만담가이고 아버지는 어용 요리사, 동생은 싱크로나이즈드 선수입니다.

풍기농서에의 상원


연극 코미디언 등등 다방면으로 활동중이며 최근 출연 방영작으로는 천쿤 백우 주연의 풍기농서가 있었습니다. 풍기농서 살짝 보다가 요즘 성한찬란에 푹 빠져 있어서 그것보느라가 미뤄뒀는데 연기는 꽤 인상적인 듯 합니다.

말이 살짝 나왔으니 하는 건데 원래 완결나면 달리는 편인데 성한찬란이 너무 재밌어서 실시간으로 보고 있는 중입니다. 정말 크뤠이지다라는 말이 계속 나와요. 오뢰 조로사 케미 넘사이고 다른 캐릭터 하나하나 이야기 서사 하나하나 현지 방영 기준 24부까지 봤는데 존잼이에요.

 

2021.07.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천쿤 백우 풍기농서 风起陇西 The Wind Blows From Longxi 등장인물 출연배우소개 줄거리


요신 야오천은 일전에 가일난양양에서 처음 봤던 배우였지만 이미 유명한 연기파 배우중에 한명이죠. 개인적으로 그다지 끌리지 않아서 출연작을 본 게 거의 없는데 이 작품은 살짝 재미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신 나이는 1979년 10월 5일생으로 키는 169cm 북경전영학원 출신입니다. 사진작가와 결혼해서 아들 딸 낳고 실제로는 아주 잘 살고 있는 중입니다.


2021.01.2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요신 백우 가일난양양 假日暖洋洋 Vacation of Lov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예고편

특별출연하는 원홍도 한연기 하는 배우죠. 개인적으로도 보보경심 상양부 천성장가등 은근 재밌게 본 작품이 많은 듯 합니다.

최근 출연 방영작은 역시 특별출연이었고 로맨스 영화 일직일직도흔희환니가 있습니다. 오념헌 주연작이라 우리나라 티빙이나 왓챠에 들어오면 한번 보고 싶은 영화입니다

 

2021.01.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쯔이 주일위 양우녕 원홍 상양부 上阳赋 The Rebel Princess 등장인물 줄거리 다시보기 결말 스포 유

2021.02.0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린이 임일 조금맥 영롱 LingLong 玲珑 The Blessed Girl 줄거리 등장인물 영자막 볼 수 있는 곳

2021.04.12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고장극 중드 추천 넷플릭스 천쿤 니니 천성장가 天盛長歌 The Rise of Phoenixes 리뷰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다시보기

2022.07.21 - [리뷰,프리뷰/영화] - 일직일직도흔희환니 오념헌 주의연 등장인물 출연진 프로필 필모 내용 줄거리 리뷰 一直一直都很喜欢你 언제나 널 많이 좋아해. Love Can't Be Said 일치일치도흔희환니 말할 수 없는 사랑

 

이일남 나이는 1996년 10월 15일생으로 키는 181cm 중국전매대 공연과 출신입니다. 더 어리게 봤는데 생각보다 동안이네요. 하신 칠월여안생 당가주모등에 출연했었으며 장달비와는 아적자위여해 시즌1에서 같이 주연을 했었습니다. 시즌2는 오늘 날짜 기준 아직 미방영이며 천애와 주연을 했습니다.

다른 차기작으로 크리스 우이판으로 인해 언제 방영 될지 모르는 청잠행이 있는데요. 양쯔 진철원 선언등 보고 싶은 배우들 많이 나오는데 처음부터 좀 그랬던 누군가가 결국 문제를 일으켜서 볼 수가 없네요. 같이 출연한 다른 배우들은 정말 이게 무슨 날벼락..

 

2021.07.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엑소 전멤버 크리스 우이판 오역범 Wu Yi Fan 吴亦凡 스캔들 법적대응 웨이보 보기

2021.05.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쯔 우이판 진철원 청잠행 青簪行 The Golden Hairpi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장달비에 대해서는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에서 자세히 참조해주시면 되고 오늘 날짜 기준 다른 차기작으로는 청춘물 백일몽아, 고장극 유협적성진 등이 있습니다.

 

2022.07.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백일몽아 장달비 주익연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필모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白日梦我 You Are My Desire

2021.01.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류협적성진 당효천 장달비 유협적성진 柳叶摘星辰 My Wife is a Thief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 요곤광화 줄거리

(요곤광화 내용은 더우반과 웨이보등을 참조했으며 실제방영내용과는 디테일에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여성 록밴드 광화의 메인 보컬 펑라이은 소탈하고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였다. 그녀가 속한 광화는 당시에 한창 인기를 끌고 있었는데 20살도 안되어 미혼으로 딸을 낳게 된다.

 

딸이 여섯살이 되던 해에 이런저런 이유로 그녀는 미국으로 새 삶을 살기로 결심한다. 예기치 않게 그녀의 커리어는 실패를 거듭하게 되고 나중에는 연인에게 배신까지 당하게 된다.

이후 결국 펑라이는 해외를 떠돌아 다니며 알바로 전전하는 이주 노동자가 되어 12년이라는 시간은 빠르게 지나간다.

 

그 동안 그녀는 딸과의 연락도 없이 지내고 있었는데 어느 날 바이톈의 아버지의 심장마비로 인한 비보가 들려온다. 그녀는 딸의 유일한 보호자가 되었고 바이톈은 19살이 되지 않아 혼자 사는 건 부적절했기에 펑라이는 중국으로 돌아와야 했다.

 

자라면서 엄마와 비슷한 성격의 반항적인 소녀로 변한 바이톈은 서로 상응하는 변화를 겪게 되지만 엄마와 딸은 함께 하는 여정을 통해 서로가 사랑할 수 있는 록의 시간을 연다."

 

어찌보면 진부할수도 있는 그런 엄마와 딸의 이야기가 될 수도 있고 한 끗 차이로 음악을 매개로 한 웰메이드 드라마가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이 드라마에 관심갖게 된 건 장달비 때문이었는데 요신과 장달비의 모녀관계가 꽤 흥미롭기도 하고요. 거기에 롹밴드가 매개가 될 듯 하여 기대가 되기도 하구요.

그리고 상단에 사진들 보면 요신과 장달비의 호흡이 굉장히 좋았던 거 같은데요. 이 사진들 말고도 은근 많았거든요. 촬영장에서 상대배우들과 찍은 사진들을 많이 남기는 경우는 상대배역과 호흡과 케미가 좋았단 거고 대부분 그런 작품들은 결과물이 좋아서 기다려지기도 합니다.

 

아래 장달비 프로필 필모에 관해 쓴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꽤 음악적으로 장달비가 소질이 있는 배우거든요. 그래서인지 살짝 기대감이 솟아 오르기도 하네요.

 

장달비는 실제로 여러 악기를 다룰 줄 알며 노래도 락보컬로서로는 살짝 갸우뚱하지만 꽤 잘 부릅니다. 노래 영상도 아래 이전 글에 첨부해 놓았으니 궁금하신 분들 들어주세요.

 

2022.07.24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장달비 좡다페이 프로필 필모그래피 작품 영화 드라마 차기작 웨이보 인스타그램 추가되는 정보 필모 댓글로 계속 Zhuang Dafei 庄达菲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방영 후에 제가 보게된다면 이 작품에 디테일한 리뷰는 댓글로 이어서 계속 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